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현장 근로자 건강 지키는 오염물질 저감·제거 장치 2015-10-27 07:00:54
0.001㎛ 이하의 미세먼지와 바이러스까지 살균 분해해 유해균을 제거한다. 활성탄을 이용한 열교환 소자 특허기술을 적용한 결과 열 교환 효율이 높아져 겨울철 난방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중국 최대 환경가전 기업인 야두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중국시장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야두는 중국 공기청정기 시장의 1...
'기술 전쟁터'된 침구청소기 시장 2015-10-11 19:21:41
첫 개발 자외선 살균기능 갖춘 삼성·먼지 흡입력 강한 영국 다이슨 글로벌 가전업체 뛰어들면서 3000억원대 시장으로 급성장 [ 남윤선 기자 ] 몇 년 전만 해도 한국 중견기업 레이캅이 독점하던 침구청소기 시장이 글로벌 생활가전업체들의 각축장으로 바뀌고 있다. 침구청소기 시장이 빠르게 커지면서 최근 수년 내 삼성,...
유통가, 추석연휴 끝 `주부 소비자를 잡아라` 2015-09-30 08:52:39
생활가전 등을 최대 61%까지 할인 판매하는 `굿바이 추석! 헬로우 특가!` 기획전을 오는 10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 이후 매출이 증가하는 간편 식품을 최대 30%, 생필품을 최대 42% 저렴하게 판매한다. `햇반`(210g, 24개입)은 20% 할인한 1만9900원, `켈로그 스페셜K 대용량 1+1`은...
추석연휴 끝, 명절증후군 힐링템 최대 61% 할인 2015-09-30 08:39:54
생활가전 등을 최대 61%까지 할인 판매하는 `굿바이 추석! 헬로우 특가!` 기획전을 오는 10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 이후 매출이 증가하는 간편 식품을 최대 30%, 생필품을 최대 42% 저렴하게 판매한다. `햇반`(210g, 24개입)은 20% 할인한 1만9900원, `켈로그 스페셜K 대용량 1+1`은...
11번가, '굿바이 추석' 특가전 실시…"명절피로 쇼핑으로 풀자" 2015-09-30 08:06:54
생활가전에서는‘동양매직 살균건조 식기세척기’를 29만9000원, ‘동양매직 에어오븐 5 in 1’을 15만1500원에 내놓는다. 또한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명품 지갑/가방과 안마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루이비통 지갑과 가방’을 53만9000원부터 한정 특가 판매하며...
다이슨, 박테리아 없애주는 가습기 2015-09-22 18:39:41
가전업체 다이슨이 90만원에 가까운 가습기 신제품 ‘하이제닉 미스트’를 다음달 출시한다. 장 밥티스트 블랑 다이슨 수석 엔지니어가 22일 서울 가회동에서 열린 신제품 발표회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 제품은 물 속 박테리아를 99.9% 제거하고 살균된 수증기를 분사해준다. 가격은 89만9000원.다이슨...
서울반도체, 우주정거장 살균기술 가전에 적용 2015-09-08 21:54:57
입자)와 광촉매를 이용해 물과 공기를 정화하고 살균하며, 탈취하는 용도로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살균 필요성이 크지만 그동안 기술적으로 적용하기 힘들었던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 냉·난방기 등의 분야에 쓰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서울바이오시스와 세티는 우주정거장에서 쓰이는 바이오레즈 기술을 일상...
LG 스타일러,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중국·미국 판매 돌입 2015-09-02 11:01:01
가전 로드쇼에 스타일러를 미리 선보였고, 미국에서도 메리어트, 쉐라톤 등 고급 호텔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중국은 공기 오염도가 높아 살균과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면서 "또 중국 소비자들은 의류 관리를 위해 세탁, 다림질, 드라이클리닝...
LG전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中 출시…본격 해외 공략 2015-09-02 11:00:09
달부터 중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하고 있는 가전 로드쇼에 스타일러를 선보인 바 있다. 예약 판매를 앞둔 미국에서도 메리어트, 쉐라톤 등 고급 호텔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lg전자가 스타일러의 첫 해외 시장으로 중국을 선택한 이유는 살균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다. 중국 소비자들은...
LG전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중국·미국 진출 2015-09-02 11:00:01
인기가 높았다며 이번 해외 진출에 앞서 중국 가전 로드쇼나 미국 고급 호텔 내에 `스타일러` 체험 공간을 따로 마련해 미리 선을 보이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첫 해외 진출 국가로 중국을 꼽은 건 공기오염이 심해 살균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국 소비자들이 `스타일러`를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