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정위, 멜론·올레뮤직 등 허위 광고 제재 과태료 2013-06-03 17:02:43
공정거래위원회는 로엔엔터테인먼트, kt뮤직, cj e&m 등 허위 광고로 소비자를 유인한 온라인 음원 유통업체에 시정명령을 내리고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3일 발표했다. 공정위에 따르면 로엔엔터테인먼트(멜론)와 kt뮤직(올레뮤직)은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해 할인 판매하는 음원 상품을 마치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해주는...
ABC마트, 여성용 여름신발 할인 '레이디 더더 세일' 진행…6월 13일까지 2013-05-31 08:33:45
샌들을 10% 할인한다. kt올레 클럽 회원과 프리줌 회원은 추가 5% 할인이 가능하다. abc마트 멤버십, 신용카드, ok캐쉬백 가입자는 포인트 차감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민·삼성·신한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100%까지, bc카드와 현대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20% 차감 할인 된다.한편, 31일 신규 오픈하는 동대문...
화장품에서 스마트폰까지, `포인트 커머스` 유행 2013-05-29 16:34:44
소비자들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KT는 지난 23일 카드, 멤버십 등 타사의 포인트로 올레닷컴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샵을 선보였다. KT의 온라인 직영숍인 올레닷컴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할 경우 올레클럽 ‘별’을 포함, 비씨카드, 국민은행, GS&Point 등 각종 신용카드, 멤버십 포인트를 한데...
장동현 SK텔레콤 부사장 "서비스혁신 3탄…데이터 아깝지 않은 콘텐츠 준비 중" 2013-05-28 17:15:36
지금까지 내놓은 서비스가 요금제와 단말기 멤버십 등의 기본적인 영역에 속했다면 앞으로는 콘텐츠에 초점을 둘 것이란 설명이다. 그는 “올해 9월 실현될 lte어드밴스트(lte-a) 시대에는 빠른 속도와 대용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특화 서비스와 콘텐츠의 중요성이 더 커질 것”이라며 “고화질 또는 3차원(3d)...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KT, '올아이피 존'에서 스마트 홈 체험 2013-05-20 15:30:06
세계로 생중계한다. kt 자회사인 엔써즈는 사진, 음악, 영화 등 미디어 콘텐츠를 인식해 관련 정보를 찾아주는 검색서비스를 선보인다. ‘에듀 존’에서는 교육용 스마트 로봇 ‘키봇2’와 전자책을 활용한 ‘전자도서관’ 등 미래 지향의 교육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커머스 존’에서는 멤버십, 결제, 상품권을 하나의...
적립·할인 동시에…비씨카드 'Oh! point' 출시 2013-04-01 17:16:06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다. 멤버십 가맹점에서 현금이나 카드 어느 것으로 결제하더라도 혜택을 볼 수 있다. 비씨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kt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 회원이라면 올레클럽 포인트인 ‘별’을 oh! point로 바꿔 쓸 수도 있다. oh! point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게시판> 비씨카드 'Oh! point' 서비스 출시 2013-04-01 13:57:33
▲ 비씨카드가 KT[030200]와 손잡고 포인트결제 서비스 'Oh! point'를 1일 출시했다. 제휴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이용한 할인과 동시에 결제금액을 일정 포인트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KT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 회원이면 보유 중인'별'을 'Oh! point'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제휴...
<게시판> 비씨카드 'Oh! point' 출시 2013-04-01 08:44:23
▲ 비씨카드가 KT[030200]와 손잡고 포인트결제 서비스 'Oh! point'를 1일 출시했다. 제휴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이용한 할인과 동시에 결제금액을 일정 포인트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KT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 회원이면 보유 중인'별'을 'Oh! point'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제휴...
[스타마케팅] 싸이·류승룡, CF킹 등극…안성기, 최고 장수 모델로 인기 여전 2013-03-20 09:05:25
t멤버십, 옥션 어바웃, lg 로보킹, 슈에무라 언마스크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광고를 찍었다. 팔도가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 공개한 1분30초짜리 ‘남자라면’ 광고는 현재 조회수 80만건을 넘어서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대중적 인기가 cf로 연결되는 경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온라인 음악시장 진출 2013-02-12 22:38:49
개방형 멤버십으로 전환한 이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든다는 차원에서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연간 5000억원 규모로 추산되는 국내 온라인 음악시장은 멜론(로엔엔터테인먼트)이 50%대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엠넷닷컴(cj e&m), 벅스뮤직(네오위즈인터넷), 올레뮤직(kt뮤직) 등이 뒤를 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