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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년 플라스틱 금형 외길' 우전앤한단 이종우 사장의 도전…1년새 中企 3곳 사들여…"이젠 사업 다각화" 2013-07-01 17:26:52
넘어 이제는 ‘사업 다각화’로 나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중소기업 문턱을 넘어 대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중견기업의 전형적 모습이기도 하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도자기업계, 불황 모르는 '리빙'시장으로▶ [마켓인사이트] 종근당, 지주사 체제로 전환▶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 "19년 성장...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2013-06-29 20:19:09
이렇게 대배우와 작업한 것도 개인적으로 영광이었겠지만 사실 이번 영화가 이병헌에게 뜻깊은 이유는 하나 더 있다. 그는 "영화 내용 중에 제가 프라이빗 제트를 가지고 있다. 그 안에 쓸 소품으로 제 사진을 원하더라. 하나는 증명사진 또 하나는 아주 어렸을 때 아버지와 찍은...
조우연 PD "'다같이 칼칼칼'은 액션 런게임" 2013-06-29 02:46:25
그는 '사실이다. 칼칼칼은 다른 런게임에 비해 어렵다. 무기를 들고 달려가면서 사용해야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무기를 사용할 때 점수가 높게 적용되고,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쉬운 게임은 아니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이미 청양고추의 맛을 알아버린 사람에게 고추장은 자극적이지 않다....
조직내 '사회적 태만' 줄이려면 2013-06-27 15:30:11
명이 끌 때에는 49%의 힘밖에 사용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다른 사람들과 같이 일할 때 자기가 가진 힘을 다 쓰지 않는다는 사실이 증명된 것이다. 사람들은 왜 이처럼 사회적으로 태만한 행동을 할까. 링겔만의 실험이 있은 지 50년이 지난 1979년에 밥 라타네라는 심리학자는 다른 방식...
[전문] 2007년 남북정상회담 회의록(7) 2013-06-25 14:58:51
증명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세상은 바뀌어 가고 있고, 경제ㆍ시장규제를 가지고 정치적 권력을 행사하는 것도 과연 어느 시기까지 갈 수 있을까? 앞으로 10년, 20년 변화를 내다보면서 곧 한계에 봉착한다고 생각합니다. 중국과의 관계에서 본다면, 미국이 중국에 대해서 그와 같은 경제 권력을 행사하기가 매우 어려운...
법인대표 명의신탁해지-차명주식환원 문제, 중소기업 발목 잡나? 2013-06-24 17:43:27
주식임을 증명하고 세금부담을 줄여 환원할 수 있다.”고 전했다. 차명주식 환원에는 명의신탁의 사실관계에 따라 증여세, 양도소득세 및 신고불성실 가산세, 납부불성실 가산세 등 명의신탁 당시 또는 해지 시점의 법률을 적용하여 세금을 부과하고 있다. 한경 경영지원단 관계자는 '세금부담으로 인해 차명주식 환원을...
SBS 너목들 공식입장, 표절? "사실 아니다… 강경 대응할 것" 2013-06-21 23:08:02
"표절은 사실이 아니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앞서 출판사 황금가지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쌍둥이 살인사건의 에피소드가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악마의 증명'과 유사하다며 표절 의혹을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제작진은 "근거 없는 내용으로 표절 제기를 하고 성급하게 sns에 글을 올려 제작진과...
너목들 표절의혹에 공식입장 밝혀…"강경대응하겠다" 2013-06-21 18:51:48
중심이 된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표절 문제를 제기한 해당 출판사의 근거 없는 주장은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당연하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해당 출판사는 공문을 보낸 당일 제작진으로부터 아무런 답변이 없다며 sns에 글을 올렸다. 통상적으로 공문에 대한 답변은 대개 2-3일이 걸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내용증명 보낸...
크라운베이커리 강제 폐점 유도?…甲·乙 갈등 '최고조' 2013-06-21 14:50:08
조직제가 바뀐 것일뿐 계약직 얘기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본사 측은 지난해 합병한 베이커리 사업부를 정상화시키는 데 우선 노력한다는 방침이지만 구체적인 지원책이 나오지 않는 이상 가맹사업 철수설은 당분간 수그러들지 않을 것이란 설명이다. 업계 관계자는 "크라운제과 본사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불신이 깊...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정작 갖고 싶어하는 화장품은 고급 화장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저가 라인을 줄이고 용기도 전부 바꿨다. 또한 주력 신제품을 고기능성 화장품에 맞추고 타깃을 25~35세로 선정했다. “부담 없이 경험하고 냉정하게 평가하자”라는 슬로건의 ‘why missha 1&1’이라는 프로모션을 내세웠다. 이 캠페인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