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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왜 이러나…보험 불완전판매 무더기 적발 2014-02-16 09:29:33
부가서비스 관련 내용을 바꿨음에도 금감원에 신고하지 않았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지난해 3월 '현대백화점-해피포인트카드' 약관을 만들었음에도 금감원에 보고하지 않았다. 캐피탈업계 1위인 현대캐피탈은 대출업무 영위 기준 위반과 채무자 협박 등이적발돼 기관경고에 임직원 5명이 문책 경고, 과징금...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 10주년 맞아 고객 사은행사 진행해 2014-02-14 16:40:21
각종 행사를 통해 보관기간 추가 연장, 알찬 부가서비스 제공 등 최고의 혜택으로 제대혈 가입에 관심이 있는 고객분들께 보답하려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 진행되고 있는 10주년 고객 감사 행사로 단 시간에 많은 신청이 몰려 내부 업무가 마비상태에 이를 지경이지만, 많이 준비했던 만큼 직원들 모두 보람을 느끼...
금융위 "TM 영업중단 요청 불가피했다"(종합) 2014-02-13 19:35:47
연관된부가서비스 등을 기준으로 개별이나 그룹으로 구분해 별도로 동의를 받아야 한다. 불법유통 정보를 활용한 대출모집인이나 보험설계사 등은 퇴출당한다. 금융사는 신용정보 관리·보호인을 임원으로 임명해야 하고,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는 타 IT 관련 직위와의 겸직이 제한된다. 내부 직원에...
금융위 "TM 영업중단 요청 불가피했다" 2014-02-13 10:17:04
연관된부가서비스 등을 기준으로 개별이나 그룹으로 구분해 별도로 동의를 받아야 한다. 불법유통 정보를 활용한 대출모집인이나 보험설계사 등은 퇴출당한다. 금융사는 신용정보 관리·보호인을 임원으로 임명해야 하고,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는 타 IT 관련 직위와의 겸직이 제한된다. 내부 직원에...
<스팸메일·문자 신속 차단하세요> 2014-02-11 12:01:13
등의 이메일 서비스 이용 시 '키워드 차단', '메일수신 허용' 등 스팸 차단 기능을 설정하면 된다. 스팸 메시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수신 거절이 가능하다. 수신된 전화번호가 스팸으로 의심되면 해당 번호로 발신되는 연락은 받지 않도록 스마트폰 기능을 설정하면 된다. 통신사가 제공하는...
영업정지 카드사에 공익카드 신규 발급 허용(종합) 2014-02-05 11:07:54
전혀 다른종류의 카드를 받을 수는 없다"면서 "여행 서비스 등 부대 서비스 이용도 안 된다"고 말했다. 현금서비스는 기존 회원의 경우 부여받은 한도 내에서 마음껏 쓸 수 있으며 카드론은 대출 한도 내에서 대환, 만기 연장까지 가능하다. 리볼빙도 그대로 허용된다. 카드사에 부수입을 안겨주는 기프트...
영업정지 카드社에 공익·복지카드 신규 발급 허용 2014-02-05 06:01:08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나 마일리지, 할인 혜택도 변함없이 사용 가능하다. 현금서비스는 기존 회원의 경우 부여받은 한도 내에서 마음껏 쓸 수 있으며 카드론은 대출 한도 내에서 대환, 만기 연장까지 가능하다. 리볼빙도 그대로 허용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기존 고객이 카드 사용과 관련해...
KT, 4분기 영업손 1493억 적자전환…"유선매출 하락·무선매출 정체" 2014-01-28 07:34:25
가입자를 달성했다. 특히 iptv는 유료 콘텐츠 이용료 등 부가수익이 전년 대비 약 30.1% 성장하면서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kt는 올해 80만 명 이상의 가입자 순증을 목표로 하고 있고, 다양한 부가수익 창출을 통해 iptv의 성장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금융·렌탈 매출은 bc카드의 안정적 매출과 kt렌탈의 활발한 성장세...
당국 '금융상품 갱신' 전화 영업 허용(종합2보) 2014-01-27 14:33:05
유료 부가서비스다. 카드사들은 대부분 일정 기간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서 유료결제로 자동 전환하는 전화 마케팅을 하고 있다. 현대카드 등 일부 카드사들은 1억여건의 카드사 정보 유출 후에도 이런 상품을팔아 논란이 된 바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전화 등을 통한 비대면 영업이...
당국 '금융상품 갱신' 전화 영업 허용(종합) 2014-01-27 13:58:29
유료 부가서비스다. 카드사들은 대부분 일정 기간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서 유료결제로 자동 전환하는 전화 마케팅을 하고 있다. 현대카드 등 일부 카드사들은 1억여건의 카드사 정보 유출 후에도 이런 상품을팔아 논란이 된 바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전화 등을 통한 비대면 영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