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제품 돋보기] ‘먹지마!’가 아닌 ‘마셔~’ 다이어트?! 2013-06-28 13:00:20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여자들의 영원한 숙명 다이어트. 여자라면 살면서 한번쯤은 다이어트를 시도해봤을 겁니다. 특히 노출의 계절...
어린이 칫솔, 가격대별 품질 비교해보니 최고 제품은 2013-06-26 17:09:37
예정이다. 시험대상 제품은 ‘어린이’라는 문구가 표기되어 있거나 6세 이상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서울 지역 대형마트·백화점·편의점 및 생활용품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19개 업체 36개 전제품을 시험대상으로 선정했다. 시험대상이 된 36개 제품은 일정한 굵기의 칫솔모로 구성된 ①‘일반모’ 제품 2...
세운상가 역사는…1970년대 전기·전자상가의 메카…용산 등장에 빛 잃어 2013-06-25 17:11:39
문구는 국내 아파트 광고의 원조가 됐다. 세운상가는 1970년대 중반까지 전기·전자 분야를 중심으로 도심산업의 메카로 떠올랐다. 서울의 중심상권으로 급성장해 유동인구도 넘쳐났다. 그러나 1980년대 들어 용산 청과물시장이 가락동으로 이전하고 그 자리에 대형 전기·전자·가전용품 시장(용산전자상가)이...
[대형마트 PB도입 10년(下)] 디자인·브랜드 전략도 진화 중…지속가능 동반성장 과제 2013-06-21 10:26:43
용품 주방용품 등 모두 50여종에 이르며 지난해부턴 디자인 적용 범위가 사무용품 문구 가방 청소기 믹서기 등 소형가전제품으로까지 늘어났다. 자체적으로 '인하우스' 의류pb 디자이너도 대폭 늘렸다. 인하우스란 자체 기획에서 디자인을 거쳐 유통 및 판매에 이르는 전과정을 직접 담당하는 방식이다. 홈플러스는...
“뭐가 좋은 거지?” 명품 주방용품들이 사랑 받는 이유 2013-06-19 16:57:02
용품들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자. 루포니, 양수냄비 모노그램 제품마다 고유 시리얼 넘버를 부여해 명품 주방용품다운 소장가치를 지닌 루포니의 ‘모노그램 시리즈’는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그 가치를 충분히 하는 제품이다. 직접 해머를 이용해 단조시킨 표면은 겹겹이 층으로 이루어져 사용시 발생하는 거품자국이 남지...
“최대 86% 할인!” 이태리 브랜드 ICCHOME 창고 대 방출 세일 2013-06-19 16:55:01
등 다양한 주방 용품들을 모두 구매 할 수 있다. 창고 대 방출 세일은 고양시 디자인센터 빌딩 3층 아울렛에서 진행되며 6월19일부터 28일까지 수, 목, 금요일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과 sbs 드라마 ‘나비부인’에 등장했던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평소 눈여겨봤던 아이템들을...
국고세입만 '20억'이상, 안양교도소 교도작업 공장 가보니 2013-06-18 16:05:36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동차부품과 전자부품, 문구용품, 문서쇄단기, 쇼핑백, 핸들커버, 스포츠의류 등 7개 분야 15개 공장은 외부 민간 기업에게 위탁 받는 형태로 가동된다. 직영공장은 수감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을 주로 생산하는 곳으로 대부분의 제품이 교도소 내에서 사용된다. 수감복, 담요, 소지품 가방, 속 바...
디즈니 정품 온라인 쇼핑몰 '디즈니존' 오픈 2013-06-17 15:25:32
받은 정품으로 품질이 보장된다.디즈니존은 장난감, 유아용품, 의류, 침구, 주방용품, 문구, 도서 등의 제품군으로 구분됐으며 디즈니의 다양한 팬층을 고려해 20~30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쥬얼리, 시계, 가방, 모바일 액세서리도 판매한다.디즈니존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12일까지 회원 가입 선착순 500명에게 3...
테일러메이드 아성 뒤흔든 캘러웨이의 '드라이버 반란' 2013-06-04 16:59:25
우드로 300야드를 날렸다는 사실이 광고 문구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각인됐다. 박희철 골프존마켓 md(머천다이저)는 “연초 캘러웨이 초청 행사에 참여한 많은 아마추어들이 x-hot으로 칠 때 평소 자신의 거리보다 더 나간다는 사실을 경험했다”며 “우드가 더 나가다 보니 드라이버도 더 나갈 것이라는 믿음이 퍼진 것...
홈플러스, ‘가격비교 차액보상제’ 내걸고 가격전쟁 선포~!! 2013-06-04 16:52:50
전 매장 입구에 ‘가격비교 차액보상제’ 문구의 전단이 나붙었다. 국내 최저가 정책을 내세우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마트에 가격전쟁을 선포한 것이다. 이달 초 취임한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의 첫 작품으로, 다른 대형마트에 미치는 파장이 작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서는 2010년 있었던 ‘대형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