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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9-12 15:00:03
美공장 일시중단"(종합) 170912-0388 경제-0094 10:31 화장품업체 케이트,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대대적 판촉행사 170912-0389 경제-0095 10:33 공업용 규산염 사용 액상차 회수 조치 170912-0393 경제-0096 10:34 한전 에너지밸리 조성 '탄력'…기업 유치 목표 95% 달성 170912-0401 경제-0097 10:39 복지대상자...
WHO "한국, '담배연기로부터의 보호' 정책 낙제점 수준" 2017-09-11 06:05:00
못했다. 담배 광고·판촉·후원 활동 역시 WHO는 모든 형태에 대해 포괄적 금지 조항을 명시하도록 권고하고 있으나, 한국은 광고와 판촉을 일부 허용하고 '사회적 책임활동'이라는 명목으로 후원을 허용하고 있어 규제가 전무한 상황이다. 대신 성인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대표성 있고 주기적인 최신 데이터를...
부산 소주시장 주도권 놓고 대선·무학 '샅바 싸움' 2017-09-10 08:20:01
몰린 번화가를 중심으로 마케팅 직원을 대거 배치해 판촉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재래시장, 직능단체 등과 업무협약을 늘려가고 있다. 최근에는 4가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좋은데이'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하며 반전을 꾀하기도 했다. p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대한민국을 흔든 판결들] "소비자후생 늘리면 재판가(再販價) 유지 가능"…'당연위법' 원칙에 제동 2017-09-08 18:28:52
유통업자가 적극적으로 판촉 활동하는 것을 꺼릴 것이다. 판매 부진과 상품 브랜드 이미지 실추 등으로 제조업자도 피해를 볼 것이다. 재판매가격 유지 행위는 이런 시장실패 현상을 극복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다.당연위법 아니라 합리의 원칙 적용재판매가격 유지 행위로 동일 상표 상품을 판매하는 유통업자...
日 "주류·과자로 '쌀' 수출 늘린다"…연간 10만t 목표 2017-09-08 16:56:26
주로 홍콩, 싱가포르 등지를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는데, 지난해 수출량은 1만t 정도였다. 일본 내 주식용 쌀 수요는 8만t 정도지만 계속 감소 추세에 있다. 농림수산성은 쌀 수출을 늘리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일본 내 쌀 생산지와 판매사업자, 주력 수출대상 국가 등을 10월께 선정하고 구체적인 판촉대책을...
롯데홈쇼핑, 자카르타서 한류박람회… 710억원 수출상담 2017-09-07 14:19:50
등 4회의 활동으로 총 1천750건, 1억3천650만 달러 규모의 수출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이번 한류박람회는 대·중소기업 협력을 통한 상생 마케팅, 한류스타 전략적 활용, 온·오프라인 연계 판촉 등 3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자사 현지 유통망을 활용해 중소기업들의 인도네시아 진출을 지원해 총 700여 건의...
CU, 편의점 업계 최초 기업간 거래 시장 진출 2017-09-04 10:32:59
판촉 포인트로 간편하게 상품을 결제할 수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인 3%의 CU 멤버십 포인트 적립률도 적용받는다. 한미IT 관계자는 "9월 중 CU법인 멤버십 제휴 대상을 그룹사 임직원뿐 아니라 WAPLE Shop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법인회원, HMP(의·약사 전문포털) 회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U법인...
CU, 기업제휴 서비스 출시…"복지포인트로 도시락 결제" 2017-09-04 09:14:40
이를 통해 기업의 복지·판촉 포인트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업들이 임직원 복지 혜택 강화를 위해 복지 포인트 사용처를 확대하고, 부정청탁금지법(일명 김영란법) 등의 여파로 판촉 활동의 투명성을 강화하는 흐름을 반영한 서비스라는 설명이다.법인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기업은 1만2000여개 cu...
[모바일인사이트] 실생활로 들어온 IoT와 AI 2017-08-31 09:00:00
주는 행동 지표로는 제품 진열의 변경이나 판촉 활동 등을 생각할 수 있다. 제 1단계에서는 어떠한 행동 지표가 결과 지표의 개선에 효과적일지에 대해 논의하고 가설을 만든다. 제 2단계에서는 가설에 기초한 실행을 수행한다. 어떤 시책을 수립할지에 대해서는, 결과 지표가 어떻게 변화될지 PDCA 사이클을 고속으로...
[기획]4차 산업시대를 맞은 자동차 커뮤니케이션의 변화④ 2017-08-31 08:00:09
욕구를 자극해 구매를 이끌어내는 활동이다. 그러기 위해선 소비자 욕구를 면밀히 파악하고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제품을 사도록 호소해야 한다. 상대적으로 재화가격이 비싼 자동차는 마케팅에 더욱 민감하다. 특히 최근 4차 산업혁명으로 전통적인 자동차 개념이 흐려지면서 자동차 마케팅 역시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