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교육청, LG CNS와 '인공지능 기반 외국어교육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2021-12-08 16:50:33
플랫폼인 스피킹 클래스, 다문화 학생을 위한 한국어 회화 프로그램 등 학생 맞춤형 회화 교육 서비스를 이듬해 3월부터 학교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재정 도교육감은 “우리 사회를 이끌어 갈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필요한 역량을 계발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김희재와 팬클럽 희랑별, 색다른 기부 문화 앞장 `선한 영향력` 2021-12-06 16:10:04
펼치며 클래스가 다른 팬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평소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싶어 연예인이 됐다`는 김희재는 데뷔 1주년에 365만원을 희랑별 이름으로 기부했다. 이에 팬들 또한 김희재의 데뷔 이래 각 지역별로 끊임없는 기부·봉사 활동에 나서고 있는 것. 김희재 팬카페 ‘김희재와 대구경북 희랑’은...
중흥토건, `두류 중흥S-클래스 센텀포레` 454세대 이달 분양 2021-12-03 09:27:31
중흥토건이 대구 달서구에서 선보이는 ‘두류 중흥S-클래스 센텀포레’가 12월 3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두류 중흥S-클래스 센텀포레’는 달자03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며,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819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7개 동, 전용 59·84·103㎡ 총...
김희재, 팬클럽 희랑별 깜짝 광고 선물에 "받은 사랑 어떻게 돌려드려야 할지 가슴 뛰고 설레" 2021-12-01 11:20:10
대대적인 노래 광고에 나서며 클래스가 다른 팬 문화를 보여주고 있는 것. 희랑별은 12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청취율 1위 프로그램인 KBS FM `사랑하기좋은날 이금희입니다` 라디오 광고와 MBC 드라마넷에서 김희재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라디오,드라마넷 광고 시간은 매일 오전, 오후 6시...
(주)달고리-재재상점-소요컴퍼니-세컨드크랙, 완두콩파티 개최 2021-11-26 10:47:37
함께 완경파티를 즐기는 문화가 되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달고리, 재재상점, 소요컴퍼니, 세컨드크랙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2021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 협력프로젝트 `35년의 여정, 삶에 주어진( ) -우리들의 월경 이야기-` 의 일환으로 초경의 날&완경의 날을 맞이해 개최되었다. `월경 토크, 전시,...
벽난로 타오르는 '북유럽 감성'…"여기가 가전 매장이야, 스웨덴 가정집이야?" 2021-11-24 14:13:01
청담동 스웨디시 하우스에서 스웨덴 문화와 음식을 주제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곳에는 2022년 국내 출시를 앞둔 일렉스트로룩스의 후드, 오븐, 냉장고와 같은 프리미엄 주방가전 신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스웨디시 하우스에 방문해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그린카, 스타트 세이프 안전운전 캠페인 전개 2021-11-24 09:59:26
"이번 캠페인과 같이 소비자들의 혜택도 고려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통해 그린카는 이용자의 안전과 책임의식을 증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h-모빌리티 클래스' 모집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올 뉴 레인지로버 사전 공개 ▶ [시승]달라진 플래그십 기준,...
게임도 카카오 천하…'오딘' 대한민국 게임대상 4관왕 영예 2021-11-17 20:57:45
플레이, 클래스 간 역할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 등 많은 이용자로부터 호평받았다. 향후 글로벌 진출에서의 기대감 역시 높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실제로 오딘은 지난 6월 출시 이후 사흘 만에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형제'를 밀어내고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이변을 일으켰다. 오딘은 게임 대상을...
MZ세대 95% ‘해외여행 떠날 의향 있다’···여행지서 가장 하고 싶은 건? 2021-11-16 18:14:47
등 육지 및 산악 스포츠가 뒤를 이었다. 실내 액티비티로는 문화체험 클래스(69.3%, 복수응답)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단순 관광객으로 스쳐 지나가는 여행이 아니라, 짧은 여행 기간이라도 현지에 동화되는 경험을 선호하는 것이다. 또한, 쿠킹 클래스(38.9%), 놀이공원 방문(28.6%), 요가·피트니스(22.3%) 등이...
[2021 서경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청년들을 위한 문화 콘텐츠 만드는 스타트업 ‘디타임’ 2021-11-15 17:55:35
기자] 디타임은 문화예술 스타트업이다. 이재정 대표(29)가 2019년 12월에 설립했다. 이 대표는 “디타임은 예술의 일상화를 위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디타임은 현재 청년들을 위한 예술·식물 커뮤니티 ‘위투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위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