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컵] 아디다스, 손흥민과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캠페인 2022-11-14 10:34:03
기자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오는 20일 열리는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손흥민과 함께 '축구가 전부일 때,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캠페인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손흥민, 황의조, 김승규, 조현우, 이강인 등 국가대표 선수들과 리오넬 메시, 카림 벤제마 등 유명선수가 참여한다....
LG전자 "프리미엄·초대형 TV로 박진감 넘치는 월드컵을" 2022-11-09 16:31:03
TV 채널과 스마트폰 화면을 동시에 보는 것)이 대표적이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올레드로 All-ready! 빅토리 코리아 대축제’ 마케팅을 진행한다. 빠르게 커지는 초대형 TV 수요와 하반기 대형 스포츠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 크리스마스 등으로 이어지는 쇼핑 시즌을 겨냥한 것이다. OLED TV 구매 고객은 모델별...
'에덴2' 전세계 시청자 만난다 …미주·유럽·일본 동시 공개 2022-11-09 11:34:42
예능이나 애니메이션, 비즈니스, 스포츠, 해외 작품, 음악에 더해 라이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IHQ와 재믹스씨앤비가 공동제작한 '에덴2'는 오는 15일 밤 10시 채널 IHQ와 웨이브(Wavve)에서 첫 방송된다. 정진용 IHQ 제작본부장은 "'에덴' 시즌1이 해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온라인광고에 쪼그라든 방송광고…크로스미디어렙 연내 입법추진 2022-11-06 07:03:01
말했다. 방통위는 방송협회와 종합편성채널 등의 건의에 따라 타이틀스폰서십 확대도 검토 중이다. 타이틀스폰서십은 프로그램 제목 광고 또는 제목 협찬을 뜻한다. 현재는 협찬 고지 규칙에서 문화·예술·스포츠 행사(중계 및 관련 프로그램) 명칭을 방송프로그램 제목으로 사용한 경우에만 허용하고 있으나 해외 사례 ...
한 끗 차이가 천지 차이…신한은행이 야구팬, 긱 근로자 잡은 비결 2022-11-04 10:35:37
스포츠 분야에서 브랜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특정 구단이나 선수, 대회를 후원하면 스포츠 팬들에게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기 때문이다. 비인기 종목을 지원해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목적도 있다. 그러나 스폰서십과 같은 브랜드 마케팅엔 막대한 자원이 투입된다. 기업 입장에선 단순히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는...
무늬만 탈중앙화?…진짜 '탈중앙화'된 암호화폐에 투자하라 [한경 코알라] 2022-10-31 08:40:05
하고, 직장 생활에 지친 30대가 특정 스포츠 팀에 빠져 서포터즈에 들어가는 현상이 이에 해당한다. 자주적인 개인에서 탈피하여 자꾸 집단으로 종속되려 하는 인간 본성에 대해 심리학적 관점에서 설명한 학자가 있었다. ‘자유로부터의 도피’라는 고전 명저를 쓴 에리히 프롬이다. 그는 1941년 나치즘이 전 유럽에서...
방통위 "OTT 스포츠 중계, 보편적 시청권 포함은 시기상조" 2022-10-30 07:45:01
방통위 "OTT 스포츠 중계, 보편적 시청권 포함은 시기상조" 올림픽 등 중계권 확보 땐 보편적 방송 수단 확보해야 '올림픽 4회 독점' JTBC 사례엔 "공동계약은 권고사항일뿐 강제 어려워"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유명 스포츠선수가 출전하는 해외 인기 리그 등도 법 제도상 '국민관심행사'에...
한국타이어, 英 타이어 브랜드 소셜 미디어 랭킹 1위 2022-10-26 11:14:00
타이어 브랜드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 또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 2022/23 시즌부터 전기차 타이어를 독점 공급할 파트너로 활약하며 모터스포츠의 미래와 변화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진행 ▶ [르포]"지붕...
기아, 카타르월드컵에 친환경차 등 공식차량 367대 지원 2022-10-26 09:36:53
선발된 어린이들에 관한 이야기는 콘텐츠로 제작돼 네이버 스포츠 채널과 기아 유튜브를 통해 이날부터 총 9편의 에피소드로 공개된다. 대회 기간 각국 선수단과 중요 인사, 대회 관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승용차 297대와 버스 70대 등 367대를 대회 공식 차량으로 지원한다. 월드컵 후원 역사상 최초로 EV6 GT-Lin...
기아, 월드컵 연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2-10-26 09:17:43
어린이들의 재능과 꿈에 대한 이야기는 콘텐츠로 제작돼 네이버 스포츠 채널, 기아의 '캬tv'와 '슛포러브 유튜브를 통해 이달 26일 첫 화를 시작해 순차적으로 총 9편의 에피소드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 국제축구연맹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피파 플러스(fifa+)'와 협업해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