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FnC, 유통사업 진출…'커먼그라운드' 1호점 오픈 2015-04-08 14:20:35
오는 10일 건대 상권에 국내 최초의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커먼그라운드는 패션, 식음료, 라이프스타일 샵과 같은 쇼핑 공간, 공연, 전시 등에 쓰일 문화 공간으로 구성된 신개념 유통 플랫폼이다. 코오롱fnc는 200개의 컨테이너를 유기적으로 쌓아올려 소호거리와 시장을...
신한카드, 고객 맞춤형 할인서비스 `샐리` 출시 2015-04-07 10:07:39
현재 11개의 은행과 카드사가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2008년 금융위기 이후 미국 소비심리 확산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LO 연계 거래건수도 2013년 6.9억건에서 지난해 11.8억건, 올해는 약 16억건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한카드 공동 마케팅 플랫폼인 `신한 샐리`에는 LG전자, 홈플러스, 11번가...
현대홈쇼핑, 태국 홈쇼핑 진출…세번째 해외 진출 2015-04-02 14:04:17
운영권을 보유한 기업이다. 현대홈쇼핑은 안정적인 방송 송출 플랫폼 확보는 물론 인터치 그룹의 이동통신망을 활용해 인터넷 사업 확장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회사 관계자는 "인터치그룹과 협업해 진출 초기부터 인터넷몰과 모바일 ?구축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현대홈쇼핑은 현재 태국...
본엔젤스, 모바일 지도 개발사 '다비오'에 10억원 투자 2015-04-01 14:31:39
데이터를 활용한 독자적 지도편집 플랫폼을 개발했으며, 국내 특허 등록 및 미국과 중국에 특허 출원 중이다.다비오는 스마트기기에 고화질 지도를 저용량으로 저장할 수 있는 방식을 자체 고안해 끊김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쇼핑과 미디어 문화 등 서비스 분야를 확장한 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옐로모바일, 지난해 매출 963억원, 전년비 968% 껑충 2015-03-31 16:21:59
넘버원 플랫폼" 박성혁 대표 "루켓 합병 레코벨, 이제 아시아 1위 목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이상혁 대표 "옐로모바일 3년 내 3조 매출 보여주겠다" 2015-03-31 14:16:00
포부. 이에 대한 근거로는 "광고-쇼핑-미디어 주요 3개영역 매년 100% 이상 성장중이다. 이 추세가 3~5년 지속될 것이라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수치로 본 옐로모바일도 눈부시다. 2015년 2월 기준 약 30여개 서비스 유입량은 1000만 건을 상회했다(코리아클릭 조사). 특히 쇼핑 플랫폼 '쿠차'의 유입량은 2014년...
" PCP 1차 사업지" 지식산업센터에 기업ㆍ투자자 몰려 2015-03-31 13:19:31
상용화 플랫폼(PCP)이 조성됨에 따라 7블록에 들어설 예정인 `H 비즈니스파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PCP는 대학이 보유한 우수 특허기술을 중소기업이 별도의 비용을 내지 않고 상용화 연구 및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PCP에 입주하는 중소기업은 대학 및 공공연구기관의 특허기술을 일정조건(최대 1년간...
말하는 소주병·졸음방지 밴드…광고와 디지털이 만났다(종합) 2015-03-30 15:14:10
쇼핑환경을 뜻한다. 박선미 대홍기획 크리에이티브솔루션 본부장은 "옴니채널 환경에서는 디지털 기술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익구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디지털 기술을 제공한 업체에는 기술 개발과 실현에 투입된 비용 등을 고려해 일정 비율을...
광고와 디지털이 만났다…대홍기획 "디지털 허브로 도약" 2015-03-30 10:17:10
브랜드와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될 것이다." 대홍기획이 30일 옴니채널 환경에 맞춰 디지털 기술 업체와 고객사를 연결해주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허브'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옴니채널이란 오프라인, 온라인, 모바일을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쇼핑·한류·관광 어울린 '84일간의 축제'…3년 만에 매출 12배 '껑충' 2015-03-30 07:00:00
亞 대표 쇼핑 플랫폼 재도약 [ 최병일 기자 ] 쇼핑, 한류, 관광이 어우러져 외국인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그랜드세일이 84일간의 장정을 마쳤다. 지난해 12월1일부터 진행된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참여 업체와 업소, 매출이 모두 크게 늘어나 관광 비수기를 타개할 방안으로 확실하게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