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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3월 강세론 대두.. 근거는?” 2013-02-28 11:56:14
원화 강세에 대해 우리의 교역 경쟁력이 약화된다는 것은 원화 강세의 부정적 측면만을 바라본 것이다. 오히려 원화 강세의 순기능은 우리 기업들의 비용절감 효과가 있다는 점이다. 실제 우리 기업들의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률이 가장 좋았던 것은 환율이 1100원을 밑돌았을 때부터다. 결국 가격 경쟁력은 조금 부족해질...
`더블 역세권·브랜드·주거편의 다 갖췄네`… GS건설 `대신센트럴자이` 화제 2013-02-28 11:11:59
사교육 여건도 다양하다. 현지 중개업소에 따르면 “고교내신 강화에 따른 학군 파괴 등으로 다리 하나를 두고 수성구와 동일한 생활권을 형성하고 있는 중구 지역 중·고교 인기가 높아졌다“며 ”중구의 주거지 경쟁력을 높이는 요인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산동 지하철 서문시장역 5번 출구...
드라마를 보면 주점창업 아이템 보인다? 2013-02-28 10:15:14
있다. 프랜차이즈 시장이 성장하면서, 마케팅 스케일도 그 만큼 커진 것이다. 시청자들을 미래의 예비창업자나 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크게 작용하면서, 프랜차이즈 업계가 방송가의 입성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정통 포장마차를 현대화한 콘셉트로 유명한 ‘수상한포차’의 경우 최근...
세진전자, 日 완성차향 전조등 공급 개시 2013-02-28 09:44:47
"이번 제품이 일본 완성차 중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는 3600cc급 럭셔리 세단에 적용되는 만큼 고품질의 수율 준수와 납기 적기를 맞추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실제로 세진전자의 led 헤드램프류는 테스트결과 순수 일본기업 대비 우수한 품질력과 높은 가격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돼 세진전자가 고부가...
[한국자동차산업 40년, 제2 위기 맞았다 ①] 현대·기아차 긴장하는 까닭은… 2013-02-28 08:14:25
가격적인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가 요구된다"고 강조했다. ◆일본 '빅3' 부활···美서 힘든 싸움 예고 해외 시장에서 현대차와 경쟁하는 일본차 업체들은 엔저 흐름을 타고 판매가 늘고 있다. 지난달 미국에선 도요타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6.6%, 혼다는 12.8% 증가했다....
김상헌 NHN 대표 "PC에 있던 네이버는 잊었다" 2013-02-27 21:56:45
미팅을 갖기도 했다.김 대표는 '이번 제휴로 노키아의 주력 시장인 동남아,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과 같은 세계 신규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며 '메시지 서비스는 누가 빨리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느냐가 경쟁 포인트'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nhn은 노키아 보급형 스마트폰 '아샤' 시리즈에 라...
[취업&뉴스 특집3]"새정부 일자리 대전망"-이근면 청년미래네트워크 위원장 2013-02-27 19:33:45
한다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직결 되는 등 상반되는 부분이나 모호한 부분이 많아 실천을 위한 구체적인 내용과 세심한 조율이 필요 할 듯 합니다. <앵커>일자리 문제 전문가로서 현정부의 정책 개발에도 참여하셨는데, 민간기업에서 오래 근무하신 경험으로 보아서 현정부의 일자리 정책은 어떻다고 보십니까....
[경제의 창 W] 완성차 3사, 약진할까 2013-02-27 18:23:49
호샤 한국GM 사장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2가지이다. 경쟁력과 지속가능성. 경쟁력이 강화될 수록 지속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의미이다. " <스탠딩> "GM 경영진은 `GMK20XX`를 통해 이곳 부평 공장을 비롯한 한국GM에 막대한 자본을 투입하는 만큼 한국시장에서 발을 빼지 않을 것이라며 항간의 우려에 대해 일축했습니다...
김상헌 NHN 대표 "PC 시절 NAVER는 잊었다" 2013-02-27 16:57:42
등과 같은 세계 신규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며 “메시지 서비스는 누가 빨리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느냐가 경쟁 포인트”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nhn은 노키아 보급형 스마트폰 ‘아샤’ 시리즈에 라인 애플리케이션(앱)을 기본으로 탑재하기로 합의했다. 메신저 등 커뮤니케이션앱 이후 어떤 모바일 서비스가 큰...
[BizⓝCEO] (주)디지탈옵틱, 카메라 렌즈 공동개발로 정밀광학 강소기업 성장 2013-02-27 15:31:54
시장 상장을 계기로 자동차용 카메라 렌즈, 피코프로젝터 광학엔진, 체외진단시스템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한 이 회사는 빠른 시일 안에 정밀광학의 글로벌 리더로서 관련기술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보한다는 경영비전을 마련했다.채찬형 대표는 “원가 경쟁력, 제품 차별화, 기술 리더십 등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