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님 없는 날엔 '서비스 음식' 팍팍 줘라 2014-02-10 06:57:22
1년간 꾸준히 광고를 내보냈다. 지금도 지역광고 책자에 지속적으로 광고를 낸다. 두 번째는 ‘맛 관리’다. 고기는 냉동육과 수입육을 쓰지 않고 반드시 생육을 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팔리지 않은 재고는 반드시 폐기 처분한다. 세 번째는 내부 및 외부 고객관리다. 외부 고객은 물론 직원도 관리의 대상이다. 장사를...
이미지나우, 매일 3컷,년 1,000컷무료 다운로드 제공 2014-02-07 14:33:46
광고시장에 가장 최적화된 저가 회원제 사이트다. 이미지나우에서는 맞춤형 회원제라이센스를 통해 컷당 몇 백 원 정도의 단가에 이미지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회원으로 가입만 하여도 저가에 이미지를 구매할 수 있다. 현재 200만장 이상의 이미지/일러스트파일을 업데이트 하였으며 매월 1,000컷 이상의 이미지가...
[6일 증권사 추천종목] NAVER·KT뮤직 등 2014-02-06 07:54:44
92.4% 증가하며 고성장 예상. 광고주 유입과 광고 단가 상승으로 라인 내 광고 매출 비중 14~15% 까지 확대될 전망)- 아프리카tv(올해 아프리카tv 방문자수 전년 대비 52% 증가 전망. 모바일 시장의 폭발적 성장, 대형 스포츠 이벤트 수혜 예상)◆한양증권 <신규추천종목> - kt뮤직(유무선 인터넷 기반 음악서비스 사업 및...
현대자동차 슈퍼볼 광고 `아빠의 육감` 자동차 부문 1위··도대체 어떤 광고? 2014-02-04 14:57:13
2010년부터 현대차 계열사인 국내 광고회사 이노션이 직접 제작하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세계 200여개국에서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슈퍼볼은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로, 30초짜리 TV중계방송 광고 단가가 400만 달러(43억원)에 달한다. (사진=광고동영상 캡쳐) ★ 현대자동차 슈퍼볼 광고 동영상 `올...
`현대차 슈퍼볼광고` 자동차부문 1위··`아이디어 빛났다` 2014-02-04 11:25:22
10위권에 진입했다. 현대차 슈퍼볼 광고는 2010년부터 현대차 계열사인 이노션이 직접 제작하고 있다. 전세계 200여개국에서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슈퍼볼은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로, 30초짜리 TV중계방송 광고 단가가 400만 달러(43억원)에 달한다. (사진=광고동영상 캡쳐) ★ 현대차 슈퍼볼 광고 동영상 `올...
이노션의 현대차 슈퍼볼 광고, 자동차 부문 1위 2014-02-04 09:57:56
시청하는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로 30초짜리 TV중계방송 광고 단가가 400만 달러(43억원)에 달한다. 26년째 슈퍼볼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조사해 발표한 USA투데이는 지난해부터 사전에 선발된 패널이 휴대전화로 평가하던 기존 방식을 버리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투표를 허용하고 있다. 이...
지상최대 광고전 美슈퍼볼서 손 뗀 삼성, 거금 쓴 현대차 2014-02-03 21:28:58
둔화된 미국 스마트폰 시장 판도와 슈퍼볼 방송의 비싼 광고단가를 감안한 결정으로 보고 있다. 올해 슈퍼볼 광고는 30초에 400만달러(43억원). 삼성이 90초짜리 광고를 했다면 제작비를 뺀 광고비만 130억원을 내야 했다. 삼성은 지난 1월24일 지난 4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올해 모바일 부문의 마케팅비를 줄이겠다는 뜻을...
<특징주> NAVER, 페이스북 호실적에 주가 반등 2014-02-03 09:09:35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이라는 점"이라면서 "올해는라인에 광고주가 본격적으로 유입하고 광고 단가도 상승할 것"으로 낙관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올해 라인의 광고 매출(2천258억원)을 포함한 연간 전체 매출액이 작년보다 92.4% 늘어난 8천560억원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ykbae@yna.co.kr(끝)<저 작...
신한투자 "페이스북 성장은 NAVER '라인'의 미래" 2014-02-03 08:38:34
연구원은 "올해는 본격적으로 라인에 광고주가 유입하고 광고 단가가상승할 것"으로 낙관했다. 이에 그는 올해 라인의 광고 매출(2천258억원)을 포함한연간 전체 매출액이 작년보다 92.4% 늘어난 8천560억원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페이스북의 성공은 라인의 미래를 비추는 거울"이라며 "최근 4분기 라인매출...
"NAVER, 페이스북 성공은 라인 미래"-신한 2014-02-03 07:27:19
매분기 확인되고 있지만 라인의 광고 서비스는 아직도 걸음마 단계"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4분기 라인 매출 내 광고 비중은 14~15%로 전분기 대비 5%포인트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올해는 본격적인 광고주 유입과 광고 단가 상승이 예상된다"며 "라인 광고 매출은 2258억원으로 전년 대비 351% 증가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