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요 대학 입시설명회, 확 달라졌네 … 한국 최고 대학 어디지 2014-06-24 15:17:42
초대도 마다하지 않는다. 총장도 입시 홍보 최전선에 뛰어들고 있다. 24일 대학가에 따르면 수시모집 기간이 다가오면서 대학별 입시설명회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대학들은 각양각색 설명회를 마련해 여름방학 수험생 마음을 잡기 위한 총력전에 나섰다.◆어디든 찾아가는 대학들 … 총장님도 나섰다서울 주요...
내가 만든 종이배 타고 한강 건넌다…2014 한강 박스원레이스 2014-06-23 09:29:57
대회홍보를 위한 사전이벤트를 통해 리조트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2014 한강 박스원레이스는 주식회사 나인모티브와 티몬 어드벤처가 공동주관하고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초의 종이보트 경주대회로써 미국, 영국, 태국 등 세계 각국에서 매년 개최되는 전통의 이색스포츠 카드보드 보트...
이색 월드컵이벤트 이어져…참여형 이벤트 강세 2014-06-17 09:43:33
있다.이런 가운데 다양한 기관과 기업이 마련한 이색 월드컵 이벤트가 이어지며 흥을 돋운다. 특히 혼자 보는 것 보다 함께 보는 것이 더 즐거운 응원문화에 착안한 참여형 이벤트가 강세다.서울시청 광장을 대신할 단체 응원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지금, 넥슨이 월드컵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와 함께 대규모...
[뷰티이벤트] 여름 뷰티 여행자를 위한 찬스 2014-06-14 09:00:03
5개의 이색 이벤트를 소개한다. 베네피트, 모공 케어 뷰티 히어로 ‘스파이 걸 서울 도심 라이딩 어택’ 베네피트가 여름철 모공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직접 찾아 나서는 이색 거리 이벤트 ‘스파이 걸 서울 도심 라이딩 어택’을 6월12일부터 6월14일까지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축구대표팀 선전 염원 `키스해 듀오` 2014-06-09 17:28:06
기다리겠다는 의미를 뜻한다. 듀오 김승호 홍보 팀장은 "오는 13일 월드컵 개막식과 14일 키스 데이를 맞아 붉은 입술을 이용해 재미있게 축구 대표팀을 응원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월드컵 승리의 염원을 담은 천(1000) 송이의 키스 마크가 나무에 걸려 바람에 휘날리는 모습은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광고업계에 부는 '재능기부' 바람> 2014-06-08 08:25:34
사람들(Invisible People)'이라는 이색 전시회를 열었다. 국내 거주 난민들과 아프리카 니제르 난민캠프 주민들의 모습을 형상화한 한뼘크기의 미니어처를 안내표시등, 계단, 화장실, 창문 등 미술관 곳곳에 설치해 관람객들이 예기치 않게 작품과 만나게 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지하철, 버스 등에...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6-03 18:20:48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2014의 츠바키 홍보 부스에서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관계자는 "츠바키 브랜드 체험과 제품 샘플링, 등의 이벤트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했다. 해당 부스에 방문하는 참석자 전원에게 휴대가 용이한 츠바키 부채를 증정하고,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에어볼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여행 브리프] 인터파크투어…여름휴가 선호지, 일본 최고 등 2014-06-02 07:01:24
다른 이색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2)723-4510 일본 후지산 정상으로 떠나자투어피플은 ‘후지산 트레킹 3일’ 상품을 선보였다. 일본의 상징 후지산은 2013년 6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됐으며, 일본인들이 신성시하는 영산이다. 첫날 유카이센 온천스파로 이동해 휴식한 뒤 이튿날 후지산을...
선거 분위기 인터넷 달궈…사이버 선거전 '후끈' 2014-05-27 19:04:59
트위터 팔로워 1만8000명을 확보한 힘을 바탕으로 온라인 홍보에 주력하고 있고, 팔로워 1만7000여 명을 자랑하는 통합진보당 고창권 부산시장 후보도 선거운동원 100여 명과 온라인 토론방을 만들어 홍보전략을 짠 뒤 sns 등 각종 선거유세에 활용하고 있다.이 밖에 후보자 이름을 딴 '앱'(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살로몬 버스가 찾아 갑니다” 이색 버스 마케팅 눈길 2014-05-17 14:42:30
[송은지 기자] 이색 버스 마케팅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타요’가 실제 버스에 적용되어 큰 인기를 끌자 아웃도어 업체도 브랜드를 활용한 버스를 제작한 버스 마케팅을 시작한 것.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이 6월30일까지 미니 버스로 전국 대리점을 방문하는 ‘살로몬 버스가 찾아 갑니다’...