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프리카TV(067160), 밴드 게임 출시 `수혜` 2014-05-12 15:03:14
것은 광고 단가를 올릴 수 있는 근거가 된다. 1분기 플랫폼 매출은 100억 원 정도를 상회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해 볼 만하다. 두 번째는 유투브와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라는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상황이다. 2011년부터 성장세를 구가해 나가고 있는데 연평균 18%대의 성장을 보이고...
하이투자 "SBS, 1분기 적자 추정…투자의견 하향" 2014-04-24 08:12:44
TV광고경기 부진 속에 채널 간 경쟁 심화로 제작비용 부담은 커지고광고 단가 인상 등 효율 개선 정도는 기대만큼 크지 않다"고 설명했다. 그는 "2분기 성수기 진입과 브라질월드컵·인천 아시아게임 등 특수로 실적회복은 가능하지만 기대는 낮춰야 한다"며 "대규모 스포츠 중계권 비용 부담을 웃도는광고판매와...
"SBS, 1분기 실적 저조할 듯…목표가↓"-하이 2014-04-24 08:02:01
광고시장이 전년보다 5~10% 역성장했고 광고단가 인상도 기대만큼 크지 않았다"며 "채널 간 예능, 드라마 시청률 경쟁 심화로 제작비용 부담은 지속됐다"고 설명했다. 중장기적으로도 이익 개선 및 성장 모멘텀 부각은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다. 민 연구원은 "국내 tv광고 시장은 경쟁 심화 탓에 성장 여력이 제한적"이라며...
"CJ E&M, 2분기부터 中 모바일게임 로열티 반영…목표가↑"-KTB 2014-04-22 07:24:54
그대' 이후 '쓰리데이즈' 5000만 원, '닥터이방인' 7000만 원으로 판권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것도 이를 증명한다"고 말했다. 그는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이치가 '별그대'의 동영상 광고만으로 300억 원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던 것을 고려할 때, 회당 단가는 1억 원 이상 상승할 가능성도 있다"고...
美 대표기업 CEO, 1분기 실적에 '희비'…고먼 '월가 스타'로…이멜트는 조기 퇴진? 2014-04-18 21:19:14
3.2% 늘었지만 광고단가가 하락하면서 전문가 예상치를 밑돌았다. 매출도 154억2000만달러로 19% 증가했지만 시장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it 공룡으로 불리는 ibm도 1분기 매출이 지난해보다 10억달러 줄어든 224억8000만달러에 그치며 8분기 연속 감소세를 이어갔다.워싱턴=장진모/뉴욕=유창재 특파원...
"아프리카TV, 1분기 실적 호조 예상"-KDB대우 2014-04-17 07:56:12
트래픽 증가에 힘입은 결과다. 트래픽 증가는 향후 광고 단가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이 연구원은 "트래픽의 지속적인 증가와 사용자 경험의 확산으로 인한 부정적 인식 불식, 유튜브 등과의 협업 등은 아프리카tv의 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톱티어(top-tier) 미디어렙들에 의해 주요...
"CJ&M, 이익 본격 회복" - 삼성證 2014-04-11 08:50:36
"TVN 광고 단가 인상과 인건비 통제에 따른 방송 이익 증가, 국내 모바일게임 호조 지속과 일본/중국 진출, 음악/공연 적자 축소되면서 올해 동사의 2014년 연간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65% 증가한 968억원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신 연구원은 다만 "동사의 1분기 영업이익은 130억원으로 컨센서스 178억 하회할 것"으로...
삼성증권 "CJ E&M 영업익, 1분기 부진하나 올해 호조" 2014-04-11 08:36:10
▲ TVN의 광고단가 인상과 인건비통제에 따른 방송부문의 이익 증가 ▲ 모바일게임의 국내 호조와 일본·중국 진출▲ 음악·공연 부문의 적자폭 축소 등이 예상된다는 이유에서다. 삼성증권은 이에 따라 CJ E&M에 대한 목표주가 5만7천원과 투자의견 '매수'를유지했다. prince@yna.co.kr(끝)<저 작 권...
HitFox 그룹, 모바일 플랫폼 '데이터몽크' 품었다 2014-04-07 21:00:59
계획이다. 비 게임 영역으로 모바일 광고 사업 확장 앱루프사는 광고채널별 최적화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유저확보 플랫폼이다. 비게임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비보상형 설치형 단가(cpi)를 기반으로 모바일 광고를 진행한다. hitfox그룹의 coo를 맡고 있는 팀 코스첼라(tim koschella)는 '모바일 광고시장은 앞으로 성...
HitFox 그룹, 모바일 플랫폼 '데이터몽크' 품었다 2014-04-07 18:33:28
계획이다. 비 게임 영역으로 모바일 광고 사업 확장 앱루프사는 광고채널별 최적화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유저확보 플랫폼이다. 비게임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비보상형 설치형 단가(cpi)를 기반으로 모바일 광고를 진행한다. hitfox그룹의 coo를 맡고 있는 팀 코스첼라(tim koschella)는 '모바일 광고시장은 앞으로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