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숫자로 본 마켓] 농심 '새우깡' 75억봉지 판매 돌파 2013-05-19 16:59:29
이름을 결정했다. 출시 첫해 20만6000박스의 새우깡을 생산했던 농심은 이듬해 425만박스로 20배가량 생산량을 늘렸다. 출시 3개월 만에 농심의 회사 매출을 350% 상승시킬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 아내에 "성관계하자" 했다가 '전자발찌'…왜? ▶...
[부고] 김찬재 전 교육부차관 별세 外 2013-05-19 16:37:48
▶유성열 부산가톨릭대교수·종열 lig화재보험차장 모친상, 추장식 호텔농심팀장 장모상, 장윤옥 디지털타임스생활과학부장 시모상=18일 부산좋은강안병원 발인 20일 오전 9시30분 051-610-9009 ▶ 아내에 "성관계하자" 했다가 '전자발찌'…왜? ▶ '은지원은 박근혜 아들?' 50대女 폭탄 발언에 ▶...
새우깡, 누적판매 75억봉 돌파 2013-05-19 13:31:37
국내 스낵 최초로 누적판매 75억 봉을 돌파했습니다. 농심은 1971년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판매된 새우깡이 19일부로 75억 봉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국민 1인당 150봉지를 구매한 셈(5천만명 기준)이고, 이를 모두 펼쳐놓으면 지구상에서 가장 큰 대륙인 아시아 대륙을(4,400만 ㎢) 모두 덮을 수...
'국민간식' 새우깡, 국내스낵 최초 누적 판매 75억봉 돌파 2013-05-19 08:50:16
새우깡 누적 판매가 75억 봉을 넘어섰다. 농심은 1971년 처음 선보인 새우깡 판매가 75억 봉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나라 국민 한 명이 150봉지의 새우깡을 구매한 셈이다. 국산 스낵류 가운데는 처음이다. 이제까지 팔린 새우깡을 한꺼번에 펼치면 아시아 대륙(4400만㎢)를 모두 덮을 수 있다. `국민...
징벌적 손해배상 제도 도입 2013-05-14 18:31:16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인터뷰) 김진택 농심 특약점 피해자 "농심도 수없이 한다. 삥치고 주문서 조작하고…피해자가 내가 마지막이기를 바라며 버티고 있다" 전문가들은 식음료업체와 유통시장의 밀어내기 관행은 대표적인 갑을 관계의 폐단이라고 진단합니다. (인터뷰)윤철한 경실련 국장 "압축성장의 과정에서 제도...
쇼핑카트는 증시 전광판!…알짜 내수주 사려면 마트에 가라 2013-05-14 17:14:56
무기로 삼은 빙그레가 8.93% 약진했다. 라면시장은 농심이 압도적인 모습이었다. 신라면과 올리브짜파게티, 얼큰한너구리가 1~3위를 차지하며 주력제품 삼양라면이 4위에 오른 삼양식품에 우위를 점했다. 두 회사 주가도 농심이 올 들어 15.47% 오른 반면 삼양식품은 10.06%로 차이가 있었다. 그럼에도 라면업계 양강은 ...
이종훈 의원 "甲의 횡포 방지 위해 징벌적손해배상 필요" 2013-05-14 11:23:09
대리점 피해자 협의회장은 "경제 정의에 역행하는 악덕 대기업의 횡포에 힘없는 서민들은 억울함조차 하소연할 곳이 없는 지경"이라며 불공정한 갑을관계 개선을 촉구했습니다. 김진택 농심 특약점 전국협의회 준비위 대표 역시 본사 차원의 매출목표 강제부과와 일방적 계약해지와 재계약 거부 등을 거론하며 "농심의...
손담비, 필리핀서 빨간 비키니의 유혹~ 2013-05-14 10:57:09
필리핀서 명품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최근 농심 켈로그 '스페셜k' 모델인 손담비는 새로운 콘셉트 광고에서 빨간 비키니 복장으로 탄탄한 복근을 자랑했다. 이번 광고는 필리핀 세부를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다. 광고 영상 속 에메랄드 빛 해변에서 손담비의 건강한 몸매가 더욱 돋보였다. 이에 대해 농심 한...
손담비 필리핀에선 비키니 복장으로? 섹시 복근 노출까지 2013-05-14 10:49:00
㈜농심 켈로그는 스페셜K 모델로써 스페셜K의 새로운 콘셉트의 여름 광고를 통해 빨간 비키니 복장의 탄탄한 복근을 노출했다. 이번 광고는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필리핀 세부의 에메랄드 빛 해변과 하얀 백사장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광고 영상 속 파랗게 펼쳐진 바닷가에서 빨간 비키니를 입고, 탄탄하고 건강미...
제주개발공사, 농심과 `삼다수` 상표권 분쟁서 승소 2013-05-14 09:41:49
농심은 지난 1998년부터 제주개발공사와 판매협약을 체결하고 삼다수를 독점 판매해왔습니다. 지난해 12월 중순 개발공사와 위탁판매 협약이 만료됐으나 농심은 삼다수와 관련한 상표권을 포기하지 않았고, 개발공사는 농심의 상표권을 말소해달라며 중재를 신청했습니다. 개발공사는 농심의 상표권이 말소되는 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