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엔터, 2분기 매출 1256억…게임매출↓ 기타매출↑ 2015-08-06 11:53:18
등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며, 올 연말까지 단순 가입자가 아닌 결제 경험이 있는 회원 500만명을 목표로 점차 사업을 확대해나갈 것임을 밝혔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NHN엔터, 2분기 웹보드 게임 규제에 적자 지속(상보) 2015-08-06 08:39:08
올 연말까지 단순 가입자가 아닌 결제 경험이 있는 회원 500만명을 목표로 점차 사업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위메프, '페이코' 도입기념 결제시 최대 1만5000원할인 2015-07-20 11:31:16
등에 이어 소셜커머스까지 온라인 가맹점을 확대하며 발빠르게 가입자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위메프는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위메프 모바일(http://m.wemakeprice.com/m/) 에서 <페이코>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을 즉시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페이코>로 결제하려면 위메프...
[삼성페이 시범서비스] 막오른 '모바일 결제 대전'…삼성·애플·구글 하반기 대격돌 2015-07-16 00:00:11
메신저 카카오톡과 연동돼 가입자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달 말 기준으로 가입자 수가 450만명을 넘었다. 다음카카오는 결제와 송금 등이 가능한 뱅크월렛카카오(뱅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it기업들이 모바일 결제시장에 뛰어드는 이유는 자사 주력 제품이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예컨대 삼성페이가...
[이슈+] 통신사 T커머스 확장 '잰걸음'…TV보다 리모콘 누르면 쇼핑 끝 2015-07-12 08:48:49
통해 서비스를 진화시키는 중이다. iptv 가입자를 기반으로 t커머스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t커머스는 tv 리모콘으로 상품을 고르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tv홈쇼핑이 시청자를 대상으로 똑같은 방송을 내보내는 것과 달리 t커머스는 tv를 보다 리모콘으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t커머스...
[온라인 보험상품] 수수료 거품 뺀 온라인 보험상품 인기…자동차보험 15%·생명보험료 30% 저렴 2015-07-01 07:00:03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다. aia생명은 최근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마이aia(my aia)’를 열고 모바일을 통한 보험 상품 판매에 나섰다. kdb생명과 현대라이프도 모바일 판매를 준비 중이다.온라인으로 뛰어드는 보험사보험사도 온라인 보험 시장을 잡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
‘넷피스 24’ 출시 90일 만에 가입자 300만 돌파 2015-06-29 11:01:34
24(www.netffice24.com)’가 출시 90일 만에 가입자 300만명을 돌파했다. ‘넷피스 24’는 한컴이 지난 3월에 출시한 클라우드 오피스 서비스로, 사용자 계정만 있으면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나 OS의 종류에 관계없이 ‘한컴오피스’를 포함한 한컴의 모든 소프트웨어를 쓸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한컴은...
[모바일 트렌드] 유튜브 게 섰거라 2015-06-23 07:00:30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유튜브의 월간 모바일웹 이용자 수는 630만명으로, 네이버(244만명)와 다음카카오(280만명)보다 세 배가량 컸다.1년 뒤인 지난 5월에는 유튜브의 월간 모바일 이용자 수가 487만명으로 150만명가량 줄었다. 반면 네이버(390만명)와 다음카카오(302만명)는 이용자 수가 늘어 유튜브를 바짝...
민앤지, 서비스 플랫폼 퍼플리셔 `제2도약` 2015-06-18 16:24:49
및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에스메모 등을 지속 출시하며 웹과 모바일을 융합한 개인정보 보호 분야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특히 민앤지의 주력제품인 휴대폰번호도용방지 서비스는 국내 3대 이동통신사인 SKT, KT, LGU+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0년 3월 출시 이후 현재 약 25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
온라인 광고업계, 수익 감소로 '전전긍긍' 2015-06-12 21:54:32
샤인의 기술을 활용해 모바일 웹과 앱에서 모두 광고를 없애주는 기능을 휴대폰 가입자에게 연내 기본 제공할 계획이다.◆광고 차단 내세워 수익 요구도온라인 광고를 주 수익원으로 하는 인터넷업계에서 광고 차단은 돈줄이 끊기는 것과 같다. 광고를 허용하느냐, 차단하느냐를 결정하는 능력은 상당한 권력을 갖게 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