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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집 0~2세반 맞춤형 보육 20일부터 신청 접수 2016-05-19 15:51:21
접수를 받는다고 19일 밝혔습니다.신청 대상은 전산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종일반 자격이 확인되지 않았지만, 장시간 어린이집 이용이 필요한 가구입니다.이에 앞서 복지부는 지난 11일부터 19일까지 학부모들의 보육료 자격신청 부담을 덜기 위해 공공기관 보유 정보를 활용, 전산시스템(행복e음)을 통해 자동으로 종일반...
내집마련 신청 열풍…. 장강베스트시티 수요자 북적 2016-05-17 11:13:37
무인택배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 자동번호인식 주차 관제시스템 등 최첨단 시설이 도입돼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확보했다. 경남 항공고등학교 바로 앞에 자리하는 이 아파트는 고성초등학교, 고성중학교 등이 도보거리에 있고, 이 외에도 고성중앙고등학교, 대성초등학교, 칠성중학교, 칠성고등학교,...
형지에스콰이아, 박서준과 함께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2016-05-16 17:47:11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즐기며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서준이 광고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 직접 선보이며 눈길을 끈 구두는 뒤축이 자동으로 복원되는 `E-리턴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구겨도 구겨지지 않는 구두`, `박서준 구두`...
㈜동일 ‘경북도청신도시 동일스위트’ 13일 모델하우스 오픈 2016-05-11 17:34:37
먼저 홈 네트워크 시스템, 음식물탈수기, 자동환기 시스템 등을 적용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게 했으며, 원격검침시스템, 디지털 도어록, 주차통제 시스템, cctv 등을 통해서는 입주민의 안전에 신경 쓴 단지를 선보인다.3.3㎡당 분양가는 기준층 기준 평균 600만원 후반대로 단지 주변의 시세가 700만원대(3.3㎡당)인 것과...
대한항공 조종사 노조, 조양호 회장 명예훼손 고소 2016-05-04 18:33:45
고소장을 서울 중앙지방검찰청에 접수했습니다. 앞서 지난 3월 13일, 대한항공 부기장 김 모 씨가 페이스북에 조종사가 비행 전 수행하는 업무가 많다는 취지의 글을 올리자 조 회장은 "조종사는 자동차 운전보다 쉬운 `자동 비행` 시스템을 이용한다"며 "과시가 심하다"는 댓글을 달아 논란이 됐습니다. 이에 노조는 조...
'운전습관이 보험료를 결정'…운전정보 연계 차보험 확산 2016-04-28 06:19:52
보험업계에 따르면 현대해상[001450]은 현대·기아자동차[000270]와 업무제휴를 맺고 독자 개발한 '하이카 블루링크·유보(BlueLink·UVO) 자동차보험'을 내달 중순 내놓는다. 이 상품은 현대차[005380]에 장착된 '블루링크'와 기아차의 '유보' 등 텔레매틱스 시스템을 통해 차량의 운행 정보를...
씽크풀,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2016-04-25 10:21:45
시장 상장을 위한 심사에 들어갑니다. 한국거래소는 지난 22일 씽크풀이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씽크풀은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업체고 주요 제품으로는 RMS자동대출서비스와 로그인도용방지서비스가 있습니다. 씽크풀의 지난해 매출액은 149억6천만원, 영업이익은 17억2천만원입니다....
계좌이체 시 보안카드·OTP 사용의무 폐지 2016-04-18 12:00:38
경우 10억원) 수준으로 증액해야 한다. 요금 자동납부 동의(추심이체 출금동의)를 받는 방식은 모바일 시대에 맞게 개편하기로 했다. 전자문서 형태로 동의를 받으려면 공인인증서(공인전자서명)가 필요했지만, 앞으로는 일정 요건(무결성 검증 등)을 충족하면 출금동의 효력이 발생하도록 했다. 개정...
투자도 인공지능이 '짱'?…금융권, 시스템 속속 도입(종합) 2016-03-10 15:33:25
둔 시스템을 활용, 상담센터에서 접수한 월 70만 건의 상담 메모를 분석하는 것이다. 삼성카드는 인공지능으로 고객의 상담 유형과 수요를 분석해 마케팅에 활용할예정이다. ◇ 개인 신용평가에도 도입…"부도율 3%포인트 하락 효과" 이렇게 인공지능을 이용해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앞날을 예측하는 기법은...
홈쇼핑, '한번도 없던 초특가'라더니…소비자 상담 매년 '증가' 2016-03-08 12:00:11
통합 상담처리시스템인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tv홈쇼핑 표시·광고 관련 소비자상담이 1301건으로 전년보다 117.9% 급증했다고 8일 밝혔다.이는 2012년 접수된 425건에 비해 3배가 넘는 건수다. tv홈쇼핑 표시·광고 관련 소비자상담은 2013년 556건, 2014년 597건 등으로 꾸준히 늘어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