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체앤가바나 中비하 논란'에 여론 들끓는데 당국은 '확전말자'(종합) 2018-11-22 17:53:20
전격적으로 중단했다. 알리바바 계열의 티몰과 징둥닷컴, 쑤닝 등 3대 전자 상거래 업체에서부터 주요 인터넷 명품 판매 업체들까지 일제히 돌체앤가바나 상품을 취급하지 않고 있다. 인터넷 경제 매체인 신랑재경은 "돌체앤가바나가 이번 풍파에 적절하게 대처하지 못하면 중국 내 공식 판매망 외에 주요한 판매 채널을...
'돌체앤가바나 中비하 논란'에 여론 들끓는데 당국은 '확전말자' 2018-11-22 13:18:26
전격적으로 중단했다. 알리바바 계열의 티몰과 징둥닷컴, 쑤닝 등 3대 전자 상거래 업체에서부터 주요 인터넷 명품 판매 업체들까지 일제히 돌체앤가바나 상품을 취급하지 않고 있다. 인터넷 경제 매체인 신랑재경은 "돌체앤가바나가 이번 풍파에 적절하게 대처하지 못하면 중국 내 공식 판매망 외에 주요한 판매 채널을...
오리온, 10월 中 법인 영업익 3배 이상 성장…"영업·물류 혁신 효과" 2018-11-21 15:25:25
‘티몰’, ‘징둥닷컴’ 등 온라인 채널 확대가 지속된 결과입니다. 베트남 법인은 중동 수출 물량은 줄었지만, 스낵·비스킷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어 내수 매출이 9% 성장했습니다. 러시아 법인은 영업망 재구축을 위한 딜러 교체 작업을 마치고, 영업 활동이 정상화되면서 매출이 성장세로 돌아섰습니다. 오리온...
오리온, 3분기 누적 영업익 2천110억원…전년비 72.9%↑ 2018-11-14 16:45:44
`티몰·징둥닷컴` 등 온라인 채널 확대 효과로 전년 동기 대비 현지화 기준 15.5% 매출 증가를 달성했습니다. 4분기에는 빠른 매대 점유율 회복을 진행하고 동시에 `디엔디엔짱`(감자엔 소스닷), `큐티파이 화이트`, `디저트 케이크` 등 신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베트남 법인은 중동 수출 물량이 감소하였으나,...
오리온, 1∼3분기 영업익 2천119억…작년보다 72.9%↑ 2018-11-14 16:38:16
인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매점 매대 점유율 회복과 '티몰'·'징둥닷컴' 등 온라인 채널 확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15.5% 성장했다. 영업·물류 등 사업구조 혁신 효과가 나타나며 영업이익이 5배 이상 크게 늘어 1천억원을 넘어섰고, 영업이익률도 12%포인트 이상 증가했다. 오리온은 "신제품...
미샤·락앤락 등 국내 유통기업 中광군제서 '인기폭발' 2018-11-14 11:00:08
당일 티몰 전체 매출이 2년 연속 60억원 이상 달성했으며 티몰 국제관의 올해 누계 매출도 30% 늘어났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도 광군제 당일 '타오바오' 등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에서 당일 판매 기준 약 490만 위안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해 중국 매출 대비 371% 늘어난 역대...
하루 '35조 판매' 광군제…마스크팩 브랜드 1위 어디? 2018-11-14 10:55:55
거래지수 기준, 한국 브랜드 1위 2년째 티몰 전체 매출액 60억 이상 달성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올해 열린 광군제(11월 11일)에서 티몰(tmall) 국제관 수입 마스크팩 중 한국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제이준코스메틱은 제품의 총 판매량, 매출액 등을 통합 환산한 수치인 거래지수에서 총...
미샤, 中 광군제 매출 64억 기록…전년보다 2배 늘어 2018-11-14 08:14:00
percent) 멤버 린얜쥔을 모델로 팝업 스토어 행사와 티몰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철저한 사전 준비가 있었다"며 "그 결과 행사 시작 2시간 만에 지난 해 매출을 초과하는 등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락앤락, 중국 광군제서 최대 매출 2018-11-13 18:58:30
10년 연속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의 광군제 행사에 참여했다. 올해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11.5% 증가했다. 품목별로 텀블러와 죽통 등 보온병이 가장 많이 팔렸다. 전년 대비 25% 증가한 1500만위안(약 2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락앤락은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 보온병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우 벽걸이 드럼세탁기, 광군제 하루에 2만3천대 '완판' 2018-11-13 08:01:51
티몰'(天猫),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동닷컴', 중국 최대 디지털 전자제품 쇼핑몰 '수닝' 등을 통해 판매된 미니는 17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1분에 16대, 4초에 1대 꼴로 팔린 셈으로, 평소 한 달 판매량의 5배에 버금가는 매출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14년부터 미니의 '광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