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IFA 2015서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제품 선보여 2015-09-07 14:12:04
□ 코드제로, 스타일러 등 차별화된 신개념 가전 lg전자는 업계 최초로 진공 청소기, 핸디스틱 청소기, 침구 청소기, 로봇 청소기 등 청소기 제 갚?전체에 무선 기술을 적용한 코드제로(cord zero)를 선보인다. 코드제로는 사용 시간을 늘리면서도 흡입력을 확보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에 들어가는 lg화학의 고성능 배터리를...
[Smart & Mobile] 영화의 한 장면 아닙니다…스마트 쇼핑, 곧 현실이 됩니다 2015-09-03 07:00:20
‘스마트 사이니지’를 활용해 의류 매장 등에서 적용할 수 있는 가상 피팅 솔루션도 내놓을 예정이다. 화면 속 모델에게 선택한 옷을 입히고 360도 자유자재로 돌려보면서 옷을 입었을 때 모습을 가상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선택한 옷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등 관련 제품의 정보까지 함께 나와 보다 편리하게...
LG 스타일러,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중국·미국 판매 돌입 2015-09-02 11:01:01
가전 로드쇼에 스타일러를 미리 선보였고, 미국에서도 메리어트, 쉐라톤 등 고급 호텔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중국은 공기 오염도가 높아 살균과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면서 "또 중국 소비자들은 의류 관리를 위해 세탁, 다림질, 드라이클리닝...
LG전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中 출시…본격 해외 공략 2015-09-02 11:00:09
달부터 중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하고 있는 가전 로드쇼에 스타일러를 선보인 바 있다. 예약 판매를 앞둔 미국에서도 메리어트, 쉐라톤 등 고급 호텔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lg전자가 스타일러의 첫 해외 시장으로 중국을 선택한 이유는 살균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다. 중국 소비자들은...
LG 스타일러 '국내돌풍' 업고 中·美 시장으로 간다 2015-09-02 09:06:51
스커트 등 드라이크리닝을 자주 하기 번거로운 의류, 매일 입는 정장, 베개 커버 등에 대한 편리한 살균 관리를 원하는 등 살균 기능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 또 ▲ 음식, 담배 등 냄새를 제거하는 탈취 기능 ▲ 가죽, 모피 등 의류를 건조하는 고급 건조 기능 ▲ 다림질 수고를 덜어주는 바지 칼주름 기능에 높은...
[이슈+] "거울아 거울아, 나 예뻐?"…동화 속 '요술 거울' 현실로 2015-08-27 11:38:34
끈다. 터치 기능이 내장된 스마트 사이니지로 마치 의류 매장에서 실제 옷을 골라 입어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화면 속에서 직접 선택한 옷을 입고, 360도 각도로 옷 맵시를 확인할 수 있다. 고른 옷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등 관련 제품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편하다. 쇼핑 룸이나 집안 화장대 거울에...
LG전자, 중국 8개 도시서 가전 전시회 2015-08-14 19:02:46
차례로 열린다. 중국 내에서 급속히 커지고 있는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선점해 중저가 제품을 앞세운 중국 가전업체의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서다.lg전자는 이달 초 난징의 고급 쇼핑몰 ‘완다 플라자(wanda plaza)’에서 △스팀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드럼 세탁기 △세탁력을 높인 통돌이 세탁기 △냉기 손실을...
LG전자, 프리미엄 세탁기 '트롬 트윈워시' 출시 2015-07-24 11:36:34
낀 의류를 효과적으로 세탁한다. 이달 중 출시될 블랙라벨은 세탁용량이 16kg, 19kg, 21kg 등 세 종류로, 출하가는 110~130만원대다.■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선도 지속해 글로벌 세탁기 1위 위상 강화lg전자는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브랜드별 매출액 기준 세탁기 시장점유율 세계 1위 자리를 7년째 지켜오며 가전 명가의...
이지웰페어,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 오픈 2015-07-02 10:22:46
구축하여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화장품 △패션의류 △생활가전 △위생용품 △유아동 등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구성해 사이트 이용의 편의성과 상품경쟁력을 제고시켰고, O2O(Online to Offline) 기반의 한국상품 체험관 구축을 통해 표양궈하이를 다른 역직구 사이트들과 차별화했다. 표양궈하이에는 총 1만 5,000여...
올해 코스피 건강관리 종목 '빚 투자' 3.5배로 급증 2015-06-15 04:05:05
13억원으로껑충 뛰었고, 화학(162.82%), 화장품·의류(118.83%), 상사·자본재(103.10%) 등의증가율도 높았다. 건강관리 종목의 신용융자 잔액은 연초 4천575억원에서 지난 11일 9천56억원으로 97.93% 증가했다. 이밖에 IT가전(95.91%), 비철금속(83.11%), 철강(82.26%), 은행(78.52%), 유틸리티(7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