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 그늘…상품권·중고품, 온라인 거래 늘어 2013-07-09 16:55:59
시장 '본격 승부'▶ '밀어내기' 남양유업에 과징금 123억▶ 카페베네, 동남아 영토확장…싱가포르 등 3개국 진출▶ 대형마트 주유소 사업 다시 시동건다▶ 농심, 신라면 이슬람권에 100만달러 수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모델이 직접 쓰는 ‘진정성 마케팅’ 화제 2013-07-09 10:33:07
어디가’에서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농심의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함께 조리한 일명 ‘짜파구리’를 폭풍 흡입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노출되면서 판매량이 수직 상승했다. 이에 농심은 발 빠르게 윤후를 포함한 ‘아빠 어디가’ 팀을 광고모델로 섭외, 매출 상승 효과를 이어가고 있다. 김연아는...
'밀어내기' 남양유업에 과징금 123억 2013-07-08 17:08:14
신세계-롯데, 파이시티서 '묘한 동거'▶ 농심, 신라면 이슬람권에 100만달러 수출▶ 백화점·마트 '파견 압력' 매년 조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
농심, 신라면 이슬람권에 100만달러 수출 2013-07-08 17:06:03
발표했다. 농심은 올해 할랄 인증 신라면으로 2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은 한국이슬람중앙회의 할랄 인증을 취득한 뒤 2011년 4월 부산공장에 전용 생산라인을 따로 마련하고 소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신라면을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등 9개 이슬람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대상은...
"2020년 6조 시장 잡아라" CJ제일제당, 애견사료 시장 '본격 승부' 2013-07-08 17:03:20
신세계-롯데, 파이시티서 '묘한 동거'▶ 농심 신라면, 이슬람권에 100만달러 수출▶ 백화점·마트 '파견 압력' 매년 조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
농심 할랄(Halal) 인증 신라면, 상반기 100만달러 수출돌파 2013-07-08 09:20:18
농심의 맞춤식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농심은 지난 2011년 4월, 부산공장에 할랄 전용 생산라인을 별도로 준공하고 `할랄신라면`을 출시,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U.A.E 등 9개 이슬람 국가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농심 할랄신라면은 수출 첫해인 2011년 약 70만 달러를 시작으로 2012년에는...
농심, 올 상반기 '할랄 신라면' 100만달러 수출…사상 최대 2013-07-08 08:45:24
밝혔다.농심은 2011년 4월 부산공장에 할랄 전용 생산라인을 별도로 준공하고 할랄 신라면을 출시했다. 현재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u.a.e 등 9개 이슬람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농심의 할랄 신라면은 수출 첫 해인 2011년 약 70만 달러를 시작으로 2012년에는 120만 달러를 기록했다. 올해는 상반기에만...
삼성전자, 미국통신법인장 교체…이종석 부사장 임명 2013-07-04 19:13:28
임명했다고 4일 밝혔다. 이 부사장은 P&G 브랜드 매니저, 한국농심켈로그 사장, 존슨&존슨 아태지역 총괄을 거쳐 2004년 7월 삼성전자에 입사했으며, 2005년 글로벌마케팅실장과 2010년동남아 총괄을 지냈다. 지난 2006년부터 미국법인장을 맡아온 손대일 부사장은 인사가 난 지난 1일부터신종균 IM(IT·Mobil...
참깨라면·비빔면 되살린 '네티즌의 입' 2013-07-02 17:03:29
농심의 위상을 더 높여줬다. 이 회사 제품인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섞어 만든 요리인 짜파구리가 화제를 불러일으키면서 두 제품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 작년 말 60.0% 수준이었던 농심의 시장점유율(ac닐슨 판매량 기준)은 지난 2월 말 65.5%까지 치솟았다. 구전효과의 힘이다.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팔도의...
농심 메밀소바, 색다른 맛과 간편함으로 '인기몰이' 2013-07-02 13:29:35
올라오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메밀소바는 출시 초기 여름철에만 판매하던 계절 제품이었으나 수요가 사시사철 꾸준해 지난해부터 연중 판매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 제품의 품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한 것도 소리 없이 강한 제품이 된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본격적으로 기온이 올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