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9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광군제 특수'로 대박난 이랜드·농심·아모레·LG생건 2018-11-12 17:47:11

    매출 4억5600만위안보다 소폭 줄었지만, 알리바바의 티몰닷컴 입점 업종이 확대되는 등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에서 선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이랜드는 지난달 20일부터 상품 가격의 10~20%를 결제하는 사전 판매를 통해 1억16000만위안의 매출을 거뒀다. 이어 광군제 당일엔 판매를 시작한 지 90분 만에 전체 매출의...

  • K뷰티·푸드 광군제 선전...사드 후폭풍 탈출 2018-11-12 17:07:16

    쇼핑몰 `티몰` 측은 "한국 브랜드 중 화장품이 눈에 띄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성공적인 브랜드로 AHC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을 꼽았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매출은 지난해 전년비 53% 상승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도 37% 늘어나며,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인터뷰] 아모레퍼시픽 관계자 특히 설화수 브랜드는...

  • 경기 중소기업 38개사, 中박람회서 4천만달러 계약추진 2018-11-12 16:20:50

    중국 온라인 유통망인 티몰 등을 통한 판매를 제안하기도 했으며 30만달러 규모의 계약이 추진될 예정이다. 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정부에서 주도한 최초의 수입 박람회로 전 세계 180개국 3천600개 기업이 참가했다. 경기도는 국내 지자체로는 최대 규모인 38개사를 파견했다. chan@yna.co.kr (끝) <저작권자(c)...

  • 中 '솔로의 날' 끝나자 '10억 택배전쟁'…로봇·소림사 승려도 2018-11-12 11:39:03

    알리바바그룹 따르면 전날 하루 타오바오, 티몰 등 알리바바 플랫폼에서 이뤄진 주문은 10억4천200만건에 달했다. 작년의 8억1천200만건보다 2억건 이상 증가하면서 알리바바 한 회사에서만 하루 10억개의 상품이 주문되는 시대가 열렸다. 중국 우정국은 알리바바, 징둥닷컴 등 주요 전자 상거래 업체의 전날 주문량이 총...

  • 이랜드차이나, 광군제 매출 723억원 달성 2018-11-12 11:21:14

    성과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랜드는 알리바바의 쇼핑몰 티몰(天猫)에 이랜드, 스코필드, 프리치, 플로리, 스파오, 로엠 등 19개 브랜드 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랜드는 지난달 20일부터 상품 가격의 10∼20%를 미리 결제하고 상품을 선점하는 사전 판매를 통해 행사 시작 90분 만에 전체 매출의 62%를 달성했다. 가장 ...

  • LG생활건강, 광군제 화장품 매출 50% 성장 2018-11-12 11:12:33

    5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티몰닷컴 올해 광군제 행사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50%, 73% 늘었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230억원으로 72% 증가했다.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세트'가 90% 증가한 6만1천세트나 판매됐다. '숨'은 티몰닷컴 매출이 무려 82%...

  • 中매체, '광군제' 성공에 "중국 소비대국으로 큰 진전" 2018-11-12 11:11:46

    타오바오, 티몰 등 알리바바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 거래액은 총 2천135억위안(약 34조7천억원)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작년 거래액인 1천682억위안(약 27조3천억원)보다 26.9% 증가한 것이다. [로이터 제공][https://youtu.be/V9_HaXA7nxo] china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무역전쟁 속 中 '내수 파워' 보여준 '솔로의 날' 2018-11-12 10:35:29

    타오바오, 티몰 등 알리바바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 거래액은 총 2천135억위안(약 34조7천억원)에 달했다. 이는 작년 거래액인 1천682억위안(약 27조3천억원)보다 26.9% 증가한 것이다. 거래액은 11일 오전 0시 이벤트가 시작하고 나서 2분 5초 만에 100억위안을 돌파하더니 12분 14초 만에 2013년 거래액인 362억위안을...

  • 화장품부터 자동차까지…'쇼핑 블랙홀' 中광군제 사전판매부터 '후끈' 2018-11-09 10:25:33

    전망된다. 티몰에 따르면 올해 전세계 18만 브랜드가 판매하는 아이템만 50만개에 달한다.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 수가 22% 늘었다.업계에서는 지난해 기록한 역대 최대 매출 1682억위안(약 28조원)을 넘어서는 2000억위안(약 33조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장융 알리바바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기자회견에서...

  • 'C뷰티' 역습…중국의 매서운 추격에 긴장하는 K뷰티 2018-11-05 13:51:29

    유통 채널 재정비를 지속함과 동시에 현지 유통사인 '티몰'과 함께 온라인 채널 경쟁력 강화를 꾀했다. 올해 미국에 마몽드, 호주에 라네즈, 일본에 이니스프리, 중동지역에 에뛰드하우스를 선보였고, 향후 인도(라네즈·에뛰드)와 필리핀(라네즈·이니스프리)에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