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경제TV포토] 진구-박하선, 잘 어울리네 2013-01-30 17:46:56
오늘(3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 박기호PD를 비롯 진구, 박하선, 조현재, 한채영, 고창석, 곽희성, 한선화, 아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경제TV포토]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원조 쇄골미녀 2013-01-30 17:46:50
오늘(3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 박기호PD를 비롯 진구, 박하선, 조현재, 한채영, 고창석, 곽희성, 한선화, 아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경제TV포토] `광고천재 이태백` 박하선, 청순 미모 뽐내 2013-01-30 17:46:44
오늘(3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 박기호PD를 비롯 진구, 박하선, 조현재, 한채영, 고창석, 곽희성, 한선화, 아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경제TV포토]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 스타일리시 자태 2013-01-30 17:46:39
오늘(3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 박기호PD를 비롯 진구, 박하선, 조현재, 한채영, 고창석, 곽희성, 한선화, 아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 진구-박하선 등 한 자리에 2013-01-30 17:46:32
스펙도 스타일도 모두 별볼일 없지만 아이디어와 열정만큼은 뒤지지 않는 이태백(진구)과 무슨 일이든 무조건 열심인 평범한 카피라이터 인턴 백지윤(박하선)이 만들어가는 유쾌하고 짜릿한 광고계의 이야기를 담았다. 희망 없는 `루저`가 광고계의 `위너`가 되는 과정을 그려낸 `광고천재 이태백`은 2월 4일(월) 밤 10시...
미디어株 언제 이렇게 올랐지?…CJ E&M·SBS, 한달새 주가 30% 상승 2013-01-30 17:16:51
광고대행사인 미디어크리에이트의 영업 정상화와 케이블 방송 재전송료 등으로 매출이 늘어나고 비용 지출은 줄어 영업이익이 개선될 것”으로 내다봤다. 위성방송업체 kt스카이라이프도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4.9%, 59.3% 증가했다는 전날 공시를 바탕으로 이날 1.27% 오른 3만2000원에...
[포토] 상남자 진구, '인사는 화끈하게 테이블 위로 올라가서' 2013-01-30 16:57:34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그림에 타고난 재능을 가진 통영 이태백이 고졸 학력을 딛고 서울에서 광고장이로 성공하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4일 저녁 10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피아니스트 바라캇 "퍼포먼스·즉흥연주 곁들여 달콤한 러브송 들려줄게요" 2013-01-30 16:57:33
키스 미' 등 선사 국내 광고 음악과 라디오 오프닝곡 등으로 친숙한 캐나다의 뉴에이지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프로듀서인 스티브 바라캇(39·사진)이 내달 한국을 찾는다. 방한에 앞서 그는 이메일 인터뷰를 통해 “‘스위트 발렌타인’이란 콘서트 이름답게 사랑 노래를 많이 들려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캐나다...
유튜브, 2분기께 콘텐츠 유료화 나선다 2013-01-30 16:54:41
있도록 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광고 매출 외에 새로운 수익원을 만들기 위해서다. 콘텐츠 제작사들이 유튜브 내 신규 채널을 만들고 가입비를 받는 방식, 혹은 다른 사람보다 일찍 동영상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돈을 받는 방식 등이 될 것으로 월스트리트저널은 예상했다.유튜브 관계자는 “우리는 다른 종류의...
[취재수첩] 무제한 아닌 '무제한 요금제' 2013-01-30 16:49:41
관련기사 댓글에서는 “lte 무제한 광고를 봤는데 9만5000원? 그냥 3g 무제한 평생 쓰련다”(@eat**) 등의 반응이 심심치 않게 나온다. 데이터를 엄청나게 쓰는 ‘헤비 유저’ 등 일부만 혜택을 보고 나머지 대다수 사용자들은 속도가 느려지는 부작용이 생길지 모른다는 우려도 적지 않다.이런 요금제를 ‘과장 홍보’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