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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빚 내서 투자' 신용 잔고 8조원 넘었다…'사상최대' 2015-07-26 13:15:03
대비 신용잔고 비중이 컸다. 유가증권시장에선 상사·자본재(35.46%), 유통(33.85%), 보험(24.62%), 호텔·레저(18.41%), 철강(15.90%), 건강관리(14.19%) 등의 업종 순으로 증가했다. 한솔홈데코(6.43%), 에이블씨엔씨(6.35%), 대영포장(5.79%), kc그린홀딩스(5.69%), 유유제약(5.45%) 등의 신용 잔고 비중이...
[주간 추천종목]2분기 실적시즌 본격화…제일기획·엔씨소프트 등 주목 2015-07-26 11:05:13
대형 고객사 비중 증가로 안정적인 수주가 이어지고 이는 실적호조로 나타날 것이라는 설명이다.신한금융투자 そ?엔씨소프트에 대해 "실적이 기대되며 길드워2 확장팩, mxm 등 다양한 신작 모멘텀을 주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신한금융투자는 바텍과 신세계푸드도 추천주로 제시했다. 바텍은 2분기 영업이익이...
'빚 투자' 신용 잔고 8조원 넘어…사상 최고치 2015-07-26 04:05:06
대비 신용잔고 비중이 컸다. 유가증권시장에서는 한솔홈데코[025750](6.43%), 에이블씨엔씨[078520](6.35%),대영포장[014160](5.79%), KC그린홀딩스[009440](5.69%), 유유제약(5.45%) 등의 신용 잔고 비중이 높았다. 하지만 최근 원/달러 환율이 급등하며 외국인의 자금 이탈이 계속되는 데다 오는 28∼29일...
아마존 시가총액, 월마트 추월…쇼핑카트 밀어낸 '총알 배송' 2015-07-24 21:44:17
소매업체 아마존이 50여년 전통의 ‘유통 거인’ 월마트를 넘어섰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아마존은 23일(현지시간) 시장의 예상을 뛰어넘는 2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연출했다. 주가는 17% 폭등하며 시가총액으로 월마트를 제치고 유통업체 1위에 올라섰다.실적발표 후...
메르스도 못막은 LG생활건강의 질주 2015-07-24 17:55:15
비중이 큰 화장품사업의 2분기 매출은 5,957억 원이다. 지난해 2분기에 비해 28.3%가 늘었다. 영업이익 951억 원으로 성장률이 50.9%에 달한다. 이에 힘입어 영업이익률이 지난해보다 2.4p% 증가해 16.0%까지 올랐다. 후, 숨, 빌리프 등의 브랜드로 진용을 갖춘 프레스티지 부문의 매출이 68%나 늘었고 유통에서는 면세점...
[상장 첫날 줌인]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글로벌 재생바이오 강자 도약" 2015-07-24 11:30:45
기반으로 개발부터, 유통, 제조까지 종합 바이오 제약회사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앵커> 연어에서 추출한 PDRN이라는 재생물질이 인상적인데요. 그만큼 높은 기술력이 필요한 분야가 아닌가 싶습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만의 기술력은 무엇일까요? <정상수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대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뉴욕 유학 중 세계시장 흐름 눈떠…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창업…100여국 판매 '패션계의 아마존' 2015-07-24 07:00:10
종사…데이터 분석해 사업능력 발휘명품 온라인 유통 성공 확신 이월상품 재고떨이로 시작…디젤·아르마니…차례로 설득방대한 데이터가 '황금알' 나라별 소비자 기호 분석…여성 신발 구매습관 파악 [ 임근호 기자 ] 지난 4월 거대 온라인 명품 쇼핑몰이 탄생했다. 이탈리아의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육스(yo...
넷마블, 미국 게임사 인수…북미·유럽진출 속도낸다 2015-07-23 21:44:33
유통·기술 교류 [ 박병종 기자 ] 국내 모바일 게임 선두회사인 넷마블게임즈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넷마블게임즈는 미국 모바일 게임업체 에스지엔(sgn)을 1억3000만달러(약 1500억원)에 인수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넷마블이 북미·유럽 시장...
자존심 접은 백화점 "떨이요 떨이~" 2015-07-22 21:30:18
명품을 쏟아낼 예정이다. 과거에는 가을·겨울 이월상품 비중이 70%를 넘었지만 올해는 봄·여름 출시된 신상품 비중을 대폭 끌어올려 ‘사계절 명품’을 두루 내놓는다. 손영식 신세계백화점 부사장은 “아울렛, 온라인몰, 해외 직구(직접구매) 등에 대응해 소비자들의 명품 수요를 선점하기...
중국 특수 지속 Vs 중국 특수 주춤, 국내 화장품 업계 숨고르기 2015-07-22 00:49:52
유통이 막히고, 메르스 여파로 중국 관광객들이 줄어들면서 중국 일변도 화장품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가 새로운 대안 마련에 나서고 있는 것. 하지만 전망이 엇갈리면서 숨고르기에 들어간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전략도 확연하게 구분되고 있어 주목된다. 일각에서는 중국 정부의 규제 강화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