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에서 유행하는 돌잔치장소?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가 제안하는 특별한 돌잔치 2015-01-22 19:23:55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다. 이 밖에 신선로, 전복요리, 구절판 등 특급 요리가 포함된 진찬코스(62,000원)와 진연코스(72,000원)는 상견례, 고급 접대 등 중요한 자리에 어울리는 코스로 인기가 많다. 또한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를 통해 돌잔치 고객을 위한 소통의 창구 ‘진진바라 공식카페’ 운영, 공동구매를...
농협금융, 광화문에 '은행+증권' 복합점포 1호 오픈(종합) 2015-01-05 14:08:42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다른 영업창구로 이동하지 않고 한 장소에서 은행과 증권상품에 가입할 수 있으며, 공동 상담실에서 은행·증권 양사 직원이 공동으로 제공하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NH농협금융은 앞으로 은행·증권 통합계좌 개설, 공동 우대서비스 제공 등을...
<앱으로 여는 세상> "앱쇼코리아 2014 총결산" 2015-01-02 18:26:52
애플리케이션은 고객의 편리에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재미를 더해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목을 끈 기업은행은 고객이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기업은행의 ‘스마트 브랜치’를 선보였는데요. 영업 창구의 기능을 태블릿PC에 집약시켜서 금융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해결할...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 IT학생들 장학금 전달 2014-09-25 17:17:05
개설하여 학생들이 경험하지 못한 디지털콘텐츠 공정거래의 주요내용인 계약실무와 분쟁과 관련된 다양한 사례 위주 교육을 진행하여 공정거래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협회 최요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협회가 디지털콘텐츠 산업의 밑바탕인 우수 인재를 육성 하는데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手記→온라인→모바일…은행 통장 세대교체> 2014-07-30 06:09:09
용돈'을 메모해두면 나중에 간단한 검색으로 용돈을 몇 차례 얼마씩 드렸는지 파악할 수 있다. 민주홍 우리은행 스마트채널전략부장은 "온라인 통장은 아날로그, 스마트 통장은 디지털"이라며 "스마트 통장 도입으로 은행 창구 풍경이 바뀔 것"이라고 말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핫] 엔씨소프트, 위기 속 "PC방 상생 도우미 나야 나" 2014-07-26 14:25:10
최대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넥슨은 물론 고객들과 pc방 업주 모두 수혜를 입었다. 특히 이용자들과 pc방 업주들은 큰 혜택을 봤다. pc방 상생 정책에 대해 엔씨소프트는 '침체된 국내 게임시장을 살리고 pc방 업계와의 상생을 위한 변화의 시작이다'라며 'pc방을 찾는 게임 이용자를 늘리면서 pc방 업주에게도...
우리은행, 신제주지점 `중국고객 데스크` 신설 2014-06-03 10:13:13
있는 전용창구가 없었다”며 “중국인 자산가들을 대상으로 우리은행의 특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제주지역에 대한 투자도 활성화 시키는데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우리은행은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휴일 8개 영업점(혜화동, 광희동, 의정부, 창신동, 발안, 남동클러스터, 광적, 원곡동...
['성장한계' 유통업⑤·끝] 홈쇼핑은 예외?…"애프터 패션이 문제" 2014-05-19 14:16:54
디지털, 교육, 레포츠, 식품, 렌탈 등 이른바 '리빙'으로 통칭되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상품군을 강화하는 것은 그동안 홈쇼핑 성장의 원동력이 되어왔던 리빙 카테고리를 재조명하고 리빙상품의 트렌드를 선점해 패션에 이어 주력 카테고리로 키우기 위해서다. gs홈쇼핑은 리빙컬렉션을 통해 △북유럽 스타일 △내...
양키캔들, 페이스북 팬 1만명 돌파 `겹경사 이벤트` 2014-03-10 12:56:57
것이 특징이며 특히 창업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창업상담문의 · 사업설명회 참가신청 창구를 강화했습니다. 또한 모바일 · 각종 디지털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최적화 됐습니다. 양키캔들 공식 수입원인 ㈜아로마무역 유상석 마케팅 부장은 "페이스북을 개설한 지 채 1년도...
'나이키+' 소비자끼리 제품 경험 입소문…브랜드 파워 커졌다 2014-01-17 06:57:10
빵집, 피자 등에 소비자가 오픈형이 되고 디지털카메라나 은행에는 무관심형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신용카드, 이동통신, 휴대폰, 보험 등에 대해 소비자가 특히 방어형이 된다니까 마케터들의 고민도 더 커지고 있죠. 연령별로는 젊은 세대일수록 더 방어형이 많다고 합니다. 시장조사업체인 닐슨글로벌이 2011년 조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