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년사] 박종수 회장 "자본시장·금투산업 신뢰회복 필요" 2014-01-02 00:55:08
소비자의 니즈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수요에 맞는 상품과 자산관리 서비스 개발 노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안정적 수익을 창출하는 중위험 중수익 상품 개발과 우량 기업의 상장, 그리고 길어진 라이프 사이클을 반영한 종합적인 은퇴설계 서비스 등을 확대해 나가야 합니다. 아울러...
[뷰티칼럼- 손호찬 원장의 피부 in] 10년 후에도 생생ㆍ탱탱 피부 재테크 2013-12-31 08:40:06
경우엔 동시에 다양한 피부과적인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컴비네이션 치료가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얼굴전체의 피부탄력과 처짐을 개선 해 v라인을 돋보이게 하거나 피부탄력과 처짐뿐 아니라 칙칙한 색소, 울긋불긋한 혈관들을 동시에 개선하는 경우다. 첫 번째의 경우는 더블로와 울트라v리프팅의 컴비네이션...
미국, 40년만에 원유수출 재개에 나서나 2013-12-26 09:54:20
예정이라고 산케이는 소개했다.어니스트 모니즈 에너지부 장관은 최근 수출 재개와 관련해 의회와 협의를 개시하는 등 정부 차원의 검토를 시작할 방침을 시사했고, 업계 단체인 미국석유협회도 수출금지 해제를 정부와 의회에 요구할 방침을 표명했다고 산케이는 전했다. 미국은 오일쇼크의 여파 속에 1975년부터 자국 ...
클라이드홈즈 미국 에포크홈즈와 손잡고 국내 목조주택시장에 새바람 일으켜 2013-12-20 17:15:45
니즈를 충족시켜 줄만한 건축시스템이 갖춰있지 않은 것이 대한민국 주택시장의 현실이다.국내 목조주택역사는 20년이 채 안될 정도로 짧고, 현재 국내에 건축되고 있는 단독주택들의 대부분이 미국, 캐나다 등 목조주택 선진국의 주택공법을 전수 혹은 카피하여 만들어진 것들이기 때문이다. 즉 수요층의 요구에 부합하는,...
“없어서 못 판다?”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인기 2013-12-18 09:31:26
속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절히 대응해 만족시키는 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어 보인다. (사진출처: 캐나다 구스, 무스너클, 소렐, 파잘 홈페이지 캡처, 현아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3초마다 한번씩” 흔한 무톤 재킷, ★들의 남다른 스타일링 ▶‘은밀하게 과감하게’ 스타들의 겨울 시스루...
모태미녀 ★들도 울게 하는 피부 노화, 어떻게 해결하지? 2013-12-10 08:40:09
특히 최근엔 동시에 다양한 피부과적인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컴비네이션 치료가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얼굴전체의 피부탄력과 처짐을 개선 해 v라인을 돋보이게 하거나 피부탄력과 처짐뿐 아니라 칙칙한 색소, 울긋불긋한 혈관들을 동시에 개선하는 경우다. 첫 번째의 경우는 더블로와 울트라v리프팅의 컴비네이션...
김창선PD "'다이스 어드벤처' 피규어 수집 끝판왕" 2013-12-04 15:47:55
합성, 강화하는 장르의 니즈는 꾸준히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영웅'을 합성하는 것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영웅은 게임 속에서 '사람'인데 사람을 어떻게 합성하는가. 그렇다고 카드를 쓰기는 싫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피규어'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게임 속에서...
하나은행, 적립식 외화예금 출시...금리,수수료 우대 2013-12-03 09:04:46
중에 해외송금 시 송금수수료 50%를 감면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미화 100달러 이상이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내입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외화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의 특성을 세분화해 이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외화예금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우리가 네일계의 '자라'죠"…모디네일 1000만개 돌파 성공비결은? 2013-11-28 15:34:35
니즈를 파악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을 쌓는데도 관심을 쏟고 있다. 사내 인턴과 함께 운영하는 아리따움 모디네일 공식 블로그는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쌍방향 소통이 이뤄지는 데 주안점을 뒀다. 블로그에서는 운영진과 제품 개발진을 '모디지기'와 '움파룸파'란 호칭으로 부르며 고객에게...
[트렌드메이커 MD의 세계②]'레몬디톡스'에서 '군대리아'까지…김성현 티몬 식품MD의 흥행 공식은? 2013-11-22 13:47:56
실수죠. 업계의 특성도 있고 소비자들의 니즈도 반영했어야 하는데 그걸 놓쳤다고 생각합니다. 올드 채널들과 달리 고객들의 피드백 속도와 반응이 굉장히 빨라요. md로서 성장할 수 있는 큰 기회들이었다고 생각해요."이러한 경험들 때문에 그는 이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사람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md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