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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샌티스가 지지한 후보 잇단 패배…트럼프와 대리戰서도 '쓴잔' 2023-05-18 02:03:38
정치전문매체 더힐, CNN 등 미 언론에 따르면 전날 치러진 켄터키주지사 공화당 경선에서 트럼프 지지를 받은 대니얼 캐머런 전 주 법무장관이 디샌티스가 민 후보인 켈리 크래프트 전 유엔대사를 제치고 당 후보로 확정됐다. 크래프트 전 대사는 디샌티스 주지사의 지지에도 경선 3위에 그쳤다. 특히 크래프트는 마이크...
'택배기사' 열풍에 웃은 덱스터…유니브 인수한 메가스터디 [Geeks' Briefing] 2023-05-17 16:31:20
크몽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크몽 AI 웨비나도 오는 18일 개최한다. 크몽이 새롭게 선보이는 AI 전문가 카테고리는 △AI 웹·앱 개발 △AI 마케팅 컨설팅 △AI 일러스트·삽화 △AI 영상·사진·음향 △AI 문서 작성·교정 등이다. 롯데건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우수 스타트업 발굴 롯데건설이 개방형 혁신을 함께할...
파지티브호텔X하입골프, 국내 첫 인비테이셔널 공식 파트너로 참여 2023-05-17 15:20:44
2023'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했다. 세계적인 패션 라이프 미디어인 '하입비스트'의 골프 전문 플랫폼 '하입골프'는 지난 2020년 미국에서 처음 론칭한 이후 골프 분야의 패션, 문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정보 등을 알려오고 있다. 파지티브호텔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액티비티를...
캐주얼시장 40년 공략…갭·자라·H&M 줄섰다 2023-05-15 18:30:04
전문 기업 칼라앤터치를 세워 염색·가공부터 의류 제조까지 이어지는 수직 계열화를 완성했다. 글로벌 패션업계에서 한세실업이 차지하는 위상은 코로나19 사태를 거치면서 한층 높아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여기엔 설비를 전 세계에 분산 보유한 게 영향을 미쳤다. 엔데믹을 계기로 의류 수요가 폭증하자 대규모 물량을...
'한세 2.0' 열어가는 오너 2세들 2023-05-15 18:03:11
해 국내 유일 뮤지컬 전문 잡지인 ‘더뮤지컬’도 사들였다. 예스24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6637억원과 157억원으로 전년 대비 1.5%, 25.6% 증가했다. ‘버커루’ ‘컬리수’ 등 캐주얼과 키즈 브랜드를 앞세워 기업·소비자 간(B2C) 가업을 펼치는 한세엠케이는 국내 경기 부진 등의 여파로 최근 수년간 부진한...
한섬, '편집숍' 힘준다…"신명품 발굴·유통망 확대" 2023-05-14 12:48:51
내 팝업 공간을 조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 패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는 남성 전문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톰그레이하운드는 지난 3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남성 전문매장인 '톰그레이하운드 맨' 첫 매장을 선보인 뒤, 더현대 서울과 더현대 대구 등 7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해 총 8개의...
'트렌드 선도 MZ세대 잡자'…한섬, 자체 편집숍 강화 2023-05-14 09:27:39
패션전문기업 한섬[020000]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자체 편집숍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한섬의 대표 편집숍 '무이'는 신명품 브랜드 발굴에 시동을 건다. 무이는 지난달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영국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에르뎀'의 '2023 프리폴(Pre-Fall·간절기)...
"비싸고 식상한 샤넬보다 낫다"…2030 열광한 브랜드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13 12:55:54
만족감을 찾는다는 설명입니다. 패션시장에서 신명품의 비중이 커지면서 국내 브랜드 위주로 사업을 영위하던 기업들도 해외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는 중입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지난해부터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 베로니카 비어드, 스웨덴 패션브랜드 토템과 국내 독점 유통...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한국형 SPA 의류를 생산 및 유통하는 기업 ‘더룩스’ 2023-05-12 14:46:42
정 대표는 “더룩스는 패션전문 VMD와 슈퍼바이저 등 패션 관련 분야의 전문 MD를 보유하고 있다”며 “사업 전주기 지원시스템을 바탕으로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오랜 기간 패션 관련 분야에 종사하던 중 국내 패션 시장의...
에이블리 세일 하네…300만 명 방문 2023-05-12 14:00:11
낀 황금연휴를 맞아 나들이용 패션 아이템과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걸치기 좋은 아우터도 인기를 끌었다. 구매 연령대는 20·30대 비중이 70%로 압도적이었다. 10대부터 30대까지 연령대에서 모두 매출이 증가했다. 에이블리는 "패션 전문 MD(상품기획자)가 빅데이터 기반 정보를 제공하는 등 매출 확대를 위한 환경을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