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연구원, '2014년 빛낸 브랜드' 최종 선정 2014-08-19 11:40:30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적용해 풍부한 거품과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100일 만에 27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설빙 설빙은 부산 남포동에서 시작해 현재 서울의 주요 대학가에 들어서면서 현재 매장수가 300여개에 이른다. 한국식 디저트 카페를 표방하면서 인절미 떡과...
롯데맥주 클라우드, 100일 만에 2700만병 팔려 2014-07-31 21:46:42
발효원액에 정제수를 섞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풍부한 거품과 깊은 맛을 낸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수도권은 도매상의 99%가 클라우드를 주문했고, 이 중 90%가 재입고를 신청했다. 롯데마트에서 국산맥주 점유율 16%대를 기록하는 등 초반 분위기가 좋다고 회사...
제이민 SM 솔로 여가수 컴백…연습생만 15년? "일본에서 먼저 활동" 눈길 2014-07-15 18:18:17
`그래비티(Gravity)`에서 영감을 받은 장면을 가사에 맞춰 구성한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모던 락이다. 여기에 제이민 특유의 샤우팅 창법까지 어우러져 더운 여름 청량감을 선사하는 곡이라는 평이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자우림, 노브레인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김환...
‘SM솔로여가수’ 제이민, `샤인` 뮤직비디오 공개… SM루키즈 한솔 특별출연 눈길 2014-07-15 17:39:29
그래비티(Gravity)`에서 영감을 받은 장면을 가사에 맞춰 구성한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모던 락이다. 여기에 제이민 특유의 샤우팅 창법까지 어우러져 더운 여름 청량감을 선사하는 곡이라는 평이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자우림, 노브레인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김환 감독이...
‘군도’ 치열한 현장 담긴 제작기 영상 공개 ‘눈길’ 2014-07-11 14:31:32
그래비티’ 등 다양한 음악 작업에 함께 했던 스태프들이 함께 연주, 녹음, 믹싱에 참여했다. 이처럼 제작진의 노력과 열정으로 신뢰감을 더하는 ‘군도’는 새로운 스케일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객을 움직이는 배우 하정우와 관객이 기다려온 배우 강동원의 공존과 대결은 물론 ‘군도’의...
롯데주류, 4일부터 잠실서 '클라우드' 전용 펍 운영 2014-07-03 14:51:20
중인 라거맥주 중 유일하게 발효 원액에 추가로 물을 섞지 않는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롯데주류는 "클라우드는 맥아함량 100%의 ‘올 몰트 맥주'로 독일, 체코 등 유럽의 엄선된 호프와 효모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거품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에서는 425c...
롯데 클라우드 '순풍'…증설 앞당긴다 2014-07-01 22:09:33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물을 타지 않은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사용해 제품을 만든 것이 소비자의 입맛을 잡았다”며 “카스·하이트를 넘어 프리미엄 맥주 시장과 경쟁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별로 맥주맛이 다르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보관하는 온도나 기간에 따라 맛이 변할...
[구두의 품격] 변화를 사랑한 천재 구두장이…프랑스 디자이너 피에르 아르디 2014-06-23 07:01:34
만들었다. 펌프스와 샌들 등 두 가지 스타일이다. ‘그래비티’는 발목 부분에 금속성 링을 부착한 부츠다. 우주비행사의 부츠에서 영감을 받았다.‘블레이드 힐’은 2000년 출시됐다가 이번에 재출시했다. 당시 다소 무겁고 견고함이 떨어진다는 평을 받았던 디자인을 보완했다. 아르디가 자신의 역대...
[무더위를 날려酒오] 롯데주류 '클라우드', 풍부한 맛과 향…"거품이 다르다"…프리미엄 앞세워 맥주시장 '안착' 2014-06-11 07:00:19
맥주 본고장 독일의 정통 제조방법인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사용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 공법은 맥주 발효 원액에 물을 추가로 섞지 않고 발효한 원액을 그대로 병이나 캔에 담는 방식이다. 독일 영국 북유럽 등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다.김봉석 롯데주류 충주공장장(이사)은 “클라우드는 알...
‘엄마와 나 그리고 나의 커밍아웃’ 6월 국내 개봉 확정 2014-04-29 12:04:28
그래비티’를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고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겨울왕국’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장기 흥행에 성공했다. ‘엄마와 나 그리고 나의 커밍아웃’이라는 흥미로운 제목이 단번에 시선을 붙잡는 메인 포스터는 이제 막 비밀스러운 고백을 하려는 듯 머쓱한 표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