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일기획, 4Q 실적 '눈높이' 부합 예상-유진證 2013-01-25 08:00:49
부합할 것"이라고 전망했다.이 연구원은 "지난해 3분기 인수한 광고회사(미국 맥키니(mckinney, 7월말), 중국 브라보아시아(bravo asia, 8월) 등의 실적이 4분기부터 반영될 것"이라며 "맥키니의 경우 2011년 연간 영업총이익이 약 400억원 수준으로 향후 분기 약 100억원 이상의 영업총이익 증가 효과가 기대된다"고...
아이온, 아이유 콜라보레이션 살펴보니 2013-01-24 23:06:54
만남이 1회성 광고와 스타의 외형을 활용한 게임 아이템에 그쳤던 반면 아이온은 스타 아이유가 지닌 다양한 ip(lntellectualproperty, 지적재산)를 아이온 게임과 융합시키고 있다.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아이온 속 아이유를 즐기고 있다. 1. 아이유가 게임 속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루키부키 서커스단' 아이온 속...
악동뮤지션 CF, 통신사 광고서 특유의 풋풋 매력 ‘발산’ 2013-01-24 20:21:02
[연예팀] ‘k팝스타2’ 악동뮤지션이 cf촬영을 했다. 최근 악동뮤지션은 한 통신사 브랜드의 cf 촬영을 마쳤다. 이날 두 사람은 특유의 음색을 뽐내고 풋풋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는 후문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cf, 인기스타 예고?” “악동뮤지션 cf, 방송도 안끝났는데 벌써?” “악동뮤지션 cf,...
EXR, 2013 S/S 광고 공개 “루이비통 광고 주역 마크 시걸 참여” 2013-01-24 17:47:02
마일스 크로스비와 12위인 카시아 스트러스가 선정돼 광고 퀄리티를 한층 높여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캐주얼과 스포츠의 결합인 캐포츠 3.0 정신에 부합하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한층 진화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
SPA브랜드 다운점퍼 비교해보니… ‘솜털 함량’ 기준 미달 2013-01-24 17:47:01
100%’ 등의 광고 문구에 속지말고 솜털과 깃털의 비율, 무게, 충전도 등을 꼼꼼히 따져야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한국소비자보호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지금 사서 봄까지 쭉~” 스마트한 아이템 베스트 3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쌍방 프러포즈’ 화제! ▶극과 극...
외환은행 연 3.6% 특판예금 2013-01-24 17:00:10
연 3.45%가 최고금리다. 외환은행 광고모델인 배우 하지원씨가 특판행사를 안내하고 있다. 외환은행 제공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책마을] 인문학, 삶의 문제 해결해 줄 '만능열쇠'일까? 2013-01-24 16:50:39
살에도 인문학을 만나야 한다. 광고도 인문학으로 해야 하고 주식 투자에도 인문학이 필요한 지경이다. 《싸우는 인문학》은 이 같은 인문학 전성시대에 대한 비판을 도발적으로 제기하고 있다. 인문학은 이윤 창출을 위한 방법론도, 자기가 원하는 사회적 위치를 점유하는 데 써먹을 수 있는 개인기나 스펙도 아니라는...
'전세계 운항중단' 보잉787, JAL 광고엔 버젓이… 2013-01-24 16:49:14
관계자는 "다음 광고주를 찾을 때까지 해당 공간을 비워놓지 않고 기존 광고를 계속 걸어놓는 경우가 있다" 며 "jal 동의 없이 해당 광고를 계속 게재하는 일이 없도록 조치를 취할 것" 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백두산, 독도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 광고와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제품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35%증가했다. 유기웅 샘표 마케팅팀 과장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제품에 경험이나 추억을 연결시킨 감성과 스토리 개발이 중요하다"면서 "급변하는 트렌드의 변화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꼼수로 고객 유혹하기보단…버거킹·키엘의 '진정성 마케팅' 2013-01-24 15:30:45
아니다. 정부가 대부업체의 과다·허위 광고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경고문구를 넣도록 의무화한 데 맞선 대부업체들의 ‘꼼수’다. 경고문구가 잘 보이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어차피 대부업체들이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오늘도 노심초사 밤을 지새운다고 믿는 고객은 없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