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지현 웨딩드레스 최악이다"…BEST는? 2013-08-21 10:21:38
있어서는 최고가 반드시 최상은 아니기 때문에 합리적 가격대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다면 일반신부들도 결혼식에서는 스타 못지않은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크레용팝 '빠빠빠', 日 가더니 이럴 줄은…...
‘추석 소비 계획’ 응답자 54%, 선물세트 온라인 구입? 2013-08-21 09:15:13
많이 사용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생활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받고 싶은 추석 선물’에서도 현금(상품권)이 75%로 1위를 차지했으며신선식품류(8%), 최신IT기기(5%), 아웃도어/스포츠용품(4%)가 뒤를 이었다. 지출품목 2위에 올랐던 생활선물세트는 받고 싶은 선물에서는 3%로 5위를...
어린이에 공들이는 아웃도어…전용 브랜드 출시 열풍 2013-08-20 16:54:02
고객으로 잡았고 가격대는 가을 셔츠가 6만~12만원, 겨울 다운점퍼가 20만~30만원 선이다. 가족 단위 캠핑 때 온 가족이 옷을 통일해 입을 수 있도록 성인 아웃도어와 똑같은 스타일의 ‘미니미 룩’으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오는 23일 서울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1호점을 열고, 내년까지 백화점 매장만...
<성공투자오후증시> 스몰캡 리포트 - 21세기 연금술, 3D프린팅 산업 주목 2013-08-20 16:09:46
지속 성장할 전망. 높은 가격대로 인해 보급에 한계 있었지만, 최근 저가 보급형 제품 등장해 시장 성장 규모 더 커질 수 있을 것 ■ 3D프린터시장 과열: 투자 유의사항 -아직 국내는 시작 단계 : 비상장사 캐리마, 에디슨, 인스텍 등 현재 생산 중. 나머지 업체는 준비 단계. 소재 부분도 기존 메이저 업체가 제품과 함께...
이 곳이 진짜 ‘청담동 핫플레이스’ 2013-08-20 13:40:43
가격대와 분위기는 청담동을 ‘고급스럽지만 불편한’ 이미지로 한정지어 버릴지도 모른다. 이에 청담동에 숨겨진 핫플레이스 3곳을 소개한다. 필자가 직접 방문했던 곳을 위주로 선정한 것으로 핸드폰 하나로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약도까지 자세히 살펴보기로 한다. 청담동을 접한 이들에게는 다가갈 수...
'싸고 실속있는' 추석 선물세트 大격돌…이색 디자인도 눈길 2013-08-19 14:35:15
저렴한 가격대의 생활에 꼭 필요한 선물세트를 찾는 합리적인 소비성향이 나타나고 있는데 여기에서 나아가 기존 생활용품 세트에서 하지 않았던 감성과 스토리를 담은 차별화된 독특한 선물세트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경은 특히 건강과 휴식을 추구하는 힐링과 고전음악과 패션이 유행하는...
CJ제일제당,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로 5000억 시장 공략 2013-08-19 09:36:25
내놓을 예정이다. 가격대도 1만~7만 원대까지 선보인다.식용유세트는 포도씨유와 올리브유 등 프리미엄유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스페인 현지에서 생산한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와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가 포함된 신규 세트도 나온다.이밖에도 소비자들의 실속과 만족도를 겨냥한 복합...
여름 휴가철 육류소비 급증‥전년비 29%↑ 2013-08-19 09:34:56
“올 여름 캠핑족들이 늘면서 육류소비가 전체적으로 증가한 가운데 야외 바비큐그릴에서 구워먹기 좋은 한우등심, 한우안심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일반적으로 휴가철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삼겹살이 대표음식으로 꼽혀왔으나 올해에는 가격대가 더 높은 한우의 성장세가 눈에 띈다”고...
깐깐한 소비자 가격부담 덜어낸 신제품 `눈길` 2013-08-19 08:10:47
의견을 반영하여 가격대를 낮춘 제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여성들의 술 소비가 늘어나면서 까다로운 여성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색다른 와인이 출시되기도 했다. 하루종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버거킹, ‘Hero 4종 세트’ 버거킹은 젊은 고객층을 상대로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제품군으로 무장한 ‘히어로...
식음료업계, 핵심 소비자층 겨냥 제품 출시 잇따라 2013-08-16 14:59:22
의견을 적극 반영, 가격대를 낮춘 제품도 나오고 있다. 맛은 기본이며 가격과 실용성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 소비 생활을 구체적으로 파악해 출시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버거킹은 젊은 고객층을 상대로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제품군으로 무장한 ‘히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