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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업계, 계묘년 맞이 쇼핑 페스티벌…인기 브랜드 할인(종합) 2022-12-29 10:17:23
행사에서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300여개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 서울은 5일까지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헤지스 등이 캐주얼 브랜드 시즌오프전을 열고 아우터, 니트, 팬츠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8일까지 판교 홈인테리어 페어를 열고 침대, 소파, 홈데코 용품 등을...
백화점업계, 계묘년 맞이 쇼핑 페스티벌 연다 2022-12-29 06:00:01
행사에서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300여개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 서울은 5일까지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헤지스 등이 캐주얼 브랜드 시즌오프전을 열고 아우터, 니트, 팬츠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8일까지 판교 홈인테리어 페어를 열고 침대, 소파, 홈데코 용품 등을...
"신발이 포인트"…명품 슈즈관 늘리는 강남백화점 2022-12-28 17:23:07
패션 브랜드들은 과거에는 단순히 구두만 출시하는 경향을 보였다. 최근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해 운동화로까지 외연을 넓히고 있다. 디올 운동화는 한 켤레에 150만원이 넘는 고가 제품이지만, 한국에서 꾸준히 매출이 늘고 있다. 슈즈 인기에 힘입어 디올코리아의 전체 매출은 지난해 6139억원으로...
"귀엽네" 제니·한지민도 반했다…칼바람 추위에 뜬 패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2-28 11:40:02
착용 사진을 올리면서 발라클라바가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겨울철 야외 스포츠 활동에서 보온을 위해 착용하던 방한모자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뜬 것이다. 카카오스타일의 패션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지난달 발라클라바 관련 검색량은 550% 폭증했다. 올해는 특히 디자인과 소재가 다양해졌다. 스포츠...
“2023년 계묘년은 부산이 디자인 주도 성장을 할 때입니다" 2022-12-27 14:25:09
역할은 무엇인가요. “이전의 스포츠 주류는 엘리트 선수 중심으로 구성된 전문 분야여서 일반인들이 직·간접적으로 편하게 접근하기 어려운 분야로 여겨졌다면, 지금의 스포츠 주류는 일반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생활스포츠의 시장화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역시 단순히 의류 및 신발산업의...
디자인, 기능성, 가격 삼박자 고루 갖춘 골프화 원온(One On) 2022-12-27 13:26:08
어떤 브랜드인가요. 패션의 시작과 끝은 스니커즈로 마무리된다는 이야기가 있잖아요. 스니커즈는 그만큼 기본이 되는 신발이면서도 심플함을 살려주는 아이템이거든요. 그런 스니커즈를 골프화에 접목시킨 브랜드가 ‘원온’입니다. 원온을 기획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최근 골프에 입문하는 2030세대가...
강남 최고급 백화점이 명품 슈즈에 꽂힌 까닭은 [배정철의 패션톡] 2022-12-27 09:26:57
패션에 포인트를주는 방법이다. 프랑스·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는 과거에 단순히 구두만 출시했지만, 최근에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해 자연스럽게 운동화까지 외연을 넓혀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디올 운동화는 한족에 150만원이 넘는 고가 제품이지만, 한국에서 매출이 꾸준히 늘고...
명지대, 반도체공학과 신설…수능100%로 디자인학부 지원 가능 2022-12-26 17:55:14
디자인학부(영상디자인전공), 스포츠학부(체육학·스포츠산업학 전공), 예술학부(영화 전공), 건축학부(건축학 전공)를 모집한다. 실기·실적(실기우수자 전형)은 바둑학과, 예술학부(피아노 전공, 성악 전공, 아트앤멀티미디어작곡 전공, 뮤지컬공연 전공)에서 실시한다. 수능 20%와 실기고사 80% 성적을 합산해 선발한다....
“국내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요? 메이드 인 부산 ‘슬랩스틱’입니다” 2022-12-26 16:00:20
클라이밍 종목 자체가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스포츠인 반면에 타켓팅과 니즈가 분명해 실내 암장이라는 장소에서 고객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자 경쟁력입니다. 물론 지금도 코로나19가 있긴 하지만 2년 전 코로나19가 발발할 무렵 급성장한 스포츠 종목 중 하나로 꼽히죠. 코로나19 때 실내...
“2천 억 원 스케이트보드 시장, 韓스타트업이 도전장 던집니다” 2022-12-26 15:55:41
스포츠웨어 브랜드입니다. 355L의 제품은 각 스포츠마다 중요한 3개의 콘셉트(Conc3pt)를 바탕으로 5번의 디자인(De5ign) 단계를 거쳐, 최종 프로토타입은 5번의 필드테스트(field te5ting)를 통해 제품 검증 단계를 거쳐 완성(compLetion)됩니다. 모회사 K-MAX(신발 제조 올인원 솔루션 팩토리)의 서포트를 통해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