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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대통령 국정 지지율 3.3%p 오른 47.8% 2019-11-18 10:06:17
`매우 잘못함`은 36.0%, `잘못하는 편`은 12.6%로 조사됐다. 긍정평가와 부정평가의 격차는 7.7%p에서 0.8%p로 상당폭 좁혀졌다. 이념성향별로는 진보층의 평가는 변동이 없었지만 보수층의 부정평가가 80.5%에서 76.8%로 떨어졌고 중도층에서는 긍정평가가 44.3%로 전주보다 6.1%p 올랐다. 정당 지지도에서는 민주당이...
文대통령 지지도, 3.3%P 올라...찬성-반대 오차 범위 안 2019-11-18 08:42:57
집계됐다. 부정 평가는 3.6%포인트 내린 48.6%(매우 잘못함 36.0%, 잘못하는 편 12.6%)였다. 긍·부정 평가의 격차는 0.8%포인트로 좁혀졌다. 모름·무응답은 0.3%포인트 증가한 3.6%였다. 리얼미터는 "국정지지도 오름세는 여야 5당 대표와의 청와대 관저 만찬 등 문 대통령의 소통·통합 행보, 집권 후반기 국정 방향성...
文대통령 국정지지도 47.8%…전주 대비 3.3%P↑<리얼미터> 2019-11-18 08:40:49
평가는 3.6%P 떨어진 48.6%(매우 잘못함 36.0%, 잘못하는 편 12.6%)였다. 긍·부정 평가의 격차는 0.8%P로 좁혀졌다. 모름·무응답은 0.3%P 증가한 3.6%였다. 여야 5당 대표와의 만찬 등 문 대통령의 소통 행보, 집권 후반기 국정 방향성 제시,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지소미아·GSOMIA) 조건부 종료...
'자이에스앤디' 5% 이상 상승, 기관 4일 연속 순매수(36.0만주) 2019-11-14 13:28:10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3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36.0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38.5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 비중이 93.0%로 가장 높아, 이 종목의 주요 거래 주체는 개인이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36.0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종목보다 지수"…ETF 45兆로 커졌다 2019-11-13 17:35:27
전에 비해 36.0% 급증했다. 유가증권시장 거래대금 대비 비중은 26.9%로 커졌다. 김훈길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최근 몇 년간 주식형 펀드가 저조한 수익을 내면서 상대적으로 수익률이 높고, 수수료는 낮은 ETF로 자금이 이동하고 있다”며 “당분간 이런 흐름이 지속될 것”이라고 했다. 강영연...
기업 57% ‘밀레니얼 세대 인재 관리 어려워’···직장 내 세대 충돌 우려 2019-11-05 13:57:00
‘책임감(73.3%)’을 가장 큰 이유로 들었으며, ‘문제해결 능력(72.0%)’, ‘근성, 인내력(60.0%)’, ‘배려 및 희생정신(50.7%)’, ‘기업문화 적응력 및 협동정신(36.0%)’, ‘대인관계 구축 능력(36.0%)’이라는 의견이 뒤를 이었다. husnn0@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모바일 고객 1년새 34% 급증…'저축은행의 카카오뱅크' 될 것" 2019-11-04 18:11:26
36.0%까지 치솟았다. 2017년 말 1.0%, 작년 말 8.6%였던 데 비해 크게 뛰었다. 김 사장은 “올초부터 비대면 채널에 ‘24시간 자동대출 서비스’를 도입한 결과”라며 “영업시간 외 심야시간과 주말에도 대출신청 및 송금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자동으로 소득정보를...
[2019 올해의 핫브랜드] 소주는 '참이슬', 맥주는 카스 제치고 '테라' 1위 2019-11-04 18:01:00
보면 테라는 각 33.8%, 36.0%를, 카스는 각 34.4% 34.2%로 비슷하게 나타났다. 맥주부문 3위는 클라우드(16.0%), 4위 하이트(10.0), 5위 필라이트(4.8%) 순이었다. 이 가운데 2015년 지지율과 비교하면 클라우드와 하이트는 각 5.6%p, -6.2%p씩 하락했다. 올해 맥주 트렌드를 뒤흔든 테라의 인기가 다시 한 번 실감된다....
[2019 올해의 핫브랜드] 스마트폰, 노트북 삼성이 1위…통신사는 SKT, KT, LG유플러스 순 2019-11-04 17:57:00
36.0%), LG유플러스(15.0%) 순이었다. 스마트폰 삼성이 1위… 남성 64%가 선호 스마트폰 부문에서는 20대 10명 중 9명이 삼성 갤럭시(52.0%)와 애플 아이폰(41.4%)을 선호했다. 2015년 두 제품의 선호도는 삼성(43.1%), 애플(29.2%)이었다. 두 제품의 선호도가 4년 사이 각각 8.9%p, 12.2%p씩 상승했다. 반면 LG는 2015년...
SUV의 힘…현대·기아차 미국서 '명예회복' 2019-11-03 18:08:32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36.0% 늘었다. 싼타페가 같은 기간 41.9% 증가한 1만964대 팔렸다. 투싼(1만1288대), 코나(5514대), 팰리세이드(4357대) 등도 효자 역할을 했다. 아이오닉과 쏘나타 하이브리드 등 친환경차 판매량도 두 배 이상 뛰었다. 지난달 G70 등 제네시스 브랜드도 1935대 판매됐다. 작년 같은 달보다 다섯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