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가 촌스럽다고?" 中 격노에 납작 엎드린 명품업계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08-22 09:30:03
목록에 오르면서 '중국판 밸런타인데이'로 불리게 됐고, 연인이나 부부 등 남녀 사이에서 선물을 주고받는 날로 자리잡았다. '칠석 대목'을 노렸던 발렌시아가는 빨간색, 검은색, 분홍색 및 흰색으로 구성된 한정판 핸드백 4종에 중국어 그래피티로 ‘그는 나를 사랑한다’고 그려넣었다. 빨간 장미와...
[리뷰+] '28년만의 첫 휴일'…택배기사는 할 일 다 하고 떠났다 2020-08-15 09:00:30
하루를 '택배인 리프레시 데이'로 지정하고 택배 배송 업무를 중단하면서다. 택배 업무가 중단되기 전인 11일 기자는 온라인 쇼핑을 했다. 평소 마시던 캔음료부터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훨씬 싼 생활소품까지 다양한 물건을 샀다. 각 상품 판매 페이지는 '택배 없는 날' 전에 물건을 받으려면 언제까지...
재난지원금 손님 잃은 이마트도 적자…신세계 '울상' 2020-08-13 16:49:14
기록했다. 기업형 슈퍼마켓(SSM)인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영업이익이 17억원 증가한 62억원을 거뒀다. 신세계TV쇼핑은 영업이익 59억원으로 3분기 연속 흑자를 냈다. 신세계푸드는 일부 학교 개학 등 급식 부문 수익성이 개선되며 2분기에는 24억원의 흑자를 기록했다. 올 1분기 40억원 영업적자에서 흑자 전환한 것이다....
코로나에 재난지원금 배제 여파…이마트, 2분기 영업손실 474억 2020-08-13 15:02:55
이어 2분기에도 55억원 흑자를 달성했다. SSG닷컴,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세계TV쇼핑 등 연결 자회사들도 성장세다. SSG닷컴은 2분기 총매출 9317억원으로 전년 대비 42% 성장하며 두 분기 연속 40% 이상의 고성장세를 이어갔다. 온라인 시장 전체 2분기 성장률이 15%인 것을 감안하면 높은 수치다. 137억원의 영업손실을 봤...
이마트, 코로나19 타격에 2분기 영업손실 474억원(종합) 2020-08-13 14:00:22
137억원 적자였다. 기업형 슈퍼마켓인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전년 동기보다 영업이익이 17억원 증가했으며, 신세계TV쇼핑은 영업이익 59억원으로 3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신세계푸드는 학교 일부 개학 등 급식 부문 수익성이 개선되며 1분기 40억원 영업적자를 냈던 것에서 2분기에는 24억원의 흑자로 전환했다. 이마...
FAANG 터졌다…"또 터진다" 2020-07-31 17:46:20
봅니다." 특히 아마존의 경우 하반기에도 연말 쇼핑시즌과 프라임데이(연례 할인행사) 모멘텀이 살아 있는 만큼 사상 최대 규모의 매출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입니다. 증권가에서는 올해 4분기 아마존의 매출이 1천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인터뷰> 유동원 / 유안타증권 GI 본부장 "(코로나19 확산...
'일주일간 립스틱으로 플렉스 해볼까' 3CE 립 추천 가이드 2020-07-27 17:49:47
금액 이상 쇼핑만 해도 증정하는 ‘주간 립스틱’ 이벤트와 최근 유행하고 있는 MBTI 유형검사에서 모티브를 딴 MLTI(My Lipstick Type Indicator) 유형검사로 자신의 취향과 립 컨디션에 맞는 3CE의 립 제품을 추천해주는 참여형 프로모션까지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MLTI의 경우, 3CE의 주력 제품 카테고리인 립...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9만원대에…티몬 한정 판매 진행 2020-07-22 12:00:17
지급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슈퍼세이브데이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티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매달 다양한 혜택과 행사를 준비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만두 종주국' 중국도 사로잡았다…K만두 비결은 '현지화' 2020-07-01 17:48:49
온라인쇼핑몰 1위 티몰 즉식장(덮밥소스류) 카테고리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는 지상쥐와 정보를 공유하며 현지화 핵심 역량을 축적했다.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노력도 주효했다는 평가다. 실제 지난해 12월에는 동지에 만두를 즐겨 먹는 중국 식문화에 맞춰 '大有不同'(모든 것이 다르다)는...
신한은행, 보이스피싱 막는 시스템 강화…은행권 최초 모바일 만족도 조사 2020-06-30 15:38:51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꽃다발과 백설기 증정행사 등을 했다. 착한 선결제 대국민 캠페인 동참, 소유건물 입점 소상공인 대상 월임차료 3개월 감면 등 비금융 분야에서도 적극적인 활동에 나섰다. 진 은행장은 “은행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가장 편리한 서비스와 최적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