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폰드그룹, 다음달 수퍼드라이 홍대점 개점…"오프라인 사업 확대" 2024-06-24 10:12:59
나간다. 수퍼드라이는 국내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을 첫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고, 홍대점 정식 오픈일에 맞춰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비비씨 어스(BBC EARTH)도 추가 매장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기존 신세계강남·신세계대구·롯데기흥점 등이 9월부터는 매장당 월매출 1억원 이상을...
KT넥스알-나스미디어, AI 특허 출원…"구매전환율 2배로" 2024-06-24 09:57:19
전문 계열사 KT넥스알과 디지털 마케팅 계열사 나스미디어[089600]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잠재고객의 행동을 예측해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기술의 특허를 공동 출원했다고 24일 밝혔다. 두 회사는 특허 기술을 탑재한 나스미디어의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에서 예측 실험한 결과 구매전환율이 기존 광고 그룹 대비 2배...
차 온도 10℃ '뚝'…현대차, 나노 쿨링 필름 공개 2024-06-23 16:19:01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고 말했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 20일(현지시각) 칸 라이언즈 공식 세미나에 초청돼 '기술의 마법: 기술력을 확산시키는 5가지 방법'을 주제로 나노 쿨링 필름을 소개하는 단독 세미나를 개최했다. 마케팅 축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기술을 주제로 완성차 업체가 단독 세미나 자리를 가진...
현대차, 파키스탄서 '나노 쿨링 필름'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6-23 09:20:15
주제로 나노 쿨링 필름을 소개하는 단독 세미나를 열었다. 마케팅 축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기술을 주제로 완성차 업체가 단독 세미나 자리를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두카티코리아, 스탬프 투어 성료..1개월간 700명 참가 ▶ 현대차·기아, 칸 국제 광고제서 단독 세미나 개최 ▶...
유튜브에 틱톡까지…한국 이커머스, 무한경쟁 격전지 되나 2024-06-23 07:01:01
8월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마케팅 활동을 해왔다. 업계에서는 첫 공식 시장 진출 선언을 기점으로 쉬인 공세가 더 거세질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한 패션 전문몰 플랫폼 관계자는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의 'C-커머스' 대응도 버거운 상황에서 더 강력한 경쟁자를 맞닥뜨린 상황이라 우려가...
W컨셉 "SSG닷컴 첫 구매 고객에 할인쿠폰 드려요" 2024-06-21 14:55:17
상품 9천900원 이상 구매 조건이다. 박석영 W컨셉 전략마케팅담당은 "W컨셉과 SSG닷컴이 고객에게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공동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W컨셉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상 바이럴이 확산되며 해외는 물론 국내 소비자 공략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스킨1004, 조선미녀, 마녀공장, 코스알엑스 등이 있다. 이들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제2의 K뷰티 전성기를 이끌고 있다. 기존에는 해외 수출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지만 최근에는 국내 매출...
에이팩스 파트너스, 이탈리아 정보기술 기업 루테크 매각 검토 2024-06-20 23:11:17
그룹 원 에쿼티 파트너스로부터 과반수 지분을 사들이면서 루테크를 장악했다고 말했다. 소식통은 2025년 1분기 이전에는 매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식통들은 아직 고문이 선정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한 사람은 곧 매각 위임장이 수여될 것으로 예상되며 잠재적인 고문들이 비공식적으로 제안을...
독자 브랜드 키우는 삼성패션…한섬·SI는 해외 브랜드 강화 2024-06-20 18:15:40
마케팅 전략이 적중했다는 것이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54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5%가량 줄었지만, 경쟁사들과 비교하면 선방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삼성물산이 4년 연속 자체 신규 브랜드를 내놓은 것은 장기적인 성장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자체 브랜드는 초기 투자 비용이 많이 들고,...
BMW드라이빙센터 건립 10주년…"브랜드 플랫폼으로 탈바꿈"(종합) 2024-06-20 14:12:28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충전 시설이다. 주양예 BMW코리아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BMW는 한국 시장을 이해하고 한국 고객을 만족시키고 한국 사회에 기여하는 것을 가장 큰 가치로 삼아왔다"며 "그 중심에는 BMW 드라이빙 센터가 있었고 앞으로도 그러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