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라운해태 임직원, 시조 떼창 도전 2014-02-11 10:48:02
기자 ] 크라운해태 제과 임직원들이 '시조 떼창'에 도전한다.크라운해태제과는 11일 임원과 부장급 직원 36명이 오는 14일부터 이틀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리는 '제7회 대보름 명인전' 무대에서 평시조 '동창이 밝았느냐'와 지름시조 '태산에 올라앉아' 등 2곡의 시조창을 함께 부른다고...
과자 `과대포장`, 내용물은 5분의 1밖에 안돼 2014-01-14 14:50:37
비율이 77.6%, 크라운제과 `쿠크다스`(77.1%), 해태제과 `계란과자`(76.2%), 오리온 `참붕어빵`(72.3%), 크라운 `초코하임`(72%), `칙촉`(70%) 순으로 과대포장이 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현숙 컨슈머리서치 대표는 "제조업체들이 내용물을 보호한다는 이유로 포장을 뻥튀기해 소비자들을 눈속임하는 사례가 줄지...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마케팅학회 '올해의 CEO' 선정 2014-01-14 11:13:34
] 크라운해태제과는 윤영달 회장이 한국마케팅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ceo 대상'을 수상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학회가 선정하는 이 상은 창조적인 마케팅 경영을 통해 기업의 역량과 성과를 높이고 국내 마케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세운 경영인을 선정해 2008년부터 시상해 오고 있다. 윤 회장은 평소...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올해의 CEO 대상’ 수상 2014-01-14 09:32:21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이 한국 마케팅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CEO 대상’을 수상합니다. 윤영달 회장은 14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리는 한국 마케팅학회 CEO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CEO 대상’을 받습니다. 한국 마케팅학회가 선정하는 이 상은 창조적인 마케팅 경영을 통해 기업의 역량과 성과를 높이고...
"한국美 담은 백자모양 초콜릿 면세점 납품" 2014-01-12 22:00:44
제2도약 설계하는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과자·초콜릿에 예술 접목…부가가치 높여 고급시장 진출 무리한 목표 제시보다 탄력적 경영이 더 중요 [ 박준동/강진규 기자 ] 지난 10일 경기 양주시 송추 크라운해태 아트밸리. 전통민요 ‘뱃노래’가 울려퍼지는 공연장에 들어서자 ‘어기여차’ 하는 추임새가 들려왔다....
[마켓인사이트] '죠리퐁'에 빠진 상호금융중앙회 2014-01-10 21:33:31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크라운제과는 계열사인 해태제과식품과 함께 국내 제과업계 ‘빅4’로 불린다. 매출 규모는 지난해 1~9월 3155억원으로 롯데제과, 오리온, 해태제과식품에 이어 4위다. 2005년 1월 해태제과식품 인수 이후 차입금 규모가 크게 늘었지만 이후 수익성 개선에 힘입어 부담이 점차 줄어드는 추세다....
[특징주] 크라운제과, 해태제과 판매가격 인상 `상승` 2013-12-16 09:53:51
크라운제과가 자회사인 해태제과의 판매가격 인상에 상승세입니다. 16일 오전 9시 42분 현재 크라운제과는 전날보다 1.18% 오른 25만7천5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심은주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자회사 해태제과가 1년 4개월 만에 제과 제품 7개 품목에 대해 평균 8.7%의 가격인상을 발표했다"며 "해태제과의 판매가...
[특징주] 크라운제과, 실적개선 기대 1% 상승 2013-12-16 09:43:05
크라운제과는 전거래일대비 3000원, 1.18% 오른 25만7500원을 기록 중입니다. 심은주 하나대투증권 애널리스트는 크라운제과에 대해 해태제과의 제과 가격인상 등의 영향으로 내년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어 "크라운제과가 그 동안 재무건전성에 대한 우려로 벨류에이션 할인을 받아왔지만...
"크라운제과, 해태제과 가격인상··내년 기대" -하나대투증권 2013-12-16 08:52:45
하나대투증권은 크라운제과에 대해 해태제과의 가격인상으로 내년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심은주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해태제과의 가격인상으로 평균 판매단가는 4.3%로 상승할 것"이라며 "크라운제과의 2014년 연결 매출 및 영업이익을 각각 1조1846억원, 882억원으로 추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42년 역사 '새우깡'…올해도 스낵 점유율 1위 2013-12-09 10:11:08
농심이 28.1%로 스낵강호의 위상을 확인시켜주었으며, 크라운해태 19.4%, 오리온 19.1%, 롯데제과 10.6% 순으로 나타났다.브랜드별 판매중량 기준 20위까지 농심이 7개 브랜드로 가장 많았으며 오리온이 6개, 크라운해태가 4개, 롯데제과가 2개 브랜드를 리스트에 올렸다. 외국 브랜드는 프링글스가 유일했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