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몰캡 관심주]아프리카TV(067160)광고 단가의 상승 여력 충분 2014-07-09 10:57:04
광고 단가의 상승 여력 충분 - 대중적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정 시, 대형 광고주 확보와 단가 상승 수월 - KBS와 방송 콘텐츠 계약 체결 - 개인방송 아닌 종합 방송 플랫폼 - 추가 지상파 콘텐츠·신규 시청자 층의 확보를 위한 후속 작업 기대 - 3분기 중 UI 변경 확인 가능성 올해 예상 실적 - 매출 630억 - 영업이익...
[특징주]다음, 상한가 근접…'카카오의 힘' 2014-06-23 13:42:00
있다.김창권 kdb대우증권 애널리스트는 "카카오의 광고매출은 스마트폰 이용자 대부분을 사용자로 확보한점과 tv 및 pc 온라인 대비 저렴한 광고단가, 쿠폰 발송, 결제 등의 강점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게임 매출 역시 정액 lte 상품 보급에 따른 네트워크 환경 개선 등으로 증가세를 이어갈 것"...
[특징주]다음, 카카오 실적 기대에 상승 2014-06-23 09:21:11
결저될 것으로 분석했다.김 애널리스트는 "카카오의 광고매출은 스마트폰 이용자 대부분을 사용자로 확보한 점과 tv 및 pc 온라인 대비 저렴한 광고단가, 쿠폰 발송, 결제 등의 강점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게임 매출 역시 정액 lte 상품 보급에 따른 네트워크 환경 개선 등으로 증가세를 이어갈 것"...
다음, 카카오 실적이 주가 결정…목표가↑-대우 2014-06-23 07:48:22
기록할 것으로 봤다.김 연구원은 "카카오의 광고매출은 스마트폰 이용자 대부분을 사용자로 확보한 점과 tv 및 pc 온라인 대비 저렴한 광고단가, 쿠폰 발송, 결제 등의 강점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게임 매출 역시 정액 lte 상품 보급에 따른 네트워크 환경 개선 등으로 증가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개학전엔 자녀방…봄·가을엔 거실·침실…여름엔 소품…'가구 세일'에도 법칙이 있다 2014-05-26 20:47:40
설명했다.세일 행사에는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집객비용 단가(고객 1명이 매장에 들어와 제품을 구입하기까지 드는 광고·마케팅 비용)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는 분석도 있다. 김 팀장은 “2012년 1인당 집객비용 단가가 2만5000원 정도였는데 최근 1만~2만원 수준으로 낮아졌다”며 “집객비용을...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담뱃갑 크기 유니폼 광고 10억…마케팅 효과는 100억원 '훌쩍' 2014-05-22 07:00:00
광고 효과가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선수들은 머리부터 발 끝까지 많은 광고를 붙인다. 이 중 광고주가 가장 선호하는 곳은 방송 카메라에 자주 노출되는 상체 부분이다. 일반적으로 어깨, 가슴, 헬멧은 평균 7억~10억원, 모자는 2억~5억원대로 추산된다. 가슴에는 전통적으로 모기업 로고를 붙인다. lg트윈스, 삼성...
한류(韓流) 지형도 바뀐다…만리장성에 명운 건 엔터株 향배는 2014-05-16 11:25:54
때문에 노출효과가 크다는 점에서 광고 단가, 출연료, 공연 수익 등이 훨씬 높다"며 "엔터테인먼트 업체들이 중국 공략에 공을 들이는 것도 이런 이유"라고 설명했다.증권가에서는 중국의 한류 바람이 장기화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한다. 엔터는 '감성'이 들어간 사업이니만큼 소비자 취향이 쉽게...
"CJ E&M, 중국 콘텐츠 수요 최대 수혜주…목표가↑"-아이엠 2014-05-15 07:16:46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했다.김 연구원은 "중국과의 협업은 드라마 전송권 단가 상승이 고성장세고, 중국판‘꽃보다 할배’가 광고 수익 분배 계약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했다.그는 이어 "지난 6일 중국에 출시된 ‘몬스터 길들이기’는 14일 기준 ios 다운로드 1위, ...
아프리카TV(067160), 밴드 게임 출시 `수혜` 2014-05-12 15:03:14
것은 광고 단가를 올릴 수 있는 근거가 된다. 1분기 플랫폼 매출은 100억 원 정도를 상회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해 볼 만하다. 두 번째는 유투브와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라는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상황이다. 2011년부터 성장세를 구가해 나가고 있는데 연평균 18%대의 성장을 보이고...
하이투자 "SBS, 1분기 적자 추정…투자의견 하향" 2014-04-24 08:12:44
TV광고경기 부진 속에 채널 간 경쟁 심화로 제작비용 부담은 커지고광고 단가 인상 등 효율 개선 정도는 기대만큼 크지 않다"고 설명했다. 그는 "2분기 성수기 진입과 브라질월드컵·인천 아시아게임 등 특수로 실적회복은 가능하지만 기대는 낮춰야 한다"며 "대규모 스포츠 중계권 비용 부담을 웃도는광고판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