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MS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3월 봄학기 앞두고 신입생 모집 2024-02-07 09:54:04
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 수리 사고력 브랜드 CMS영재교육센터(이하 CMS 사고력관)가 3월 4일(월)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에 이달 말까지 전국 CMS 사고력관에서 입학시험과 학부모 설명회가 진행되는 가운데, 입학시험은 7세부터 응시자의 현재 학습 능력과 잠재력 등을 점검한다....
'세상서 가장 쿨한 독재자'?…부켈라식 통치, 재선 때도 통할까 2024-02-05 15:37:25
브랜드 랄프로렌 티셔츠를 즐겨 입는 그는 이날 투표장에도 평소 자주 착용하는 반소매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한표를 행사한 뒤 기자회견도 소화했다. 머리에 쓴 하얀색 야구모자 역시 같은 브랜드였다. 과거 군사독재와 유혈 내전, 정정 불안과 경제난 속에 산살바도르를 중심으로 세력을 키운 폭력 조직 때문에 불안한...
한국타이어, '모노마스'와 협업해 포뮬러 E 소통 강화 2024-02-05 10:28:17
기술력과 함께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아이온 모노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티저 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12일까지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브랜드 재단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9:46:29
더 맛있는 일상'을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인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세계의 Z세대 소비자와 계속해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비비고는 지난해 기준 70여개 국에서 팔리고 있고, 소비층의 해외 비중은 50%를 넘어섰다. 2011년 비비고를 선보인...
CJ제일제당 비비고, 한글 넣은 새 이미지로 '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8:58:37
더 맛있는 일상'을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인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다양한 캠페인으로 세계의 Z세대 소비자와 계속해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비비고는 지난해 기준 7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층의 해외 비중은 50%를 넘어섰다. 비비고는 지난 10여년 간 국내 프리미엄 가공식품...
'스마트폰 잠시 내려놓자' SKT, 홍대서 '도파민 디톡스' 체험전 2024-02-04 12:50:41
명상, 퀴즈 풀이 등을 통해 '도파민 디톡스(해독)'를 체험하며, 체험을 마치면 이름이 새겨진 타월을 인증서로 받는다. 김상범 SK텔레콤 유통 담당은 "청년세대에 젊은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T팩토리라는 플랫폼을 통해 청년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단독] "에쎄는 인도 최대 밀수 담배"…배후 지목된 KT&G [박동휘의 재계 인사이드] 2024-02-04 11:12:42
“의심할 나위 없이 ‘에쎄(Esse)’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밀수 브랜드(smuggled brand)이다” 인도의 유력 언론인 민트(MINT)는 지난달 17일 ‘에쎄는 어떻게 경쟁자들을 질식시키고 있나(smoking)’라는 제목의 분석 기사를 게재했다. 이 기사의 온라인판은 4일 기준 구독 수 100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인도 유력...
바이러스 잡는 ‘알약’이 패션브랜드와 콜래보를? 2024-02-02 15:20:23
첫 브랜드 캠페인 ‘훈민코딩’을 진행 중이다. ‘누구나 큰일 낼 수 있어’라는 기업 슬로건처럼, 코딩은 어렵다는 심리적 장벽을 허물어 모두가 코딩을 가까이할 수 있도록 하자는 캠페인 취지를 담았다. 캠페인 모델로는 배우 안재홍을 발탁하고 ‘훈민코딩’이라는 재밌는 콘셉트로...
시스코 "AI 더한 '웹엑스'로 하이브리드 업무 시장 공략" 2024-02-01 17:32:00
15%에 불과하다”며 “전체 브랜드 중 3분의 1이 열악한 고객 경험으로 소비자를 잃고 있다”고 지적했다. 시스코에 따르면 회의실 중 41%만이 하이브리드 협업에 적합한 비디오 및 오디오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시스코는 다른 기업과의 협업도 확대 중이다. 오디오 기업인 뱅앤올룹슨과 함께 ‘뱅앤올룹슨 시스코 950’...
맥스허브,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과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2024-02-01 15:24:20
글로벌 전자칠판 브랜드인 맥스허브(MAXHUB)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의 기업용 라인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Nespresso Professional)과 스페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에서 벗어나 현대적이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과 직원들을 위한 이 프로모션은 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