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주업계 2위 싸움 치열… 무학 '좋은데이' 약진 2013-05-06 13:49:03
하이트진로(49.4%)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8월 이후 6개월 만에 다시 롯데(12.5%)를 3위로 끌어내렸다.무학 측은 저도주 시장 저변 확대를 매출 증대의 원동력으로 보고 있다. 저도주 시장은 지난해 출고량이 전년 대비 36% 가까이 늘어날 정도로 급성장하고 있다. 무학의 대표 브랜드 '좋은데이'는 지난해만...
"3등의 반란?"…'좋은데이' 무학 최고가 경신 2013-05-03 14:25:26
하이트진로는 한달 새 4.2% 빠졌다. 2위 롯데칠성의 주가는 같은 기간 12.2% 올랐지만 무학의 주가 성장률보다는 뒤쳐진 수준이다. 무학의 주가 상승은 무학 저도 소주 '좋은데이'의 빠른 성장 속도 때문이다.최근 주류산업협회 발표에 따르면 지난 2월 무학은 109만8000상자의 소주를 출고, 101만8000상자를 출고한...
[마켓인사이트] 하이트진로, 인도 시장 진출 2013-04-29 17:25:00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인도 주류 공급 업체인 어드벤트 브랜드 하우스와 업무제휴를 맺고 ‘진로24’라는 브랜드로 현지 주류 시장에 진출하기로 했다. 하이트진로가 소주 원액을 수출하면 어드벤트는 현지에서 원액을 희석해 병에 넣은 뒤 현지 유통망을 통해 인도 전역에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판매량에 따라...
하이트진로, 인도 수출 계약 체결 2013-04-29 17:18:48
하이트진로가 `JINRO24` 제품에 대해 인도 주류 수입 전문회사인 Advent Brand House업체와 수출 유통계약을 맺었습니다. ABH는 인도 내 커티삭(Cutty sark), 드럼비(Drambuie), 로얄레거시(Royal Legacy) 등 주류 수입과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회사입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인도 현지...
하이트진로, 소주 원액으로 인도시장 진출 2013-04-29 16:31:06
하이트진로가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하이트진로는 인도 주류 수입 전문회사인 'advent brand house'(abh)와 수출·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abh는 인도 내에서 커티삭(cutty sark), 드럼비(drambuie), 로얄레거시(royal legacy) 등 주류 수입 및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회사다. 이...
미래에셋운용 "중소형주가 좋아" 대거 매입 2013-04-29 14:07:48
순이익은 1121억원으로 롯데칠성, 하이트진로, 농심보다 높을 것"이라며 "높은 연결 순이익 성장이 예상됨에도 업종 평균보다 낮은 밸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으로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고 판단했다.이 밖에 gkl은 중국인 중심의 영업 호조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 미래에셋증권은 자산관리 중심의 수익이 급증하다는...
하이트진로, 동반성장 선포 1주년 기념행사 개최 2013-04-29 10:12:17
하이트진로가 지난 26일 홍천공장에서 동반성장 선포 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67개 협력업체 임직원과 하이트진로 생산·구매 총괄 손봉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 16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이 날 기념행사에서 1년간의 상생협력 경과를 공유하고, 올해 사업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박인비, 3타차 공동 3위 '산뜻한 출발' 2013-04-26 17:17:46
11위에 머물렀다. 최나연(sk텔레콤), 신지애(미래에셋), 서희경(하이트진로)은 1언더파로 공동 17위다.한은구 기자 tohan@hankyung.com ▶ klpga 상금 171억 '돈잔치'▶ 쇼트퍼팅 징크스에…김인경 또 '발목'▶ hsbc챔피언스 2r, 최나연·최운정·유선영…공동 2위 '어깨동무'▶ 금호타이어, klpga대회...
싱글몰트 위스키 세트 2억원 2013-04-24 17:08:42
'좋은데이' 돌풍에 점유율 2위 재탈환▶ 하이트진로 '맥주1위 탈환' 시동…드라이피니시d 도수 낮춘다▶ 수입맥주 '대공세'…김 빠지는 국산맥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소리없이 강한 PPL효과‥브랜드 인식 효과 만점 2013-04-24 09:50:03
거듭난 싸이의 신곡 `젠틀맨`의 뮤직비디오에는 하이트진로의 소주 `참이슬`과 `드라이 피니시 d`가 등장한다.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그룹 브라운 아이드걸즈의 가인은 술을 마시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킨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공개 후 유투브 조회수 4000천만 건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P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