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유’ 못 먹이면 ‘분유’ 먹이면 되지~! ① 2014-05-15 00:42:03
‘일반 분유’ vs ‘프리미엄 분유’ 분유는 소의 젖에서 추출한 우유에 엄마의 젖과 영양 성분이 흡사한 영양소를 더 첨가한다. 그래서 분유를 구성하는 영양소의 숫자만으로 본다면 모유의 구성 성분보다 월등해 보일 수 있다. 강남차병원 소아청소년과 전지현 교수는 “모유는 자연적으로 사람에게 알맞게 만들어진...
새 옷에 얼룩이! 얼룩 긴급 처방전 2014-05-12 18:58:22
커피는 우유의 첨가에 따라 제거 방법이 달라진다. 우유가 들어있을 경우엔 미지근한 물에 담근 후 시너나 솔벤트 등의 유기용제를 살짝 넣어주고 세탁한다. 만약 설탕이 들어있는 커피라면 글리세린을 소량 넣은 물에 30분 정도 담가준 후 헹궈주면 된다. 만약 물에 빨 수 없는 옷이라면 연한 세탁 세제와 아주 소량의...
"PB 상품의 역습"…새우깡·메로나 제친 상품은? 2014-05-12 13:52:53
연세우유로, 연세대 의과대학 및 식품 관련 저명한 교수진의 자문과 검증을 바탕으로 품질향상 및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생산 단계별 철저한 무균화, 무결점의 위생관리를 실시, 고객들로부터 꾸준하게 신뢰를 쌓아왔다.이 결과 지난해 홈플러스 pb 우유 매출은 경기침체와 대형마트 강제휴무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년...
'장기 불황'에도 불티나게 팔린 상품, 뭔가 봤더니… 2014-05-11 09:46:50
강해지면서 일부 대형마트 자체 브랜드(pb) 우유가 일반 브랜드(nb) 상품의 판매량을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의 우유 시장 점유율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9월부터 올해 3월까지 7개월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채널의 우유 판매량 1위를 '홈플러스좋은상품 1a...
혜박-장윤주-한혜진, 톱모델들의 ‘다이어트’ 비법 2014-05-09 14:00:05
촬영 혹은 운동 전 고구마 반 개, 브로콜리, 무지방 우유를 넣어 갈아 마시는 것. 단백질을 섭취해야 할 때는 꼬막, 조개, 브로콜리, 토마토 등을 간 없이 수프를 만들어 먹는 것이 포인트이다. 그는 철저하게 식단 조절을 하며 피나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톱모델들의 필수품 body item 01. 러쉬 로즈잼...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우유나라 쿠키볼` 출시 2014-04-30 20:34:12
`우유나라 쿠키볼`은 진하고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에 달콤바삭한 쿠키볼과 바나나 시럽이 듬뿍 담긴 바나나 리본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하얀 밀크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노랑, 주황, 파랑, 초록, 보라 등 천연색소를 사용한 다섯 가지 쿠키볼이 어우러져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습니다. SPC와...
[아이 러브 커피] 투썸플레이스, 나만의 작은 즐거움을 누린다…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유혹 2014-04-23 07:00:22
& 파블로바’다. ‘플랫화이트’는 일반 에스프레소보다 추출 시간이 5초 짧은 리스트레토(ristretto) 투 샷에 3㎜ 두께의 고운 우유 거품(벨벳 밀크 폼)을 올린 음료다. 일반 카페라테보다 한층 더 섬세하고 진한 맛이 나며 라테아트도 감상할 수 있다. 이 플랫화이트와 짝을 이룬 프리미엄 디저트는 러시아의 전설적인...
[아이 러브 커피] 매일유업 바리스타, 1% 최고등급 케냐 AA 원두…설탕 줄여 커피 본연의 맛 강화 2014-04-23 07:00:19
17.9%에서 2012년 31.3%, 20.6%로 증가했다. 반면 우유와 설탕이 함유된 일반 레귤러 커피는 44.2%에서 37.1%로 감소했다. 즉 단맛을 뺀 커피 자체의 맛을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rtd 커피의 고급화와 전문화를 이끈 바리스타가 로-슈거 에스프레소 라떼를...
전지현 효과 '톡톡'…2주만에 10억 돌파 2014-04-17 08:09:56
인기조짐이 심상치 않다. ??파리바게뜨 '순수(秀) 우유케이크'가 출시 2주 만에 매출 10억 원을 돌파하며 새로운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다. 일반케이크 대비 3배 이상의 판매량에 힘입어, 치즈케이크를 제치고 파리바게뜨의 70여종 케이크 중 단숨에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케이크 매출 1위 자리가 바뀐 것은 10년 ...
'별그대' 천송이 열풍 언제까지…우유케이크 매출만 10억 2014-04-16 09:36:49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순수(秀) 우유케이크’가 출시 2주 만에 매출 10억 원을 돌파했다. 16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우유케이크는 일반케이크 대비 3배 이상의 판매되며 스테디셀러인 치즈케이크를 제치고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치즈케이크는 2004년 고구마케이크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이후 10년 동안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