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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한국어판 'GPT-3' 만든다…국립국어원과 협업 2021-04-07 14:00:01
KoBERT를, 작년엔 KoGPT-2를 개발해 챗봇 서비스와 음성 상담 등에 적용하고 있다. 작년 10월엔 텍스트 처리 역량을 높인 KoBART를 개발했다. KoBART는 뉴스를 담은 글 등 문서를 양질의 요약문으로 만드는 등 자연어 이해·처리 영역 기술을 높였다. SK텔레콤은 연말까지 GLM을 개발해 내부 서비스를 통해 성능을 검증할...
'한 대당 1억' LG 롤러블 TV, 글로벌 VVIP 마음 훔칠까 2021-04-02 17:31:17
해외 소비자들은 LG전자 현지 법인 마케팅 담당자와 상담 과정을 거치게 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최고급 제품을 원하는 최상위 수요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패널 크기는 65인치(대각선 길이)고 출하가는 1억원이다. 화면이 말려 들어가는 정도에 따라 전체 화면을 시청할 수 있는 ‘풀뷰(Full View)’와 화면 일부만...
LG전자가 만든 세계 최초 롤러블 TV, 해외 시장으로 출격 2021-04-02 06:01:00
마케팅 담당자와 상담 과정을 거치게 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최고급, 희소가치를 원하는 최상위 수요층을 겨냥해 지난해 10월 국내에 처음 출시됐다. 65인치(대각선 길이 약 163㎝) 규격으로 출하가는 1억원이다. 화면이 말려 들어가는 정도에 따라 전체 화면을 시청할 수 있는 '풀뷰'(Full View)와 화면...
KT IS 윤경근·KT CS 박경원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1-03-30 17:14:56
취임사를 직원들에게 전하며, “우리회사가 가진 고객경험 Data와 CS역량을 활용해 AI컨택 비즈니스 시장에서 선제적으로 앞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KT IS와 KT CS는 다양한 AI 솔루션을 활용해 상담 효율을 높이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또한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밸을 개선하여...
윤훈수 대표 "수평적 조직·워라밸…100년 기업 만들 것" 2021-03-29 17:47:34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다만 윤 대표는 “일과 삶의 균형이 중요하지만 회계감사 품질과 관련해선 타협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기업들의 미래 현금흐름에 불확실성이 커지고 영업자산의 회수 가능성도 낮아질 우려가 있다”며 “잘못된 재무제표는 가짜 수표와 다름없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 프로필 받기 전 해지 시 위약금 20%→10% 2021-03-29 10:00:02
너무 많아 한국소비자원에 매년 2천여 건의 피해 상담이 들어왔다. 이에 개정안은 프로필 제공 전 해지 시에는 가입비의 10%, 프로필 제공 후 만남 일자 확정 전에는 15%, 일정 확정 후 해지는 20%를 위약금으로 내도록 차등화했다. 1년에 불과했던 차량이 출고될 때 장착된 내장형 내비게이션의 품질 보증기간은 일반...
KT 클라우드로 광명시 비대면 행정서비스 품질 높인다 2021-03-28 09:00:07
클라우드로 광명시 비대면 행정서비스 품질 높인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KT[030200]는 경기 광명시청 직원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기반 화상회의 플랫폼 'KT 비즈미트'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월 선보인 KT 비즈미트는 화상회의와 재택근무, 비대면 교육, 화상상담 등에 유용한 솔루션으로, 최대...
네이버 먹통 '디도스' 탓이라는데…이용자 보상은? 2021-03-26 05:00:07
사업자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품질 유지 의무를 부과한 법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시행됐다. 법 적용 대상은 전년도 말 3개월간 일평균 이용자 수와 트래픽 양이 각각 100만명 이상이면서 국내 총 트래픽 양의 1% 이상인 부가통신사업자에 적용된다. 국내에서는 구글과 페이스북, 넷플릭스, 네이버, 카카오...
동학개미 투자 열풍에…유사투자자문 소비자상담 증가 2021-03-23 07:45:34
감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2월과 비교하면 36.5% 줄었다. 지난달 상담 건수가 가장 많은 대상은 1561건을 기록한 이동전화서비스였고, 유사투자자문(1512건), 헬스장(1196건) 등이 뒤따랐다. 상담 사유는 품질·사후서비스(A/S)(24.8%), 계약해제·위약금(23.0%), 계약 불이행(12.9%) 등의 순이었다. 이중 유사투자...
주식 열풍에…유사투자자문·주식 관련 소비자 상담 늘어 2021-03-23 06:00:08
밝혔다. 지난해 2월과 비교하면 36.5% 줄었다. 지난달 상담 건수가 가장 많은 대상은 1천561건을 기록한 이동전화서비스였고, 유사투자자문(1천512건), 헬스장(1천196건) 등이 뒤따랐다. 상담 사유는 품질·사후서비스(A/S)(24.8%), 계약해제·위약금(23.0%), 계약 불이행(12.9%) 등의 순이었다. 이중 유사투자자문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