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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보험금 지급시간 두 배 단축한다 2013-01-03 18:26:05
단계로 간호사, 의무기록사 등 의료전문가로 구성된 30여 명의 인력을 충원했다. 이에 따라 보험금지급 심사인력이 종전 120명에서 150명으로 25% 증가하게 됐다. 한화생명은 전문가 인력 충원으로 신속한 보험금지급은 물론 심사의 정확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한화생명은 또 비교적 지급액이 소액이고 고객들의 보험금...
공정위 '朴코드 맞추기'…전속고발권 폐지 2013-01-03 17:18:56
공정위가 의무적으로 고발 조치토록 하는 방식으로 전속고발권을 폐지하겠다고 공약했다.공정위의 이 같은 방침은 전속고발권 폐지에 반대해온 기존 입장을 뒤집은 것이다. 공정위는 그동안 공정거래법 위반 행위에 대해서는 공정위가 최고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전속고발권을 폐지하면 기업 고발이 지나치게 많아질 수...
크고 작은 질병,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보장 받자! 2013-01-03 16:52:35
유지하는 것이 좋다. 모든 보험사의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사망보장은 최소로 가입하는 것이 좋다. 사망보장을 크게 가입하면 보험료가 높아져 부담이 될 수 있는데 의료실손보험은 사망보다 실생활의 의료비를 보장받기 위해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망보장을 최소로 해 보험료의 부담을 줄이는 것이 좋다. 또한...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신규 출점도 더욱 힘들어질 전망이다. 개정 유통법은 의무휴업일을 월 2회 휴일로 지정하고, 영업제한 시간을 밤 12시~오전 10시로 이전보다 2시간 더 늘렸다.대형마트 시장은 지난해 소비자물가 상승률(2.2%)에도 못 미치는 1.4% 성장에 그쳤다. 1993년 첫 등장한 이래 가장 낮은 증가율로 사실상 마이너스 성장이다....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2회 휴일에 의무휴업하며, 점포 개설은 등록신청 30일 전 지방자치단체장에 사전 예고하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지난해 12월부터 평일 월 2회 자율휴무에 나선 대형마트들은 일요일 공휴일 등 휴일에 의무휴업하도록 한 조항으로 인해 당혹스러워하고 있다. 기존 유통법은 지방자치단체장의 재량에 따라 조례를 개정해 월...
'다국적 선수들 출전' T스토어 라운드 시작 2013-01-03 14:00:08
'종족별 의무출전규정'이 적용되지 않고 엔트리 예고에서도 선봉(1세트 출전선수)만 공개됨에 따라 다양한 경기양상과 순위 반전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그간 특정 종족에서 취약한 면모를 보였던 팀들은 2라운드를 계기로 반전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며, 정규시즌 성적 경쟁은 물론 첨예한...
제주도 수입차 A/S, 여전히 제자리 2013-01-03 13:45:36
넘어 동일한 서비스 수준을 회사는 제공할 의무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bmw와 폭스바겐은 올 상반기 중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장할 예정이다. 폭스바겐 관계자는 "제주 지역의 수입차 성장 가능성은 충분하다"며 "고립된 도서 지역인 만큼 독립된 거점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오아름 기자...
한화생명 사고보험금 지급 빨라진다 2013-01-03 11:13:43
보험금 지급과 심사의 정확성 확보를 위해 간호사, 의무기록사 등 의료전문가 등 30여명을 충원해 보험금지급 심사인력을 120명에서 150명으로 늘렸다. 또 전체 보험금 청구건의 약 70%를 차지하는 입원ㆍ통원 보험금의 지급 전담조직도 새로 꾸렸다. 복잡한 실손보험 청구서류를 문자인식 프로그램으로...
삼성 잘 나가니 이런 일까지…이번엔 '특허괴물' 공격 2013-01-03 11:00:28
비차별적으로 제공해야 한다는 조항)의무를 어떻게 적용하느냐에 따라 한쪽은 승소할 수도 한쪽은 패소할수도 있는 상황이다.삼성전자 관계자는 이에 대해 "인터디지털이 제소를 한 것에 대해서만 확인됐을 뿐 자세한 특허내용은 파악 중에 있다"며 "표준특허라 하더라도 산업에 미치는 영향이 어느 정도이냐 등을...
다양한 특약의 의료실비보험, 연령대별로 맞춤설계해야.. 2013-01-03 10:00:00
앞서 도움말을 이곳에서는 (www.one-bohum.co.kr)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24시간 전문 보상청구대행팀을 조직해 사후 관리에 힘쓰는 등 고객과의 의사소통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보험사마다 의무적으로 일정 금액 이상의 사망 담보를 요구한다.”며 되도록 최소화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