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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보업계, 여름철 수해 대비 공동대책반 운영 2014-07-03 15:47:20
올해에도 시민단체인 안전모니터봉사단중앙회와 여름철 침수 및 교통사고 위험도로 제보캠페인을 추진한다. 이는 동네·지역의 여름철 침수피해의 주범인 도로의 막힌 빗물받이(배수구), 노후축대 및 파손된 교통안전시설물(포트홀) 등 안전위해요인을 지자체에 제보하는 캠페인으로, 우수제보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손보업계, 여름철 수해 대비 공동대책반 운영 2014-07-03 12:00:27
올해에도 시민단체인 안전모니터봉사단중앙회와여름철 침수 및 교통사고 위험도로 제보캠페인을 추진한다. 이는 동네·지역의 여름철 침수피해의 주범인 도로의 막힌 빗물받이(배수구),노후축대 및 파손된 교통안전시설물(포트홀) 등 안전위해요인을 지자체에 제보하는캠페인으로, 우수제보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9호선 2단계 정거장 `범죄예방디자인` 적용 2014-06-23 10:31:40
정거장의 시민 안전과 이용편의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하철을 기다리는 상·하행 승강장에 각각 길이 5m, 폭 2m의 안전구역을 1개씩 만들어 CCTV, 비상전화, 비상벨과 대형거울, 모니터를 설치해 실제 범죄가 일어날 경우 신속대응하고, 범죄 심리도 사전에 억제하는 것이 주 내용이다. 이는 서울시가 마포구 염리동을...
SK건설, 서울 월계 `꿈의숲 SK VIEW` 분양 2014-06-19 09:27:32
네트워크시스템이 구축돼 세대내 모니터를 통해 방문자 통화 및 영상녹화·방범기능·에너지 사용내역 확인과 제어·단지 내 CCTV 영상 확인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현관 일괄소등 제어·원격검침 시스템·실별 온도 조절기·지하주차장 내 비상벨 등이 마련되며 주방에는 전화...
서울시, 친환경·경제운전 가상체험관 운영 2014-06-18 09:23:04
서울시가 교통안전공단, 자동차시민연합과 공동으로 `찾아가는 친환경·경제운전 가상체험관`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관에서는 스크린을 통해 가상도로를 주행하며 자신의 운전방법을 살펴보며 잘못된 운전습관을 고칠 수 있다고 서울시는 설명했다. 가상체험 장비는 모의주행 운전석, 42인치 모니터, 스피커, DVD...
안산 올림픽기념관 임시 합동분양소, 조문 행렬… 셔틀버스 운행 2014-04-24 08:55:29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해당 지자체는 안산 올림픽기념관 실내 체육관 한 켠에 국화로 만들어진 제단을 설치했고, 희생자들 안치 할 공간 228위를 마련했다. 또한 제단 양옆으로 대형 모니터가 설치돼 희생자들의 영정 사진을 차례로 띄우고 있다. 현재 분향소 외에 많은 조문객의 방문을 대비하여 부스를...
임시 합동분양소, 끊이지 않는 조문 행렬… 셔틀버스 운행 2014-04-23 20:01:45
이후 안산단원고등학교 희생자 유가족과 일반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해당 지자체는 안산 올림픽기념관 실내 체육관 한 켠에 국화로 만들어진 제단을 설치했고, 희생자들 안치 할 공간 228위를 마련했다. 또한 제단 양옆으로 대형 모니터가 설치돼 희생자들의 영정 사진을 차례로 띄우고 있다. 현재 분향소 외...
안산올림픽기념관 합동분향소 `눈물바다`··차인표·신애라 부부도 조문 2014-04-23 14:04:40
많은 시민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조문객들은 방명록에 이름을 남긴 뒤 `근조` 리본을 겉옷에 달고 한줄로 고인들의 영정이 모셔진 분향소 안으로 들어갔다. 입구에는 `후배님들의 명복을 빕니다`, `사랑하는 아들 딸 미안해`라는 글귀가 적힌 조화 60여개가 늘어서 있었으며, 체육관 한쪽 벽면에 마련된 대형제단 양쪽에...
가요계의 ‘여자 대통령’, 걸스데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9 16:20:04
회사의 대표님과 관계자분들이 직접 모니터하고 울산까지 내려와 오디션 제의로 이어지기도 했다. 걸스데이 데뷔 이후 큰 키와 육감적인 몸매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유라는 각종 화보와 음악 프로그램 무대 위에서 인기를 종횡무진 키워나가고 있다.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텔레비전 방송에도 수없이...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울산시설관리공단,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 강화 2014-01-23 10:05:22
울산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에게 질 높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중함을 전직원이 인식하는 등 고객 서비스의 만족을 높이고자 다양한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직원들의 친절을 생활화, 습관화하기 위해 내부 직원 23명이 국가공인 cs리더 자격을 취득하여 매일아침 직접 친절교육, 1:1서비스 코칭, 감정노동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