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8년 연속 수입차 1위' 새롭게 돌아왔다…벤츠 신형 E클래스 국내 출시 2024-01-19 10:01:48
보조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가 탑재된다. 또한 올해 하반기부터는 국내 최초로 주행 중에도 도로 위에 헤드램프로 기호를 투사하는 프로젝션 기능이 더해진 디지털 라이트가 출시된다. 신형 E-클래스에 장착된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2세대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를 통해 시동을 걸 때 최대 17...
이강인 사인 유니폼에 명품백까지…'갤럭시S24' 예약 어디서? 2024-01-18 15:15:55
6개월 무료’에 반려견 한정판 에디션도 출시 LG유플러스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인 티빙의 베이직 6개월 이용권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월 9만5000원 이상 5G·LTE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대상이다.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구독 플랫폼인 유독을 통해...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 "갤럭시 링, 연내에 출시 계획" 2024-01-18 12:00:03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원칙으로 여러 플랫폼과 기획하고 공동 개발하고 있다. 엑시노스도 몇 년 전부터 기획한 수준의 성능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검증을 통해 확인했기 때문에 S24와 S24+에 적용했다. 사용해 보면 최적화 수준으로 올라왔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 엑시노스를 사용한 것은 비용 절감 효과를 노린 것...
[게시판] 삼성카드, 'W컨셉 삼성카드' 출시 2024-01-18 10:26:14
▲ 삼성카드[029780]는 패션 플랫폼 'W컨셉' 회원을 위한 특화상품인 'W컨셉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W컨셉 이용금액의 7%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커피, 이동통신, 올리브영, 컬리 등 7% 적립혜택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등 디지털콘텐츠 20%...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2024-01-18 09:25:11
있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천원 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 플랫폼 '포동'과 협업한 유플러스닷컴 전용 갤럭시 S24 울트라 512GB 한정판 '댕댕이 에디션 위드(with) 포동'을 내놨다. 1천 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댕댕이 에디션은 '산책'을 콘셉트로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펫...
"티빙 3시간 구해요"…OTT 구독료 아까운 '하루살이족' 기승 2024-01-17 22:00:01
플랫폼은 줄줄이 요금을 인상했다. 넷플릭스는 9500원인 베이직 요금제를 폐지하고 시작 가격 1만3500원으로 올렸다. 티빙은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모든 요금제의 가격을 올렸다. 디즈니플러스도 단일 요금 9900원에서 프리미엄 1만3900원 요금제를 신규 개설해 기존 혜택을 모두 옮겨 사실상 요금 인상 수순을...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해외직구·패션뷰티 등 육성" 2024-01-17 13:55:18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위메프는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글로벌사업본부 신설과 패션·뷰티사업본부 재편, 여행·공연을 담당하는 옴니플러스실의 옴니플러스사업본부 승격 등에 주안점을 두고 이뤄졌다. 올해 해외 직접구매(직구)와 패션·뷰티, 여행·공연...
"넷플·티빙·웨이브, 비오리지널 콘텐츠 시청시간은 비슷" 2024-01-17 11:19:15
4월까지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티빙, 왓챠 등 5개 서비스의 이용행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파악됐다. 먼저 5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전체 시청시간은 월평균 약 58억분으로 나타났으며 넷플릭스가 전체의 49.1%로 가장 점유율이 높았다. 이어 티빙이 25.3%, 웨이브가 21.7%, 디즈니플러스가 3.1%,...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글로벌·패션뷰티·여행 강화 2024-01-17 10:22:51
옴니플러스사업본부 권민수 등이 본부장으로 선임됐다. 글로벌사업본부는 해외 브랜드 확장과 단독 상품 개발에 힘쓴다. 이를 위해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역량을 통해 물류 서비스를 최적화 하고 인도와 팬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브랜드와 협업하기로 했다. 또 직구 플랫폼 역할도 강화하기로 했다. 패션뷰티사업본부는...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플랫폼 경쟁력 강화' 2024-01-17 09:50:04
조직개편 단행…'플랫폼 경쟁력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위메프는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위메프는 우선 글로벌사업본부를 신설해 해외직구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글로벌사업본부에서는 해외브랜드와 단독상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한다. 모회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