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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을 담은 삼식(三食) 서비스로 입주민의 건강까지 챙겨 드려요~! 2020-03-04 11:27:34
만족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자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차별화된 식단을 제공하는 풀무원푸드앤컬처와의 업무 협약으로 입주민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미니 에버랜드 조경·놀이시설 조성 한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는 다양한 식음시...
DK도시개발·DK아시아, 풀무원푸드앤컬처와 `자연을 담은 식탁 서비스 제공 업무 협약` 체결 2020-03-04 10:28:59
"자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차별화된 식단을 제공하는 풀무원푸드앤컬처와의 업무 협약으로 입주민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미니 에버랜드 조경·놀이시설 조성 한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는 다양한 식음시설과 함께 국내 아파트 단지 내 시설로는 최초로 `미니...
흑당 시럽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순간… 더블데이 프리미엄 `머스코바도 흑당시럽` 출시 2020-03-03 09:00:01
재료 전문 기업 더블데이(DOUBLEDAY, 대표 최성택)가 프리미엄 흑당시럽 `더블데이 머스코바도 흑당시럽`을 출시했다. 아프리카 지역의 청정 화산섬 모리셔스에서 자연농법을 재배된 원료를 사용해 전통적인 공법으로 생산하는 머스코바도 비정제 원당은 자연스러운 단맛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블데이 머스코바도...
조원태 "급조한 토양서 씨앗 결실 못 맺어"…3자연합 비판 2020-03-02 13:52:03
3자연합을 겨냥해 “이런저런 재료들을 섞어 급조한 토양, 기업을 그저 돈벌이 수단으로만 여기는 자리에 심은 씨앗은 결코 결실을 맺을 수 없다”고 비판했다. 조 회장은 “우리 임직원의 가치 있고 소중한 씨앗은 마땅히 좋은 곳에 뿌려져야 한다”며 “오랜 세월 비바람을 견뎌낸 성숙한 땅,...
'오지GO' 김병만X윤택X김승수, 코무바울루族 위한 'K-푸드' 요리사 변신 2020-03-02 10:10:00
집중된다. 제작진은 “평소 양념이나 조미료 없이 재료 본연의 요리를 즐기는 코무바울루족에게 간장과 설탕, 라면 수프를 활용한 한국식 음식은 신세계에 가까웠을 것”이라며, “그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3인방이 최대한 자극적이지 않게, 오랜 시간 정성들여 요리를 만들었다”는 뒷얘기를 밝혔...
굽네 듀먼, 영양 특식 펫 푸드 신규 TV 광고 온에어 2020-03-02 05:36:00
쇼핑 굽네몰에서 선보이는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처음으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재료와 불에 익힌 방식으로 만들어 반려견에게 양질의 강아지 간식을 제공하는 듀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주요 제품의 특성이...
이니스프리, UAE 두바이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0-02-28 15:56:14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매장은 제주 자연에서 얻은 영감과 제주 헤리티지를 살린 천연 재료들을 활용해 꾸며졌으며, 이니스프리 뷰티 아이템들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 오픈 첫 날에는 두바이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K-뷰티 스킨케어 팁과 이니스프리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3) 2020-02-27 16:23:57
내기 위해 통째로 착즙한 석류즙을 내놨다. 자연을포유의 석류즙 아침엔석류는 터키산 프리미엄 석류만을 선별해 석류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찬 물이나 따뜻한 물에 희석해 마시거나 얼음·탄산수와 함께 음료수로도 즐길 수 있다. 아침엔 석류는 보존료와...
기무라 기요시 일본 스시 잔마이 사장, 9년째 가장 비싼 참다랑어 낙찰 받은 이 남자 2020-02-27 15:32:33
고급 초밥집들은 쓰키지시장의 경매를 통해 재료를 매입하는 방식을 고수한다. 참치는 특히 더 그렇다. 기무라 사장은 쓰가루해협의 참다랑어가 1년에 3000~5000㎞를 이동하는 회유어라는 점에 주목했다. 쓰가루해협의 참치가 그렇게 맛있다면 이 참치의 회유 포인트에 가서 대량으로 잡아오면 될 것 아니냐는 발상이었다....
"코로나19 이겨내자"…유통가 키워드는 '면역력' 2020-02-25 15:46:47
식재료를 강조한 먹거리를 내놓으며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샤부샤부 1위 업체 채선당은 면역력을 높이는 제철 채소 메뉴로 소비자를 공략 중이다. 채선당이 2015년 선보인 ‘자연한가득’ 매장 구성이 대표적이다. 채소와 고명을 무제한 제공하는 무한리필바를 운영하고 있다. 소고기 구이와 샤부샤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