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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메이커 MD의 세계②]'레몬디톡스'에서 '군대리아'까지…김성현 티몬 식품MD의 흥행 공식은? 2013-11-22 13:47:56
담당 부서장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아르바이트로 일하던 곳이 당시 막 창업한 티몬이었어요. '최저가' '같이 사면 싸진다' 등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셜'이라는 개념을 통해 하루가 다르게 성장을 해가던 때였죠. 자연스럽게 인력이 많이 필요했고 평소에 저를 눈여겨 보던 부서장님이 md로 일해볼...
민원 많은 신용정보사에 규제 강화 2013-11-21 12:00:43
금융감독원은 신용정보사 민원 감축을 위해 서울신용평가정보, 세일신용정보 등민원 발생 상위사에 대해 자체 민원감축방안을 제출받고 분기별 이행 실적을 점검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민원 발생 상위사에 대해서는 다음해 검사 대상에 반영하는 등 현장 검사도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채무변제 독촉 횟...
<공기업 낙하산 감사 눈은 정치에 …연봉 1억3천만원> 2013-11-13 06:03:18
한 부서장이 '모시기로' 돼 있다. 반주를 곁들여 2시간가량 점심을 하고 돌아왔다. 나른하게 졸음이 쏟아졌다. '감사님의 낮잠'을 깨우지 못하고 대기하던 직원이 소액 비용결제 서류를 들고들어왔다. 잘 모르는 분야라 대충 훑어본 A 감사는 "문제없지?"라며 도장을 찍었다. 다시 할 일이 없다....
수출입銀, 공적개발원조 세미나 2013-11-08 21:18:28
왼쪽 두 번째부터 마르틴 도르쉘 독일부흥은행(kfw) 평가부서장, 버나드 우즈 아시아개발은행(adb) 수석평가전문가, 윤태용 기획재정부 대외경제국장, 조엘린 베네피스 oecd dac 선임연구원, 까오 탄푸 베트남 투자기획부 수석연구원, 게이치 무라오카 일본국제협력기구(jica) 평가부서장. 수출입은행 제공 ▶[화제] "초당...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브레인스토밍 등 다양한 채널로 직원 의견 수렴 2013-11-07 06:59:06
존경받는 기업상을 제시하고 있다. 직원 휴가 사용률의 부서장 평가 반영, 패밀리데이 강제 소등, 직원 자녀 초청 kotra 체험행사, 선택적 당직 실시 등의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kotra는 해외 네트워크, 우수 인력 등 고유한 역량을 활용해 독창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또 한국 기업 제품 및 서비스...
신한금융투자, 고객 수익률 우선… '채권 명가' 회복 2013-10-09 15:38:06
거래 실적(트랙레코드)을 챙겼다. ○직원 평가에 고객수익률 반영 무엇보다 신한금융투자의 가장 큰 변화는 고객 수익률 중심의 영업을 구축한 것이다. 우선 직원 평가에 고객 수익률을 반영하며 사내 분위기가 달라졌다. 또 2200명 전 직원을 ‘프로’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선배와 후배를 묶어...
최연혜 "나는 난파선 선장" 연일 파격 행보 2013-10-08 17:28:47
부서장으로부터 업무 보고를 받고, 7일 오전에는 주요 간부들이 참석하는 전국 소속장 회의를 소집한 뒤 ‘안전제일 경영’을 다짐했다. 부채 17조원의 코레일 경영을 정상화하려면 “자신부터 허리띠를 졸라매야 한다”며 사장 관용차도 체어맨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바꾸기로 했다. 그는 위기 극복을 위한...
<"난파선 선장 같다"…최연혜 코레일 사장 파격 행보> 2013-10-08 14:48:04
공식 업무를 시작한 4일에는 각 부서장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았다. 업무보고는토요일과 일요일까지 이어졌다. 최 사장은 7일 오전 주요 간부들이 참석하는 전국 소속장 회의를 긴급 소집하고안전시스템 구축 및 안전제일 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직원들에게는 혁명적 수준의 의식개혁을 주문했다. 사고...
하나銀 금융소비자본부, 매달 고객의견 모아 '모의법정'…제도개선에 반영 2013-10-07 17:31:16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매달 본부 14개 부서장이 참여하는 ‘소비자 권익보호협의체’ 회의 안건으로 상정한다. 이와 함께 금융소비자보호본부 직원들은 고객이 제시한 의견을 바탕으로 ‘모의법정’을 연다. 고객, 은행원, 배심원 등 3자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이해하기 위한 것이다. 이렇게 논의된 내용은 곧바로 제도...
경남은행, 금융소비자 보호 대상 ‘최우수상’ 수상 2013-09-24 19:26:50
새로 신설했다. 금융감독원 민원발생 평가등급 현황을 기준 삼아 자체목표를 1등급으로 설정하고 ceo 열린마당ㆍ민원상담창구ㆍ민원도움방ㆍ민원119제ㆍ 고객기상도 등을 운영 중이다. 또한 금융소비자 민원에 귀 기울이기 위해 ceo테마제안을 실시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박 은행장 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