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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만에 가입자 4억…스타·오피니언리더 확보로 팔로어 '폭증' 2013-01-10 15:30:35
있다.시나웨이보의 가입자 수는 지난해 4억명을 돌파한 것으로 추산된다. 중국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이 5억4000만명인 점을 고려할 때 10명 중 7명 이상이 웨이보를 이용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해 세계 인터넷 사용 인구 추정치인 19억명 가운데 20% 이상이 활용하는 셈이다. 서비스를 시작한 지 3년반 만에 웨이보가...
탈루 세금 끝까지 찾아낸다 2013-01-09 20:08:17
방법 등으로 현금 가입을 유도합니다. 그리고 현금 매출은 신고하지 않습니다. 국세청은 이를 적발하고 A씨에게 부가가치세를 추징했습니다. 변호사 B씨. B씨는 출퇴근 목적으로 구입한 고급승용차와 차량 유지비용 등에 대한 매입세액을 공제한 후 부가가치세를 신고했습니다. 비영업용승용차는 매입세액...
커피 마시고…쇼핑하고…첨단기기 체험…통신사 매장에 놀러가자~ 2013-01-09 15:30:31
변신을 꾀하고 있는 것이다. 치열한 가입자 확보 전쟁을 벌이고 있는 통신사들이 서비스와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심화돼 시장이 판매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면서 소비자들의 기대 수준이 높아졌다”고 말했다.◆기술·문화 체험공간으로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최근 체험형...
[내 아이와 함께하는 재테크] 인간의 가장 위대한 발명? '복리의 마술' 2013-01-08 09:23:33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실생활에서 ‘복리의 마술’, ‘72법칙’을 활용하려면, 저축을 하고 목돈을 굴리는 방법 자체가 복리의 방식이어야 합니다. 단순히 복리식 금융상품을 찾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금의 목적에 따라 투자기간과 수익률을 함께 챙겨보신다면 진정한 ‘복리의 마술’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심층취재] 자산가, 돈 불리기 `비상` 2013-01-07 17:47:17
투자 방법이라고 봅니다" 법안 개정으로 직접 영향을 받는 금융자산가는 모두 21만여명으로 주로 5억원에서 10억원대 자산가들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은행 예금의 경우 이자가 연 3%라고 가정했을 때 지난해는 13억원이 넘어야 과세 대상이 되던 것이 이제는 6억7천만원만 돼도 세금을 내야 합니다. 7~8%대 수익률로...
통원에서 입원까지 보상되는 의료실비보험의 꼼꼼한 비교 2013-01-07 16:00:33
충분히 이해하고 가입해야 한다. 특히 암, 뇌졸중, 성인질병, 심장질환 등의 큰 질병들은 고액의 수술비와 치료비용이 발생하므로 특약을 추가하는 것이 안정적이다. 셋째, 각 보험사 비교를 통해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보험사별 민원 발생 및 보상 관련 소송 등을 파악할 수 있는 금융감독원의 민원평가 등급을...
[2013 주식투자의 神] 선생님… 이 종목 꼭 사야 되요…? 2013-01-07 13:11:04
방송참여방법 -> ‘강남 tv’ (무료 방송 바로가기) 에서 우측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 ◆ 고객센터 -> 1 5 8 8 – 9 7 5 5▲ 강남 tv 2013 화제의 종목▲서울반도체, 인피니트헬스케어, cj e&m, sg세계물산, stx팬오션★ 최고의 전문가들이 말하는 2013 최고의 종목 긴급 공개 中! (강남 tv 무료방송...
가계부 작성, '불안' 극복하는 현명한 소비습관 2013-01-07 12:08:25
있는 방법은 없을까? 생활 속에서 성실하게 가계부를 작성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각종 인터넷 가계부 및 가계부 앱을 활용하여 자신의 소비습관을 돌아보자. 최근 pc뿐 아니라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에서 ‘가계부 앱’도 지원하고 있는 인터넷 가계부 후잉이 어썸박스 기능을 특허출원(출원번호:...
<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힘이 든다"면서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밖에 딱히 방법은 없다"고 전했다. 삼성화재, 동부화재[005830], 현대해상 등 손해보험사에 지난해 콜센터로 가장많이 들어온 문의는 긴급 출동(40%)이었고 보상 접수ㆍ상담(20%), 해지ㆍ환급(10%)이 뒤를 이었다.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029780],...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왜 결과가 다를까. 이는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법의 차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진단한다. 음식점을 예로 들면 맛은 기본이다. 맛을 내는 다양한 방법이 개발돼 있어 맛에서 차이를 내기는 어려운 시대다. 결국 차별화의 핵심은 마케팅이다. ‘2012년 우수가맹점 사례발표대회’ 마케팅 부문에서 수상한 3개 가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