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셜커머스에 쇼핑호스트가 떴다…티몬, 동영상 상품소개 선보여 2014-11-11 10:14:51
제품 가격은 9만9000원.한편 티몬은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로 눈을 돌리는 가전 구매 고객을 잡기 위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온수매트, 김장철 김치냉장고 등 겨울가전과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한 노트북과 카메라 같은 가전 제품 구매 시 9개 카드사 최대 1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
기업, 低성장 돌파 카드는 '고객만족' 2014-11-10 07:10:00
카드, sk텔레콤, 포스코, lg디스플레이, 롯데마트, 위메프 등 유수 기업 임직원과 학계 교수들이 참여했다.1일차에는 △고객의 진화, 저성장기의 cs추진 전략 방향 △고객중심 경영혁신의 기반-빅데이터화 되는 내외부 voc의 활동 △‘스마트한 소비자’ 공감형 상품개발 전략 △고객경험 차별화를 위한 프로세스...
'블랙프라이데이 잡아라'…카드사 해외직구 마케팅 격돌 2014-11-10 06:07:06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액의 2%를 무제한 캐시백해 준다. 농협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전후해 직구 고객에 대한 캐시백, 사은품 증정, 배송비 할인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하나SK카드의 39비바G플래티늄 체크카드39, 39글로벌페이 체크카드39는 해외이용 금액 1.5% 캐시백,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롯데百, KOREA 광군제 '온라인 빅 쇼핑데이' 연다 2014-11-09 10:29:02
‘에고이스트 코트’는 50% 할인된 21만9000원, ‘블랙야크 헤비다운점퍼’는 60% 할인된 16만83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브루노말리 핸드백’은 60%이상 할인된 20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추가 할인, 시네마 티켓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행사 기간동안 롯데카드로...
가로 8.6㎝, 세로 5.4㎝ 사각형 위의 '디자인 실험', 더 스마트해진 신용카드 … 원목소재 카드도 등장 2014-11-05 07:00:25
현대카드는 블랙, 퍼플, 레드카드 등 프리미엄 카드의 플레이트를 ‘코팔(coppal)’로 만들었다. 코팔은 구리합금 신소재로 강도가 높고 가공이 쉬운 게 특징이다. 코팔 플레이트는 40회가 넘는 정교한 공정을 통해 완성된다. 완성된 플레이트는 0.82㎜의 두께로 견고함을 갖췄으며 재료에 인위적인 마감을...
루카스, 급발진 정보 기록하는 블랙박스 출시 2014-10-26 16:59:55
급발진관련 정보를 기록해 사고 여부를 알 수 있는 블랙박스 39루카스 lk-9300 듀오39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루카스에 따르면 새 제품은 배출가스자가진단장치(obdⅡ)와 연동해 방향등과 브레이크, 스티어링 휠 조절각도, 기어 조작 및 단수, 가속 페달 강도, 엔진회전수, 주행속도와 거리 등의 정보를...
[한경창업마당] 안양 투썸플레이스 커피 창업 외 7건 2014-10-21 10:00:00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39tv방영39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혁신의 아이콘' 현대카드…금융업 넘어 문화를 창조하다 2014-10-17 07:10:00
현대카드통념을 깨는39창조 dna39 연회비 100만원 프리미엄 시장 개척 1인당 카드 사용액 업계 1위 39우뚝39 슈퍼콘서트는 해외가수 공연 39대명사39로 단순화 전략으로 앞서다 포인트 쌓거나 할인…두 종류 카드 승부 상반기 순이익 1년새 64% 39껑충39 비효율 없애는 아이디어 1만3000건 [ 이지훈 기자...
현대카드, 1인당 사용액 1위…일등공신은 VVIP 2014-10-15 22:28:17
1인당 사용액은 200만~300만원 수준이다.현대카드가 1위를 한 비결은 슈퍼 프리미엄 시장을 선점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현대카드는 2005년 ‘블랙카드’를 출시하며 슈퍼 프리미엄 시장을 개척해 충성도 높은 회원을 확보했다.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패션 브랜드, 위기 타개책 '톱스타 광고모델' 통할까 2014-10-15 11:34:26
새 모델 카드를 뽑아든 것으로 풀이된다.앞서 블랙야크가 수입·판매하는 마모트도 아이돌그룹 출신 박형식을 배우 소지섭으로 바꿔 성수기 만전 대비에 돌입했다.한동안 톱스타를 기용하지 않던 브랜드들도 광고경쟁에 뛰어들었다. ls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몽벨은 이정재를, 휠라 아웃도어의 경우 송일국을 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