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진복 325배·컴퓨터 2배…'K메디컬·K언택트' 수출 급증 2020-05-01 17:17:37
줄었다. 위생용품도 수출이 늘어 화장지 소재는 249.3%, 손세정제는 81.8% 증가했다. 각종 방역제품의 수출 증가도 눈에 띈다. 올해 1월만 해도 164만달러에 그쳤던 의료용 방진복 수출은 지난달 1951만달러까지 뛰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한 증가율은 3만2573%에 이른다. 코로나19 진단키트 수출도 1월 3000달러에서 지난달...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 3 │ 네오메디칼 │ 방역마스크 │ ├──────┼──────────────────┼───────────┤ │ 4 │고려프라스틱│ 의료용 고글 │ ├──────┼──────────────────┼───────────┤ │ 5 │ ㈜삼마제약 │ 손소독제 │ ├──────┼───...
우즈벡 한인들 현지 코로나 극복 지원…"식료품·의료용품 기증" 2020-04-29 18:58:48
현지 코로나 극복 지원…"식료품·의료용품 기증" 한국서 의료인 파견 현지 정부 대책 돕기도…대통령이 직접 사의 표시 (모스크바=연합뉴스) 유철종 특파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각국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중앙아시아 우즈베키스탄에서 한국 교민들이 현지 저소득층...
"황금연휴, 여행 떠나기 전 꼭 확인하세요” 2020-04-29 17:55:20
방역 및 안전수칙을 담았다. 버스와 기차, 선박 등 대중교통 탑승 전 손소독하기, 불필요한 대화 자제하기, 공간 여유가 있는 곳에 주차하기, 헬멧 등 액티비티 안전장비 착용 시 마스크 착용하기, 쇼핑 또는 식당에서 계산 후 영수증 폐기하기, 숙소에서 수건, 가운 등 개인용품 사용하기 등이 대표적이다. 황금연휴 기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1대1 시승 캠페인 운영 2020-04-29 13:32:35
및 차에 방역·소독 진행, 개인 위생 용품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1대1 맞춤형 시승 캠페인인 프라이빗 드라이브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승 캠페인은 오는 5월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30개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에서 운영한다. 코로나19 감염 우려를 최소화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남기찬 부산항만공사 사장 "물류피해 최소화하고 취약계층 적극 돕겠다" 2020-04-29 11:12:04
방역이 취약한 곳을 찾아 방역을 실시했다.해운 항만 분야의 경제적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임대료와 항만시설사용료 감면 등을 주요 골자로 한 187억 규모의 지원대책도 수립, 시행중이다. 부산항만공사는 사회적 단절위기에 놓인 부산지역 취약계층 아동 및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방역용품 및 생필품도 지원했다.피해가...
SK실트론, 구미 지역 상권 활성화 위해 4억원 지원 2020-04-29 10:36:44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 상품권 4억원을 사들였다고 29일 밝혔다. 구미 지역 중소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 방역용품도 지원했다. SK실트론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과 연계해 지역 상품권 사용을 권장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 경제...
`코로나19` 속 어닝서프라이즈…변화 올라탄 기업들 2020-04-29 09:10:43
위생용품 브랜드 `랩신`의 손 소독제와 손 소독티슈는 코로나19 국내 확산 기점인 설 연휴를 전후해 일평균 매출이 각각 25배, 37배 급증했다. 재택근무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면서 인테리어업체도 특수를 맞았다. 한샘은 올해 1분기 매출이 4천9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5%...
르 메르디앙 서울, 전국 각지 제철 식재료 접목한 유러피안 정찬 풀코스 봄맞이 리뉴얼 선봬 2020-04-29 08:40:58
힘쓰고 있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일단위로 방역 수칙을 보완/개발하고 있는 만큼, 무려 매일 오전/오후 총 5회에 걸친 호텔 전 시설 방역, 린넨 용품 대상 지속 특수 UV 살균 처리 등 완벽한 식사 모임을 위한 빈틈없는 소독 절차를 완비했다. 식사하는 공간과 음식이 진열된 뷔페 스테이션이 완벽하게 구분돼 타인의...
코로나19 승자도 있다…생활용품·인테리어는 승승장구 2020-04-29 05:57:00
용품 브랜드 '랩신'의 손 소독제와 손 소독티슈는 코로나19 국내 확산 기점인 설 연휴를 전후해 일평균 매출이 각각 25배, 37배 급증했다. 재택근무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면서 인테리어업체도 특수를 맞았다. 한샘은 올해 1분기 매출이 4천9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