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몰] 인터파크, 매일 오전 7시부터 가격 변동…최저 0원에 제품 구매 행운도 2014-03-13 07:00:05
올봄 ‘튀는’ 마케팅 전략으로 온라인 쇼핑몰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온라인몰들의 가격 차이가 사라지면서 고객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기획코너가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데 기여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코너는 ‘다이나믹 프라이스’다. 다이나믹 프라이스는 카테고리별 인기 ...
컴투스 게임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화이트데이! 2014-03-12 20:56:04
'돌액퍼', 이색 콘텐츠 한 가득! '컴프매'에서 올 시즌 새 용병들을 미리 만나자! 컴투스 대작 '서머너즈 워', cbt 테스터 '대만족' 게임-쇼핑 혜택 한 번에! 컴투스와 위메프가 뭉쳤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홈플러스, 창립 15주년 기념 쇼핑축제 진행 2014-03-12 18:56:14
창립 15주년을 맞아 1만5000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판매하는 ‘창립 기념 쇼핑 축제’를 다음달 9일까지 4주간 연다. 홈플러스 영등포점은 12일 행사 개막을 여는 퍼포먼스를 벌였다. / 신경훈 기자 nicerpeter@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BMW코리아, 이마트에 전기차 충전기 보급 2014-03-12 14:00:54
포스코 ict가 맡는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충전기 위치와 사용 가능 여부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충전기는 교류 완속 방식의 타입1 기종이다. i3외에도 국내 출시된 모든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다. i3 기준으로 1시간 충전 시 약 50㎞를 주행할 수 있다. 이마트 방문객의 평균 쇼핑 시간이...
[마켓인사이트]KTB자산운용, 롯데마트 매장 3곳 매각 2014-03-12 10:38:00
롯데쇼핑은 앞으로 8년 동안 해당 매장의 임차계약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ktb자산운용은 2008년 부동산펀드를 결성해 롯데마트 3곳을 2200억원에 매입했다. 당시 ing생명 계열 부동산 투자회사인 ing kpi로부터 자금을 모았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네오플램, 3년 연속 獨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2014-03-11 14:54:57
발표했다. 올해 상을 받은 제품은 프리미엄 냄비 라인 ‘레트로’와 도자기 내열 냄비 ‘밸리’, 디너세트 ‘오덴세’ 등 총 3개 제품이다. 레트로와 밸리는 네오플램이 입점한 백화점 매장에서, 오덴세는 cj오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부산은행, 직장인 용 신용카드 출시 2014-03-11 11:39:16
및 옥션 등 인터넷쇼핑 5% 할인, △영화관 예매시 4천원 할인, △스타벅스, 뚜레쥬르 등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10% 할인, △놀이공원 최대 50% 할인 등 젊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곳을 골라 폭 넓은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종구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딩딩이라는 이름처럼 이용 고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줄 있도록...
유통업계 봄맞이 마케팅 키워드는 '건강' 2014-03-06 14:00:32
런칭한 모바일 쇼핑앱 티드(장문영 대표)는 독일 발포비타민 브랜드 ‘비타하임’의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비타하임 제품(10정)을 증정하며 비타하임 제품 10개 묶음을 약 40% 할인된 1만7000원에 무료배송까지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최저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G마켓,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편의 극대화 2014-03-06 07:01:27
측 설명이다. 2009년 아이폰용 쇼핑 앱을 선보였던 g마켓은 지난해 모바일 전용 큐레이션쇼핑몰(특정 상품 전문가들이 분야별로 고른 상품들을 묶어 할인가에 파는 온라인 쇼핑몰)인 ‘g9’을 열었다. g마켓 측은 “g9은 카테고리별 상품 담당자들이 엄선한 제품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S-Choice 체크카드 빅히트…점유율 1위 2014-03-06 07:00:30
고객 분석을 통해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쇼핑 등의 업종에서 고객이 선택한 업종에 할인 혜택을 집중 제공한다. 여러 업종에서의 작은 혜택을 받기보다는 한 가지 업종에 집중 제공되는 혜택을 원한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스마트 시대에 맞춘 신개념 서비스도 발빠르게 내놓고 있다. 지난해 업계 처음으로 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