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쩜삼, 고객 소통 위해 '쓴소리 창구' 만든다…‘굿빌런즈’ 모집 2024-07-23 14:21:42
제약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사용자의 목소리를 가감없이 들어보겠다는 취지다. 이를 통해 플랫폼을 개선하고 고객 지향적인 전략을 적극 수립해 나갈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최근 2년내 삼쩜삼 환급 등을 이용한 고객으로, 서비스 과정에서 겪은 고객 경험을 충실하게 들려줄 수 있으면 된다. 모집 인원은 15명...
청년도약계좌 유지시 신용평가 추가 가점…부분 인출도 가능 2024-07-23 14:00:01
사용자경험(UX) 개선도 유도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1년간 가입 현황 및 성과도 공유됐다. 청년도약계좌 도입 1년 만에 133만명(6월 말 기준)이 가입한 것으로 파악됐는데, 이는 가입요건 충족 청년(약 600만명) 5명 중 1명이 가입한 수준이다. 현재까지 가입유지율은 90%로 시중 적금상품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준을...
"갤럭시 폴드6, 비싼 값 하네"...삼성·크래프톤, 폴더블폰 최적화 게임 공개 2024-07-23 11:02:07
말했다. 김정우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사업부 시스템플랫폼개발그룹 프로는 "크래프톤과의 협업으로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협업을 통해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정수 기자 hjs@hankyung.com
크래프톤, 삼성전자 갤럭시와 '다크앤다커 모바일' 게임 협업 2024-07-23 08:19:56
모바일경험(MX)사업부 시스템 플랫폼 개발 그룹 프로는 "이번 크래프톤과의 협업으로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협업을 통해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먼저, 크래프톤과 삼성전자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에 3D...
"소비자 목소리 듣고 개선"…'신한 슈퍼쏠' 고객 심층조사 2024-07-22 17:33:29
지난 20일 고객 좌담회에 참석한 신한금융 앱 사용자들은 토스와 KB금융 등 다른 금융사의 앱을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슈퍼SOL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신한금융은 그룹의 디지털 플랫폼 전략을 ‘슈퍼SOL 퍼스트’로 설정했다. 슈퍼SOL을 중심으로 최신 기술을 도입해 그룹사의 다양한 기능과 혜택을 통합해...
신한금융, 고객 편의성 높인 그룹 홈페이지 선보여 2024-07-22 15:02:20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18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그룹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면 개편 작업은 약 4개월간의 개발 기간 동안 ▲고객 편의성을 위한 디자인 개편 ▲접속 환경별 접근성 강화 ▲다양한 신규 콘텐츠 제공 등 크게 세...
TK엘리베이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2024-07-22 14:41:30
및 사용자 경험 부문에서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인텔리전스 엘리베이터 클리닝 시스템'으로 자율성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이 시스템은 승객이 없어 엘리베이터가 운행하지 않는 시간에 로봇 청소기가 인공지능(AI) 기술로 바닥을 스캔해 자동으로 청소하는 시스템이다. 운행 중일 때는 배터리를 충전하고 먼지를...
디어유, 콜롬비아 출신 '제이 발빈'과 팬 플랫폼 계약 체결 2024-07-22 10:27:14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어유는 개인 맞춤형 메시징 서비스 시스템에 대한 미국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디어유의 특허 기술은 중앙 서버가 양측의 통신을 조율해 맞춤형 메시지를 생성한다. 아티스트가 작성한 메시지의 식별 코드를 사용자 별명, 기념일, 위치 정보...
LG전자, 밀리터리 스펙 무선 스피커 'XG2' 신제품 출시…아웃도어에 최적화 2024-07-22 10:00:12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도 있다. 또한 XG2 스피커에는 핸즈프리 기능이 탑재돼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통화할 수 있으며 아웃도어 장비와 매칭되는 러기드한 디자인으로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수상하는 등 디자인 컨셉을 인정받았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인상...
"'갤럭시' 안 써요" MZ세대에 유독 인기 없더니…확 달라졌다 [김채연의 IT공세] 2024-07-22 09:31:17
시계 위치, 프레임색상 등 화면 구성을 더 다양화해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바꿀 수 있다. 인물사진 스튜디오 기능이 추가돼 사진 속 인물을 수채화, 3D, 만화 등 형태로 바꿔 프로필용으로 손쉽게 바꿀 수 있다. ○여심 확보가 관건 시장의 관심은 삼성전자의 야심작 Z플립6가 MZ 세대에도 통할 수 있을지다. 갤럭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