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BS, 1분기 실적 저조할 듯…목표가↓"-하이 2014-04-24 08:02:01
광고시장이 전년보다 5~10% 역성장했고 광고단가 인상도 기대만큼 크지 않았다"며 "채널 간 예능, 드라마 시청률 경쟁 심화로 제작비용 부담은 지속됐다"고 설명했다. 중장기적으로도 이익 개선 및 성장 모멘텀 부각은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다. 민 연구원은 "국내 tv광고 시장은 경쟁 심화 탓에 성장 여력이 제한적"이라며...
"CJ E&M, 2분기부터 中 모바일게임 로열티 반영…목표가↑"-KTB 2014-04-22 07:24:54
그대' 이후 '쓰리데이즈' 5000만 원, '닥터이방인' 7000만 원으로 판권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것도 이를 증명한다"고 말했다. 그는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이치가 '별그대'의 동영상 광고만으로 300억 원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던 것을 고려할 때, 회당 단가는 1억 원 이상 상승할 가능성도 있다"고...
美 대표기업 CEO, 1분기 실적에 '희비'…고먼 '월가 스타'로…이멜트는 조기 퇴진? 2014-04-18 21:19:14
3.2% 늘었지만 광고단가가 하락하면서 전문가 예상치를 밑돌았다. 매출도 154억2000만달러로 19% 증가했지만 시장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it 공룡으로 불리는 ibm도 1분기 매출이 지난해보다 10억달러 줄어든 224억8000만달러에 그치며 8분기 연속 감소세를 이어갔다.워싱턴=장진모/뉴욕=유창재 특파원...
"아프리카TV, 1분기 실적 호조 예상"-KDB대우 2014-04-17 07:56:12
트래픽 증가에 힘입은 결과다. 트래픽 증가는 향후 광고 단가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이 연구원은 "트래픽의 지속적인 증가와 사용자 경험의 확산으로 인한 부정적 인식 불식, 유튜브 등과의 협업 등은 아프리카tv의 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톱티어(top-tier) 미디어렙들에 의해 주요...
"CJ&M, 이익 본격 회복" - 삼성證 2014-04-11 08:50:36
"TVN 광고 단가 인상과 인건비 통제에 따른 방송 이익 증가, 국내 모바일게임 호조 지속과 일본/중국 진출, 음악/공연 적자 축소되면서 올해 동사의 2014년 연간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65% 증가한 968억원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신 연구원은 다만 "동사의 1분기 영업이익은 130억원으로 컨센서스 178억 하회할 것"으로...
삼성증권 "CJ E&M 영업익, 1분기 부진하나 올해 호조" 2014-04-11 08:36:10
▲ TVN의 광고단가 인상과 인건비통제에 따른 방송부문의 이익 증가 ▲ 모바일게임의 국내 호조와 일본·중국 진출▲ 음악·공연 부문의 적자폭 축소 등이 예상된다는 이유에서다. 삼성증권은 이에 따라 CJ E&M에 대한 목표주가 5만7천원과 투자의견 '매수'를유지했다. prince@yna.co.kr(끝)<저 작 권...
HitFox 그룹, 모바일 플랫폼 '데이터몽크' 품었다 2014-04-07 21:00:59
계획이다. 비 게임 영역으로 모바일 광고 사업 확장 앱루프사는 광고채널별 최적화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유저확보 플랫폼이다. 비게임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비보상형 설치형 단가(cpi)를 기반으로 모바일 광고를 진행한다. hitfox그룹의 coo를 맡고 있는 팀 코스첼라(tim koschella)는 '모바일 광고시장은 앞으로 성...
HitFox 그룹, 모바일 플랫폼 '데이터몽크' 품었다 2014-04-07 18:33:28
계획이다. 비 게임 영역으로 모바일 광고 사업 확장 앱루프사는 광고채널별 최적화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유저확보 플랫폼이다. 비게임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비보상형 설치형 단가(cpi)를 기반으로 모바일 광고를 진행한다. hitfox그룹의 coo를 맡고 있는 팀 코스첼라(tim koschella)는 '모바일 광고시장은 앞으로 성...
"스트리밍 산업 고성장‥네이버·로엔·CJ E&M 주목" - KTB투자證 2014-04-07 08:51:25
음원 다운로드 단가는 주요국 평균 1천930원 대비 3분의 1수준으로 가격 인상이 예상되고,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 3천800만명 가운데 음원 서비스 가입자는 500만명으로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이어 "영상 산업은 동영상 광고 시장의 고속 성장, 인터넷 동영상 기업들의 TV시장 진입, 중국 영상기업들의...
[특징주]에스엠, 상승…EXO 중국 매출 증가 기대 2014-03-31 09:08:09
원으로 추정했다. 최석원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exo의 광고 부문 매출액은 18억 원일 것"이라며 "국내보다 50% 높은 중국 광고 단가와 미디어 채널 판권 판매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 연구원은 "exo의 중국 매출액 비중이 50%(123억 원)로 확대될 전망"이라며 "올해는 중국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중국향 매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