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익 80억원…36%↑ 2013-11-12 13:54:23
세전이익은 250억여원, 순이익은 205억원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회사 관계자는 "코스맥스의 경우 끊임없는 r&d 투자로 개발된 고기능성 제품이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이 매출 성장의 주요 요인"이라며 "국내 최초로 상용화한 cc 크림이 계속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고, 홈쇼핑 유통 채널 고객사에 공급된...
YD 첫 인큐베이팅 작품 '레이드헌터' 지스타 공개 2013-11-12 12:01:14
동안 와이디온라인이 쌓아온 노하우와 전담 인력을 지원해 역량 있는 개발사에게 자금뿐 아니라 더 나은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투자 프로그램으로 업계의 관심을 모아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yd, dena 손잡고 에반게리온 모바일 게임 개발! 캐슬히어로즈, 넘치는 유저 '서버 추가요~...
제2회 기능성게임 공모전 대상 '브레인업! 몰' 차지 2013-11-12 12:01:13
기능성게임 제작지원' 사업의 지정공모 주제로 선정돼 개발 및 상용화를 지원받게 된다. 전 수상자를 대상으로 멘토링과 비즈매칭도 지원되며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3'의 기능성게임 홍보관에 전시된다. 또한 글로벌게임허브센터의 인큐베이팅 시설 '벤처 2.0'에 입주신청을 할 경우, ...
"대기업 육성중인 '강소기업' 경쟁력은 74점" 2013-11-12 11:00:12
모든 산업체의 연평균 매출액 증가율(8.6%)과 영업이익 증가율(3.4%)보다훨씬 높은 수치다. 대기업의 강소기업 육성방법으로는 '거래물량 확대나 장기계약 체결'(29.4%)이가장 많았고 '경영컨설팅과 기술지도를 통한 생산성 개선'(25.0%), '보증·대출 등운영자금 지원'(23.5%), '해외 동반진출...
네오위즈게임즈, 3분기 매출 916억 원 달성 2013-11-12 10:54:07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매출 916억 원, 영업이익 349억 원, 당기순이익 96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전 분기 대비 33%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 전 분기 대비 45% 상승했다. 부문별로는 해외 부문에서 6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의 65%를 차지했고, 국내...
탑엔지니어링, 자회사 매각…OLED 장비 개발 역량 강화 2013-11-12 09:44:16
개발(r&d) 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회사는 세라믹을 이용한 rf 모듈, 반도체 프로브 카드 및 핸드폰 부품 개발, 생산하는 업체인 아이엠텍을 102억원에 매각키로 했다. 장부가액을 차감한 매각이익은 30억 내외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이번 매각 자금은 지난 8일 인수한 경북대 벤처기업 ㈜일렉스와...
네오위즈, 3분기 영업익 349억…해외 매출이 '3분의2'(종합) 2013-11-12 09:06:43
이익 349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줄었고,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11% 상승했다. 부문별로는 해외 부문에서 6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의 65%를 차지했다. 국내 부문은 316억 원의 매출을 보였다. 해외 부문에선 중국 ‘크로스파이어’의 재계약 조건이 반영됐음에도 불구하고...
"게임빌, 어닝쇼크 목표가↓" - 삼성證 2013-11-12 08:51:30
2.3% 증가하였으나, 개발사 지급 로열티 비용 상승과 개발 인원 충원에 따른 인건비 증가로 영업이익이 전분기대비 45.1% 감소한 어닝 쇼크를 기록했다고 평가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성장 둔화와 경쟁 심화로 신규 게임 흥행이 어려운 가운데, 개발 인력 확대에 따른 인건비 증가와 퍼블리싱 비중...
신한투자 "게임빌, 신작 흥행 전까지 신중 접근해야" 2013-11-12 08:38:52
이익 300억원 달성은 요원해 보인다"고 진단했다. 그는 "실적은 2분기 연속 시장 기대치를 밑돌았으며 비싼 가격에 컴투스[078340]를 인수한 것도 주주 입장에서 이해하기 어렵다"며 "자체 개발 신작의 가시적인 흥행 성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게임빌에 대해 투자의견...
SK증권 "게임빌 실적 부진…목표가 하향" 2013-11-12 08:38:32
이익은 각각 210억원, 19억원으로 낮아진 시장 기대치에도 미치지 못할 정도로 저조했다"고 설명했다. 최 연구원은 게임빌의 실적이 부진한 이유를 국내 모바일게임의 경쟁 격화와 자체 개발 게임의 출시 부재로 꼽았다. 4분기에는 게임빌의 이익률이 나아질 것으로 전망됐다. 최 연구원은 "4분기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