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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게임하면 머리 나빠진다? 시청각 자극으로 뇌 기능 향상 가능 2013-07-01 15:30:10
일변도의 정책이 적용되는 이유도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편견에서 비롯된다. 게임에 대한 대표적인 오해들을 살펴봤다. (1) 게임은 소프트웨어 산업의 한 분야일 뿐이다? ‘총 제작비 500억원에 제작기간 6년의 대작.’ 할리우드 영화가 아니다. 엔씨소프트가 내놓은 국내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 얘기다....
"디지털 공간마케팅 대한민국 MICE 개성 불어넣다" 2013-07-01 11:01:32
이제는 인터랙티브한 체험영상까지 많이 도입되고 있어서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디지털 공간 마케팅이라는 게 가장 궁금한 것 중에 하나가 시장현황이 어떤지 뭐 전 세계는 상황은 어떻고 그렇다면 우리나라는 디지털 공간 마케팅은 어느 정도 수준이고 전 세계에서 어느 정도 위치를 차지하는지 뭐...
'다후타의 유혹'으로 새로운 아키에이지 선보인다! 2013-06-28 18:26:23
서비스의 경우 게임을 체험하기 전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점 때문에 진입장벽을 낮추는 차원에서 홈커밍 이벤트를 실시 했었다. 그러다가 게임을 무료로 개방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해 부분 유료 서비스로 전환하게 되었다. 하지만 유저들의 동의가 필요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준비하는 것이 서비스 측면에선 가장 컸던...
을지로·북촌·장수마을에 공예거리 만든다 2013-06-28 17:02:45
△공예기반 도시 마케팅 등 4대 정책과제를 수립했다. 지금까지 공예 분야에 대한 지원이 직접적인 재정 지원에만 머무른 데 비해 앞으로는 공예인프라 조성에 중점을 두겠다는 설명이다. 시는 내년 중 공릉동 북부지청 부지에 공예박물관을 건립하는 방안을 본격 추진한다. 박 시장의 지시로 지어지는 공예박물관은...
신보,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가져 2013-06-25 17:50:15
신용보증 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정책 홍보활동을 벌인다고 밝혔습니다. 서포터즈는 오는 12월 말까지 사회적기업 현장봉사 활동을 통해 부족한 일손을 돕고 사회적 기업 지원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활동 간 우수팀과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포상금이 지급됩니다. 현창익 신보 기업지원...
신보,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2013-06-25 16:24:00
현장봉사, 블로그 활동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팀별 프로젝트 수행을 하게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신보 관계자는 “신용보증기금 대학생 서포터즈는 국민들에게 신용보증 제도를 널리 알리고 신보의 정책을 홍보하는 전령사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사회적기업에 대한 이해 증진과 가치를 체득하는...
中企 수습직원으로 일하는 신임 5급 사무관 '현장체험' 2013-06-23 17:47:39
정부 정책의지 반영 5급 신임 사무관 321명이 중소기업 현장체험에 나섰다. 중소기업을 중시하는 정책을 펴겠다는 박근혜 정부의 정책의지가 담긴 교육과정이라는 평이 나온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중앙공무원교육원(원장 유영제)은 5급 공채시험에 합격한 신임 사무관을 대상으로 23일 중소기업 현장체험...
유덕종 한화호텔&리조트 상무, "아쿠아리움 설계·운영 노하우 중국에 수출" 2013-06-23 15:08:13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친환경 정책은. “다음달 7일 바다별 어린이 해양단이 발족한다. 제주도 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바다생물에 대한 교육과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환경과 생물의 소중함을 알릴 계획이다. 또한 제주대나 국립해양수산과학원 등과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해양생물의 종 보전에 관한...
관광대국 싱가포르의 비결은 2013-06-23 14:43:35
싱가포르 정부가 “관광객의 양적 증대 정책을 중단하고 질적 성장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한 것. 2010년 이후 복합리조트가 들어오면서 외래관광객이 늘었지만 국토면적이 좁아 호텔 공급에 한계가 드러났고, 질적 성장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심혜련 한국관광공사 싱가포르 지사장은 “중국인들이 싱가포르...
[비즈&라이프] LG스타일러, 김치냉장고처럼 새시장 창출하려면…페브리즈·세탁소보다 ‘뛰어난 점’ 어필하라 2013-06-18 17:44:04
△온라인·직영매장을 통한 소비자 직판 정책 △고급 레스토랑과 비행기 1등석 등에서의 체험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상품군으로 자리잡는 데 성공했다. 소비자들이 스타일러 구입을 꺼리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대체 상품인 향균 탈취제와 드라이클리닝 등에 비해 매우 높은 가격과 체험 기회가 적은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